GS샵, 소파 브랜드 에싸 론칭…가성비·가심비 모두 충족이소라, CJ오쇼핑으로…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 리뉴얼 오픈
  • ▲ ⓒgs샵
    ▲ ⓒgs샵
    ◇ GS샵, 소파 브랜드 에싸 론칭…가 성비·가심비 모두 충족

    GS샵은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CF속 핫한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

    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에싸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보인다. 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이는 최고급 모델이다. 4인용 스툴까지 있는 구성은 294만9000원에 판매한다.

    에싸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에싸 브랜드 내에서도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라엘에서 직수입한 원단에 실로 짜는 일반 직조방식이 아닌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해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플로킹 공법을 2회 반복했다. 내구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생활 발수, 통기성이 우수하다.

    마모강도 테스트를 2만번 이상 거쳐 오랜 기간 사용해도 외관 변화가 거의 없다는 설명이다. 아이 또는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오염 발생 시 물로 닦아 내거나 마른 천으로 톡톡 털어낼 수 있어 관리도 쉽다는 것.

    친환경 인증마크도 획득했다.
  • ▲ ⓒcjenm오쇼핑부문
    ▲ ⓒcjenm오쇼핑부문
    ◇ 이소라, CJ오쇼핑으로…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

    CJ오쇼핑이 방송인 이소라와 함께 오는 7일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함께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설명이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소라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고 밝혔다. '관리의 아이콘', '홈트의 창시자' 등으로 불리는 만큼 TV홈쇼핑이 다루는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고객과 다채로운 소통이 가능한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유튜브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 호감도도 높이고 있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가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에 '파워센터 도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은 영업면적 379평 규모로, 경남 지역 파워센터 중 비교적 대형 매장에 속하는 점포다. 1개층으로 매장을 구성해 층간 이동 없이도 손쉽게 가전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스페셜 브랜드관을 각각 60평 규모로 마련해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스페셜 브랜드관 외의 공간은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을 배치해 고객들이 브랜드 네임보다 제품 자체에 집중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식기세척기·에어프라이어·전기오븐·밥솥·청소기 등 집콕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인기 가전들을 매장 중앙에 집중 배치했다. 또한 매장 좌측에는 안마의자를 배치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5일 제주도에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을 오픈한다. 올해 첫 번째 메가스토어로 지난해에 이은 8호점이다.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동서로 연결하는 노형동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1950㎡(약 590평)의 4층 규모다.

    메가스토어는 롯데하이마트의 오프라인 역량을 집약한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매장 곳곳을 체험 및 휴식 공간과 이슈상품으로 구성한다.

    국내외 주방·생활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1층과 2층은 시즌 이슈상품 및 디지털가전 전문관으로 꾸민다. 닌텐도, 엑스박스, 게이밍 PC 등 게이밍존과 음향기기, 개인 방송 장비를 체험해볼 수 있는 1인 미디어존 등이 있다.

    애플과 샤오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가 입점한다. 3층과 4층은 주방·생활 이슈가전과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한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꾸며 놓는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10일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행사상품 구성 패키지에 따라 캐시백 5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60만포인트 적립해준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20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8호점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을 시작으로 압구정점 등 10여 개 메가스토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