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가정의 달 패키지 ‘패밀리 겟어웨이’ 출시소노벨 청송, 사과 테마 체험 프로그램 운영 라한호텔 그룹, 경주-전주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가정의 달 패키지 ‘패밀리 겟어웨이’ 출시

    롯데호텔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는 롯데호텔의 7개 호텔(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울산/제주)에서 판매된다. 어린이 또는 부모님을 위한 특전이 포함된 두 가지 구성으로 가족 유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어린이를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 – 러브(Love)’ 패키지는 객실 1박, 롯데호텔 셰프가 만든 수제 쿠키 1박스와 킥보드 1대가 제공된다. 킥보드는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T 디럭스 LED 에코’ 제품으로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킥보드다. 

    부모님과 투숙 시 ‘패밀리 겟어웨이 – 땡스(Thanks)’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수제 쿠키 1박스와 마사지 건 1개로 구성됐다.
  • ▲ ⓒ소노벨
    ▲ ⓒ소노벨
    ◇ 소노벨 청송, 사과 테마 체험 프로그램 운영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자연에서 자녀와 함께 참여 가능한 체험 프로그램을 차례로 선보인다. 소노벨 청송은 리조트 앞 사과과수원과 자영 속 놀이공간 플레이그라운드 인 애플팜에서 사과 테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과 테마 체험 프로그램은 1팀당 아이 1명, 어른 1명으로 참여가능하며 나이 5세~7세의 아이와 아빠의 참여를 권장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미션 형태의 놀이 경험을 아빠 또는 엄마와 함께 하되, 아이가 스스로 관찰하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주도적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진행된다.

    사과테마 키즈체험 프로그램은 패키지 상품으로도 5월 29일까지 판매중이다. 객실과 조식 뷔페 2인, 플레이그라운드 탐험 2인의 구성이다. 회원가 기준 14만3000원부터 판매중이며 특별혜택으로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미취학 아동 1명에게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온천 50% 4인 할인권과 식음업장 할인이 10~15% 주어진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능하다. 가격은 회원가 14만3000원부터다.
  • ▲ ⓒ라한호텔
    ▲ ⓒ라한호텔
    ◇ 라한호텔 그룹, 경주-전주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라한호텔 그룹은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은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와 국내 유일 한옥뷰 호텔로 알려진 라한호텔 전주가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한 지 1년이 되는 날이다. 라한호텔은 이를 기념해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지난 1년간 두 호텔에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오픈 1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다.

    먼저, 라한호텔은 참여 고객 개개인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호캉스 패키지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가 만든 D.I.Y 호캉스 떠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이 선호하는 객실 전망과 조식 스타일, 이용하고 싶은 부대시설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하루 1명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호캉스 패키지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라한호텔 커피 쿠폰을 100%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1년간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를 다녀간 실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인증샷을 함께 소개하며,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계절의 이미지에 투표할 수 있는 ‘사계절 호캉스 떠나기’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참가자 전원에게 라한셀렉트와 라한호텔 전주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레스케이프와 웨스틴 조선 호텔, ‘비건 인 스타일’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환경을 중시하며 푸드 시장 및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웨스틴 조선 서울과 레스케이프에서 비건(Vegan: 채식주의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 ‘비건 인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건 인 스타일’ 패키지 투숙은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비건 인 스타일’ 패키지는 비건 실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협업을 하며 어메니티, 메이크업, 스낵, 주류, 패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흔히 생각하는 ‘비건’이 아닌, 세련되고 멋있는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여 비건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기획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19일부터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레스케이프는 홈페이지 예약 시 10%할인, APP 예약 시 5월 한정 3만원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