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4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시작.. 특가 판매홈앤쇼핑,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 진행롯데마트,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대전' 연다
  • ▲ ⓒ쿠팡
    ▲ ⓒ쿠팡
    ◇쿠팡, '4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시작.. 특가 판매

    쿠팡이 로켓배송 상품으로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4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을 오픈했다.

    쿠팡에 따르면 쿠팡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한달내 로켓상품으로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New 브랜드'에는 이달 신규 입점 한 투데이엔, 스톤브릭, 비비드스튜디오, 파머시, 마리엔메이, MUH, 라뮤즈, 바이오이펙트 등 총 8개의 로켓배송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이번 로켓신상 기획전에는 일주일간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상품들을 선정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기로 했다. MUH 올인원 에센스, 투데이엔 아이새도우 팔레트, 비비드스튜디오 립 플래쉬 등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와우 멤버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달 신상' 카테고리에서는 뉴트로지나 '아미노'와 잇츠스킨 '타이거시카' 라인 등 4월에 추가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온라인으로 뷰티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로드샵, 드럭스토어, 트렌드핫템 카테고리 제품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 진행

    홈앤쇼핑은 초특가 행사‘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를 진행한다. 이날은 홈앤쇼핑 대표 패션PB 상품 중 하나인‘엘렌느’,‘케이수’ 등을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한다.

    ‘엘렌느티블라우스 4종’은 퀄리티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블라우스이며 심플한 디자인에 로맨틱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27일은 ‘로얄라이프 화장지’와‘허즈하임 침구세트’를 소개한다. ‘로얄라이프 화장지’는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제조하여 먼지날림이 적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잉크, 무향)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허즈하임 침구세트’도 소개하는데 ‘허즈하임침구’는 전 공정 국내생산 제품으로 소재는 면 100%를 사용했다.

    30일에는 130억 누적매출에 빛나는 홈앤쇼핑 1등 갈비‘유현수 LA갈비’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유현수 LA갈비’는 블랙앵거스 품종에 초이스 등급만 엄선한 상품으로 유명쉐프 유현수의 특제 양념 레시피를 사용했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마트,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대전' 연다

    롯데마트가 오는 29일부터 2주 동안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대전'을 연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불가능해지면서 면세로 사는 대표 품목인 양주 매출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실제 롯데마트의 2020년 양주 매출은 전년 대비 약 40% 성장했다.

    롯데마트도 늘어나는 양주 소비문화와 가정의달을 맞아 제품군을 크게 늘리는 동시에 할인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엔 인기 양주 40종이 할인 가격에 팔린다. 대표 상품으로 Δ발글렌리벳 12년 Δ맥캘란 쉐리오크·더블캐스크 Δ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글렌토커스 15년 등이 있다.

    김웅 롯데마트 주류 MD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롯데마트에서 고급 양주를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