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팝업스토어 '로컬마켓, 옥천' 오픈휠라, 펑키테니스 1998 출시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 출시
  • ▲ ⓒ휠라
    ▲ ⓒ휠라
    ◇ 휠라, 펑키테니스 1998 출시

    휠라는 ‘110주년 기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3탄, 4월의 슈즈로 ‘펑키테니스 1998’을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휠라가 한 세기 넘는 역사 속 카테고리 별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 지난 2월부터 매달 1종 선정해 110족씩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며 연간 프로젝트 일환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이달의 휠라 헤리티지 슈즈로 선정된 ‘펑키테니스 1998(Funky Tennis 1998)’은 이름대로 1998년 첫 출시됐던 테니스화 콘셉트의 코트슈즈다. 오리지널 펑키테니스의 포인트 요소를 유지한 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기존 펑키테니스만의 라운드 토 쉐입과 두터운 미드솔(중창), F박스 로고 등 전체 실루엣과 독특한 포인트 요소는 유지하고 빈티지 가공 기법을 적용, 클래식한 멋과 현대적인 무드를 한데 아우른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휠라 110주년을 상징하는 특별 로고를 신발 텅(혀) 부분에 자수로 새겨 헤리티지 무드를 가미했으며, 동시에 어퍼(갑피) 부분을 따라 둘러진 가죽에도 내추럴 톤의 빈티지 가공 기법을 적용했다.

    펑키테니스 1998은 30일 오전 11시에 총 110족 출시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에피그램, 팝업스토어 '로컬마켓, 옥천'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5월31일까지 경리단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올모스트홈에서 팝업스토어 ‘로컬마켓, 옥천’을 진행한다. 옥천의 다양한 농가공품과 에피그램의 굿즈를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옥천살림 협동조합에서 엄선, ‘옥천푸드’로 인증받은 다양한 농산품을 소개하며, 에피그램은 이러한 옥천푸드 가공품 중 일부의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옥천의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취지다.

    스페인의 유명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반찬가게로 주목을 끌고 있는 ‘마마리마켓’의 송하슬람 셰프가 고향인 옥천의 식재료로 직접 만드는 도시락도 이곳에서 맛볼 수 있다. 그밖에 옥천을 모티프로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해 선보이는 피크닉 패드, 보냉백 등의 굿즈를 선보인다.

    에피그램은 지난 2017년부터 한 시즌에 지방 소도시 한 곳을 골라 브랜드 제품과 컨텐츠를 통해 지역을 소개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21SS시즌에 충북 옥천과 함께 하고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선 메이트 라인의 신제품 에어리 선 밀크를 출시한다.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는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시스루 톤업' 선 케어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한 은은한 핑크 컬러의 내용물이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에어리 핏 텍스처는 다공성 파우더의 필름 포밍 효과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솔잎 추출물의 피지 케어 효과로 유분감을 잡아주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강조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 실시

    유니클로는 5월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 (UNIQLO RE:FRESH WEEK)’를 실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선사할 수 있는 리프레시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된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는 재택 근무, 원격 수업 등의 실내 활동은 물론 가까운 거리의 외출 및 가벼운 야외 활동을 하는데 적합한 유니클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 룩으로 재택근무나 근거리 외출에 활용도가 높은 남녀 ‘스마트앵클 팬츠’와 가벼운 야외활동에 적합한 남녀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각각 2만9900원, 온 가족이 입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남녀 ‘U크루넥 티셔츠’와 키즈 ’U 에어리즘 코튼 크루넥 티셔츠’를 각각 9900 원에 판매한다.

    실내에서 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 ‘코튼 릴랙스 앵클 팬츠’를 1만9900원, 실내외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 이너웨어 ‘와이어리스브라’는 1만9900원에 선보인다.

    ‘에어리즘’의 침구류 라인업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