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피부, 민감성 피부 대상 인증 모두 획득성분에 민감한 중국 내 입지 강화민감성 피부 시장 본격 공략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디비치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클렌징 명가로서의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중국 소비자들은 저자극 등의 안전 성분에 민감하고, 독일산 제품이나 독일 기관 인증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만큼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로 각 분야의 피부 전문가들이 다양한 과학적 실험을 통해 화장품에 대한 조사와 평가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준과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해 안전성 인증이 꼭 필요한 더마화장품이나 유아용 제품들이 주로 테스트를 받는 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비디비치는 최근 세계적으로 안전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공신력 있는 더마테스트사의 인증을 획득하고 제품 안전성을 입증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비디비치 클렌징폼은 일반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더마테스트 평가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아 민감하고 여린 피부의 고객들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이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내 민감성 피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인해 피부 보호와 진정 등에 대한 관심이 전세계적으로 높아지면서 안전한 성분의 제품과 민감성 화장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