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교보문고와 손잡고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PLCC 상품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물론 패스트푸드, 편의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학원, 약국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 결제 시 5%를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이용금액의 5%를 건당 2000점, 월 3만점까지 적립해준다.

    일상 적립 혜택으로 △패스트 푸드(롯데리아/버거킹/맥도날드/KFC) △편의점(CU/세븐일레븐/GS25) △OTT(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왓차) △기타(학원/약국/미용실) 업종에서 5%를 적립해준다.

    또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8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1만/2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교통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대중교통(버스/지하철)에서 5%를 월 5000점까지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없어도 국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를 기본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총 5500원 상당의 교보문고 멤버십 쿠폰을 월 1회 제공해주고,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카페(스타벅스/이디야/할리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월 1회(연 10회) 할인해준다.
     
    카드 디자인은 도서의 특징을 살려 중세시대의 장서표, 양장 책의 질감, 목판 인쇄 3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연회비는 1만8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홈페이지, 교보문고 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