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호캉스 함께 즐길 수 있어그랜드 조선 제주,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 개최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핼러윈데이 이벤트 진행
  • ▲ ⓒ조선호텔앤드리조트
    ▲ ⓒ조선호텔앤드리조트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 논의가 시작되면서 호텔∙리조트 업계가 ‘가을 축제’로 투숙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특히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에 체계적인 방역∙위생 관리 시스템을 앞세워 ‘안심’ 서비스를 강화해 호캉스와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안심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수요 잡기에 나섰다.

    ◇ 그랜드 조선 제주,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 개최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여유롭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며 다채로운 가을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을 23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한다.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함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가을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저녁 7시부터 1시간 20분 동안 1층 야외 오름정원 에서는 감미로운 음악, 기타 연주와 함께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오름정원을 마주보는 객실 발코니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가을의 밤을 즐길 수 있다. 

    가을 저녁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J 바스켓’으로 객실 발코니에서 프라이빗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수제치킨과 그랜드 조선의 수제맥주 J라거(330ml) 2병으로 구성됐다. 이용 금액은 5만5000원(VAT 포함)이다. 
  • ▲ ⓒ워커힐호텔앤리조트
    ▲ ⓒ워커힐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핼러윈데이 이벤트 진행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주말(금, 토, 일)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핼러윈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되는 핼러윈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 이용객은 핼러윈 카트 투어(하루 2회 운행)와 핼러윈 코스튬 체험을 비롯해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하는 다양한 핼러윈 프로그램을 통해 핼러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핼러윈 프로그램으로는 사탕과 과자를 주고 받는 핼러윈 대표 놀이 ‘트릭 오어 트리트(Trick or Treat)’, 성인들의 동심과 향수를 자극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등이 준비됐다.

    핼러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핼러윈의 상징인 호박조명 ‘잭오랜턴’ 1개, 달고나 2개와 이벤트 참여 인증서가 제공된다. 또한 ‘다육이 DIY 키트’, ‘워커힐 리사이클링 백’을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대규모 페스티벌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올가을 대규모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페스티벌 성지로 입지를 다진다. 지난 2일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세븐틴, 오마이걸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온택트로 생중계되기도 했다.

    이달 21~24일에는 글로벌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도 열린다. 캐나다의 세계적 미디어 아트 거장 허먼 콜겐(Herman Kolgen)과 루카스 패리스(Lucas Paris), 매튜 비더맨(Mathew Biederman), 마키나(MACHINA), 여노(YEONO) 등 총 5명의 아티스트가 내한한다.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 허먼 콜겐과 강이연 작가의 미디어 파사드 작품 시사회, 아티스트 토크로 구성되며 허먼 콜겐展 공식 SNS 라이브를 통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허먼 콜겐의 역대 최대 규모 전시 ‘인스케이프(INSCAPE)’도 내년 2월 6일까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메이필드 호텔
    ▲ ⓒ메이필드 호텔
    ◇ 메이필드호텔 서울, 로보카폴리 패키지 선봬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29일, 30일 양일간 ‘로보카폴리와 함께 하는 슈퍼 키즈 핼러윈’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보카폴리와 함께해 뜻깊은 경험을 더해준다.

    슈페리어룸 1박, 핼러윈 코스튬, 스페셜 디너 세트, 핼러윈 딜라이트 기프트가 제공되는 본 패키지는 유기농 캔디 ‘야미얼스’의 유기농 비타민 C막대사탕, 유기농 후르츠 스낵, 구미웜 젤리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대한민국 최초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의 아이스크림을 선물한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호박부터 괴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미줄, 해골 등 핼러윈 분위기가 연출된 야외에서 미국 핼러윈 놀이 풍습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핼러윈 스페셜 디너 세트는 한우 채끝 등심, 로꼬모꼬 함박스테이크, 새우 토마토 스파게티, 부라타 방울 토마토 샐러드, 단호박 스프, 스페셜 디저트를 제공한다. 디저트는 마지막까지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마녀 모자 초코 무스 케이크와 호박 타르트 등 핼러윈 콘셉트로 준비했다. 30일에는 구연동화 전문가가 들려주는 핼러윈 스토리텔링,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로보카폴리 컬러링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