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사회초년생 성장 후견쿠팡, 봄맞이 '홈 리빙페어' 전개신세계라이브쇼핑, '빅세이브 데이' 프로모션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광리과 채소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차용한 ‘과일채소 시리즈’를 선보인다. 인형과 스티커용품, 원예용품 등 총 20여종 상품으로 출시됐다.

    ‘과일채소 인형’은 두 가지 사이즈로 기획했고,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과일채소 동전지갑’은 주먹만한 사이즈의 동전지갑으로 바구니에 담아 연출하면 독특한 느낌을 준다. ‘과일채소 안마봉’은 나무스틱 끝에 동그란 인형이 달려있어,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어깨를 두드릴 때 사용하기 좋다.

    스티커용품인 ‘가드닝 데코 스티커’와 ‘새싹 잔디밭 스티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원예용품은 홈 가드닝에 어울리는 상품이 기획했다. ‘과일채소 니트릴코팅 장갑’과 ‘과일채소 패턴토시’는 컬러풀한 디자인 톤과 화려한 문양이 특징이다.
  • ⓒ쿠팡
    ▲ ⓒ쿠팡
    ◇ 쿠팡, 봄맞이 ‘홈 리빙페어’ 전개

    쿠팡이 봄 날씨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거나 이사에 나선 고객을 위해 인기 리빙용품을 한 데 모은 ‘봄리빙페어’를 13일까지 진행한다.

    국내외 133개 유명 리빙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바디럽, 부케가르니, 코코도르, 에이센트, 두진, 허브타임, 쿤달, 르미에, 더허브샵, 바자르, 제로캔들, 쉬즈홈 등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라뽐므 노르빅 차렵이불, 조은리빙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기라로쉬 코마사 코지 홈 타월, 쿤달 퍼퓸 내추럴 소이 캔, 더릭스홈 9존 마약매트리스, 웰퍼니쳐 아쿠아텍스 4인 소파 등이 있다.
  • ⓒGS샵
    ▲ ⓒGS샵
    ◇ GS샵, 심플리쿡 ‘게장’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게장’을 론칭한다. 11일 저녁 7시 35분에 GS샵 ‘똑소리’를 통해 방송되며, 간장게장(600g) 4팩과 양념게장(300g) 3팩, 총 7팩이 6만9900원에 판매된다.

    간장게장은 1마리씩 따로 포장돼 있고, 양념게장도 2~3마리가 여러 조각으로 잘려져 포장됐다. 간장게장이나 양념게장만을 선택해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심플리쿡 간장게장은 100% 국내산 암꽃게를 사용했다. 자연발효 양조간장에 영지버섯, 당귀, 황귀, 감초 등 깊은 맛을 내는 재료를 넣어 비린내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논알코올·저알코올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L&B가 운영하는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가 다음 달 5일까지 논알코올·저알코올 행사에 나선다.

    논알코올 제품과 과일맛이 나는 저알코올 제품을 8캔에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대표 상품은 ‘코르테스 파인애플 논알코올 라들러’, ‘트위스트 논알코올 모히또’, ‘트위스트 논알코올 피나콜라다’ ‘미스터문 애플사이더’ 등이다.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빅세이브 데이’ 프로모션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모바일 앱 구매 후 응모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13%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빅세이브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7%의 행사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온라인몰의 가전,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있는 3500여개 상품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하는 구매 적립금은 앱을 통해 적립을 신청한 구매 고객에 한해 4월 4일에 지급되어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빅세이브 데이’를 정기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월간 테마 프로모션 ‘3월 인생주간’ 실시

    인터파크가 봄맞이 소비에 맞춰 쇼핑·여행·티켓 카티고리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3월 인생주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일자별로는 11일에는 패션 카테고리, 12일 티켓, 13일 홈레저, 14일 식품, 15일 디지털, 16일 리빙, 17일 투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인생 오늘만’ 코너에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선별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11일 ‘타미힐피거 남녀공용 크루넥 긴팔티셔츠 모음’, 12일 ‘팀버튼 특별전’, 13일 ‘코아코아 뒹굴러 아기소파’, 14일 ‘홍콩 제니베이커리 4믹스 쿠키’, 15일 ‘위니아 공기청정기’, 16일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 밴드 기저귀’ 및 ‘호텔 리젠트 마린 스탠다드룸’ 등이 있다.
  • ◇ 11번가, ‘3월 월간십일절’ 진행

    11번가가 11일 하루 동안  ‘3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정 특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가 대비 최대 67% 한정 특가로 마련한 ‘RAFFLE:11’은 11일 오전 11시(LG스탠바이미), 오후 1시(슈프림 2022 S/S 신상 로고 캡), 오후 3시(갤럭시워치4), 오후 5시(삼성 비스포크 큐커) 총 4번 열린다. 당첨자 발표는 오늘 오후 8시다.

    지난 2월 십일절에 첫 선보인 ‘잇츠뉴(It’s NEW)’ 기획전도 한차례 더 선보인다. 커스터마이징 핸드메이드(알피나케이스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제로웨이스트(다초록마켓 친환경 샴푸바), 인테리어소품(큐리플라워 오로라장미), 그로서리 스토어(봄 제철 부산 대저토마토) 등을 테마로 100여개 상품을 엄선했다.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8개의 상품, 총 104개의 딜 상품이 최대 50% 특가로 판매된다. 애플워치 SE(오전11시), 오쏘몰 이뮨 드링크(낮 12시),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오후 5시) 등 매시간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사회초년생 성장 후견

    BAT로스만스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와 사회초년생 후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육시설 퇴소 청년 후원 사업에 나선다.

    BAT로스만스는 시설 보호가 종료돼 홀로서기에 나서는 사회초년생의 학업과 취업교육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이면서 지속가능한 자립 기반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는 본격적으로 사회 활동에서 나서는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학업 및 직업 교육 후원과 함께 경제적 자립을 위한 재정 컨설팅 교육 등 폭넓은 후견 역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동원F&B가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까지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아연, 비타민D가 한 포에 담겨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장 건강에 유익한 5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가 특허 받은 4중 코팅 캡슐에 담겨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다.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과 자일리톨 등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말 형태이며, 스틱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퐁’이 제품 패키지에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다.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의 가격은 40g(1g 40포)에 4만5000원이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진비빔면’을 리뉴얼 출시했다.

    ‘진비빔면’은 지난 2020년 여름 계절면 시장의 신흥강자로 등장, 현재 누적 판매량 8200만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비빔면의 맛을 좌우하는 ‘소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에 없던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해 ‘진비빔면’ 고유의 시원하게 매운맛은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리뉴얼된 제품 패키지에는 '진비빔면의 맛있는 주문, 배사매무초'라는 문구를 적용해 소스의 재료인 배, 사과, 매실, 무, 태양초 등의 조화를 강조한 새로운 콘셉트를 담아냈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를 더해 시원하면서 새콤한 맛을 냈다. 중량을 20% 늘리는 등 차별점을 뒀다.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살균 시스템으로 고객사 안전관리 강화

    CJ프레시웨이가 고객사의 안전 및 위생관리 강화를 위해 살균 시스템 설치 도입을 추진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시그니파이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고,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필립스 UV-C 살균기’ 설치를 지원하기로 했다. 35년 이상 자외선 기술을 바탕으로 살균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시그니파이의 ‘필립스 UV-C 살균기’는 공기 중의 바이러스와 세균을 효과적으로 살균해, 마트, 식당, 병원 등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활용되고 있다. ‘UV-C’는 가장 파장이 짧은 자외선으로 바이러스 및 세균 살균에 용이하다.

    CJ프레시웨이는 각종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고객사의 안전한 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고객사 사업 특성에 따른 위험지표관리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