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교촌치킨,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 몰점’ 오픈11번가, ‘갤럭시A53’ 사전 판매
  •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발랄한 봄 분위기가 반영된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포츠 인스파이어드’ 라인 및 ‘가드닝’ 라인 등 두 개의 테마를 바탕으로 활동성 높은 바람막이 재킷, 조거 팬츠부터 가디건, 원피스 등 계절감 있는 트렌디 아이템, 신발과 가방까지 선보였다.

    ‘스포츠 인스파이어드’ 라인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에 스포티함과 계절감을 더해 경쾌하게 디자인했다. 레드, 옐로우 등 눈에 확 띄는 컬러감과 배색 디자인이 스포티한 매력을 살렸다. 

    ‘가드닝’ 라인은 휠라 키즈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딸기, 오이, 바나나 등 식물 그래픽을 의류에 재치있게 담아냈다. 

  • ▲ ⓒ젝시믹스
    ▲ ⓒ젝시믹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공략 박차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운영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현지화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젝시믹스는 지난달 요코하마시의 ‘라조나 가와사키 플라자’, 도쿄 긴자의 ‘미츠코시 백화점’에 이어, 이달 4일부터 도쿄 시부야구의 랜드마크인 ‘시부야109’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젝시믹스는 일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 중이다. 젝시믹스는 자사몰의 안정적인 운영과 팝업스토어 오픈, SNS 마케팅 등으로 내부 집계 기준 지난 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2% 올랐으며, 전월보다 24%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일본 내 인플루언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콘텐츠를 제작∙확산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SNS를 활용할 계획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직방, 메타버스 오피스‘메타폴리스 입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워홈은 프롭테크(부동산과 기술 융합) 기업 직방과 메타버스 기반 가상 오피스 ‘메타폴리스(Metapolis)’ 입주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직방이 자체 개발한 메타버스 협업 플랫폼인 메타폴리스로 직원들의 아바타가 출근하며 사무실과 같은 업무 환경을 재현해 비대면 업무의 한계를 보완했다는 평가다.

    아워홈은 원격근무방식이 보편화하면서 직원들의 자유로운 소통과 원활한 비대면 업무를 위해 메타폴리스 일부를 임대해 입주를 결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워홈은 고객상담센터를 대상으로 상반기 중 메타폴리스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카톡 쇼핑하기 브랜드데이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빕스 브랜드데이’를 오픈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는 ‘우리집 식탁에도 봄이 왔나 봄'을 콘셉트로 오는 20일까지 레스토랑 간편식 16종을 톡딜가로 선보인다. 

    주요 품목은 폭립, 연어, 피자, 수프, 감바스, 치킨 등 빕스의 인기 간편식이다.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밀키트도 마련했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대용량 묶음 구성을 통해 실속 혜택을 강화했다. 정상가보다 최대 3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 몰점’ 오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 몰점’을 오픈했다.

    3호점은 약 15평 규모의 푸드코트 형식의 매장으로, 두바이 바르샤 지역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쇼핑몰 푸드코트에 입점했다. 푸드코트 입구 및 대형 슈퍼마켓 근처에 위치해 쇼핑몰을 방문한 현지 고객 및 관광객 등의 많은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교촌은 두바이 내 브랜드 입지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간장소스 및 레드소스를 활용한 교촌 시그니처 메뉴와 치킨, 버거, 사이드 메뉴, 소스, 무피클 등이 함께 구성된 하우스샘플러 등 두바이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현지화 메뉴를 통해 한국식 치킨 알리기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 캐릭터 최초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핑크스푼’을 모티브로 자체 개발한 형제 캐릭터 ‘배리’와 ‘로빈’을 최초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으로 태어난 형제 ‘배리’와 ‘로빈’은 아이스크림으로 즐거움을 전파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성장해 나가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가진 캐릭터다.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공개와 함께 ‘배리’와 ‘로빈’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티저 영상도 18일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선보인다. 첫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추후 공개될 영상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부터 두 형제를 중심으로 그려진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이 소개될 예정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갤럭시A53’ 사전 판매

    11번가가 삼성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A53’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 행사에 나선다. 갤럭시A53은 128GB 단일 용량으로 출고가는 59만9500원이다.

    오는 24일까지 카드사 결제 시 ‘11%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T멤버십 3000원 할인, SK페이 결제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갤럭시워치4 3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갤럭시A53’ 모델을 사전구매하는 고객에게 ‘카드사 할인’, ‘T멤버십 할인’ 등의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아스 무선충전 탁상시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아임닭’ 최대 50% 할인

    티몬이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의 첫번째 에피소드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편을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닭의 대표 상품으로는 새로 출시한 ‘소스퐁닭 4종 4팩과 갈릭마요 1팩 세트’(9030원), ‘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 5종 5팩’(9030원), ‘한입스팀 닭가슴살 6종 6팩’(9410원), ‘맛있는 닭가슴살 볶음밥 5종과 김치 1팩’(9410원) 등이다. 127종의 아임닭 상품들도 최대 50%할인 판매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득템 기획전 ‘1+1데이’ 전개

    위메프가 오는 22일까지 생필품, 건강식품 등 평소 자주 사용하는 상품들을 한 개 더 주는 득템 기획전 ‘1+1데이’를 진행한다. 집콕 생활을 위한 생필품과 다양한 먹거리를 중심으로 준비했다. 생필품 대표 제품으로는 ‘라리리 층간소음 슬리퍼 4컬러 1+1’, ‘시크루즈 카제 베이직 라벨 패치 박시핏 티셔츠 1+1’ 등이다.

    먹거리 대표 상품은 ‘고기천국 오겹살 1+1(400g+400g)+콩고물’, ‘22년 고성 찐 홍합 3+1(4kg)’, ‘완도맘 자른 미역 100g 4+1’ 등이다. 이밖에 ‘천호엔케어 어린이 녹용홍삼 1+1’, ‘보뚜 1+1 꼬꼬마 양배추즙 사과브로콜리 80ml 30포’ 등도 선보인다.
  • ▲ ⓒGS샵
    ▲ ⓒGS샵
    ◇ GS샵, 골프존 홈 골프 시뮬레이터 단독 론칭

    GS샵이 집에서도 스크린골프장과 동일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의 신제품 홈 골프 시뮬레이터를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방송에서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골프홈은 집 안에서도 골프존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생생한 그래픽 환경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고감도 자이로센서와 임팩트볼이 탑재된 비전홈 클럽의 경우, 스윙하는 순간 실제 볼을 필드에서 치는 듯한 생생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 타마다 비거리, 헤드 스피드, 캐리 등 스윙 궤적과 속도를 분석해 제공한다. 레이저 포인터와 에이밍 패드는 올바른 어드레스 자세에 도움을 주며, 스크린 골프존에서 경험한 다양한 연습장 모드도 활용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에쓰오일과 사회공헌매장 개소

    이마트24와 에쓰오일이 사회공헌형 매장인 ‘이마트24 통일로일품주유소점’을 열었다.

    이마트24와 에쓰오일은 지난 해 12월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에쓰오일 주유소 내 이마트24 편의점을 사회취약계층이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데에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이마트24는 직무 교육 및 점포 운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등 점포 오픈을 통해 경제적으로 자립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계획이다.
  • ▲ ⓒ이마트24
    ◇ 무신사, 유아인과 함께 ‘유 아 인 무신사’ 캠페인 전개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유 아 인 무신사(YOU ARE IN MUSINSA)’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유 아 인 무신사' 캠페인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패션을 만날 수 있다는 의미로, 유아인과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8개 브랜드와 함께했다.

    무신사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 ▲ ⓒ제너시스비비큐그룹
    ▲ ⓒ제너시스비비큐그룹
    ◇ BBQ 치킨대학, 올해 누적 1500마리 치킨 지역사회 기부

    제너시스비비큐그룹이 자사 외식산업 전문인력 육성 기관인 치킨대학을 통해 조리된 치킨을 나누는 착한기부로 올해 1분기까지 15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BBQ의 '착한기부'는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을 위해 기초교육을 받는 패밀리가 조리한 치킨을 ‘베데스다’, ‘승가원’, ‘엘리엘동산’ 등 이천 치킨대학 인근의 장애우복지(돌봄)센터 등 복지시설에 치킨을 기부하는 지역 나눔활동이다.

    앞서 올해 1월부터 52주간 지역 아동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매주 치킨을 기부하는 치킨릴레이도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