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 리뉴얼 출시CJ온스타일, 니치 향수 ‘우비강’ 한정판 단독 판매KGC인삼공사, 보호종료예정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캠페인 진행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팝 현미아몬드’ 출시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현미아몬드’를 출시한다.

    오!그래놀라팝 현미아몬드는 국산 현미를 70% 함유한 ‘현미 플레이크’와 통귀리, 통밀, 호밀, 국산 쌀로 만든 고소한 통곡물 그래놀라, 아몬드, 렌틸콩, 호박씨, 국산 약콩 등을 함께 담았다.

    현미 플레이크는 국산 현미와 쌀을 얇게 구운 ‘바삭한 현미 플레이크’와 도톰하게 구워낸 ‘고소한 현미 플레이크’ 두 종류로 제형을 다양화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울릉도에서 자란 식물인 ‘전호’ 추출물을 함유하고 비동물성 원료 사용으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엔젤 아쿠아 라인을 리뉴얼 한 이번 신제품은 클린뷰티 트렌드에 맞춰 제품의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다. LG생활건강 연구원이 울릉도 농장에서 2만시간 동안 직접 기른 전호를 더해 피부에는 더욱 순하고, 효능은 강해졌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와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 등 2종의 제품이 먼저 새롭게 선보인다. 이후 같은 라인의 시카 크림과 톤업 크림도 기존 제품을 리뉴얼 해 출시될 예정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의 모든 것 캠페인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는 인기상품인 슬랙스의 2022년 상반기 신제품을 포함한 ‘슬랙스의 모든 것’ 캠페인을 공개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오는 25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이 찾는 슬랙스의 모든 것을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의 모든 것’ 캠페인을 통해 ‘2022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43가지 스타일과 39가지 컬러의 슬랙스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테이퍼드 핏과 와이드 핏을 비롯해 스트레이트, 벌룬, 배기, 슈퍼와이드 핏 등을 갖추고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매운맛 끝판왕 ‘킹뚜껑’ 정식 출시

    팔도가 한정판으로 선보인 ‘킹뚜껑’을 정식 출시한다.

    팔도가 지난 1월 선보인 킹뚜껑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수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초도물량 150만개가 한 달 만에 완판되며 동일 수량을 추가 생산해 앵콜 판매를 진행했다.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은 SNS로 이어졌다. 유튜브 영상 중 최다 조회 수는 359만회를 기록했다.

    킹뚜껑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다. 현재까지 출시된 국내 컵라면 중 가장 높은 수치다. 기존 왕뚜껑보다 약 3배 더 매워졌다. ‘베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를’ 베이스로 스프량도 3g을 증량했다.
  • ▲ ⓒ휠라 언더웨어
    ▲ ⓒ휠라 언더웨어
    ◇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에코 컬렉션’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라이프웨어 아웃핏 에코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래지어와 브리프 등 기본 속옷부터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이지웨어까지 총망라했다.

    특히 컬렉션 전반에 여러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지난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섬유인 ‘에코론’ 소재를 사용한 인핏 에코 프렌들리 컬렉션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까지 친환경 소재 종류를 다양화했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서 HMR 선판매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를 통해 동원F&B의 신제품 ‘딤섬 샤오롱바오’를 선판매한다.

    ‘딤섬 샤오롱바오’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대파, 양파, 양배추 등이 어우러진 중국식 만두 제품이다.

    동원디어푸드는 신제품 ‘딤섬 샤오롱바오’를 비롯해 반찬이나 간식, 야식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각종 HMR 제품들을 함께 마련했다. 만두피를 황금비율 17%로 빚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와 떡볶이 HMR 브랜드 ‘떡볶이의신’, 프리미엄 HMR 브랜드 ‘퀴진’ 등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컵커피 시장 확대

    이디야커피가 컵커피 ‘바닐라 라떼’와 ‘쇼콜라 모카’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 3종을 한잔에 담은 RTD 컵커피 3종을 출시하며 컵커피 시장에 진출했다. 이디야커피가 직접 연구, 개발을 통해 선보인 컵커피 3종은 출시 9달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디야 ‘바닐라 라떼’는 커피 추출액에 천연 바닐라 추출물과 바닐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쇼콜라 모카’는 커피 추출액에 초콜릿이 더해져 묵직한 바디감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전통주 커뮤니티 백술닷컴 오픈

    더본코리아는 국내 전통주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문화 형성을 도모하고자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백술닷컴’을 오픈했다. 최근 젊은 MZ 세대들을 중심으로 전통주를 직접 빚고 찾아 즐기는 등 건강한 문화로 확산되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믈리에를 활용한 전문 주류 정보를 비롯해 고객 리뷰 기능 등 우리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형 공간으로 구성해 우리술 문화 트렌드를 선도할 방침이다.
  • ▲ ⓒ더본코리아
    ◇ KGC인삼공사, 보호종료예정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캠페인 진행

    KGC인삼공사는 보호종료예정인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나눔사업인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꿈베이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만18세가 되면 보호시설을 떠나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 자립준비 청년을 대상으로 1회성 기부가 아닌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꿈베이스’ 캠페인은 4월22일까지 정관장 온라인 공식몰인 ‘정몰’에서 굿베이스 제품 구입 시, 제품 1개당 KGC인삼공사에서 자립 준비 청년을 위해 3000원씩 기부하는 방식이다. 참여고객에게는 5월 한달간 굿베이스 제품(에센셜 케어 제외)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브랜드 경험 공간 ‘오키친 스튜디오’ 오픈

    오뚜기가 새 브랜드 경험 공간인 '오키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오키친 스튜디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쿠킹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테마의 쿠킹 클래스를 진행,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요리 연구가, 셰프와 함께 하는 클래스뿐만 아니라 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쿠킹 클래스 및 연인, 친구와 2인 1조로 캐주얼하게 즐기는 셀프 쿠킹 클래스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클래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각 클래스 일정 및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오키친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경복궁 야간 관람’ 단독 판매

    11번가는 3~4월 다양한 야외, 실내 전시회 티켓 단독판매 및 라이브방송을 잇따라 선보인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022년 상반기 경복궁 야간관람’ 4월 입장권 온라인 단독판매를 진행한다. 봄꽃이 만개한 경복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지난해 상반기 11번가 단독판매 진행 시 오픈 하루만에 전체 수량이 매진된 인기 상품이다. ID당 최대 2매만 예약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3000원이다. 오는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는 5월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이 외에도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은 4월 개막 예정인 ‘팀 버튼 : The World of Tim Burton’ 티켓을 정가에서 50% 할인한 1만원(성인 기준, 1차 얼리버드 가격)에 판매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가맹점주 대상 라방 ‘CU 온에어’ 진행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2년 봄·여름 상품 트렌드 및 운영 포인트를 안내하는 라이브 방송 ‘CU 온에어’를 진행한다. 

    CU는 매년 2회(춘하/추동) 계절의 변화에 맞춰 전국 가맹점주에게 새로운 상품 트렌드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점포 운영 방향성을 안내하는 자리를 가져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시국에 맞춰 기획한 비대면 상품 전략 설명회로 CU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유튜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CU의 라이브 방송 내용은 ▲전략 카테고리 및 상품 소개 ▲봄·여름 진열 변경 ▲상생지원제도 등을 중점으로 구성됐다. 각 주제별로 BGF리테일의 MD 및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심도 있는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청년 창업 지원…‘에코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공모

    GS리테일은 청년들의 소셜벤처 창업을 지원하는 ‘에코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5기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에코 소셜임팩트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한 환경제조 분야 내 소셜벤처와 스타트업을 적극 지원하는 GS리테일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7년 ‘소셜임팩트 프로젝트’로 시작해 현재까지 총 39개의 창업팀을 배출했다.

    5기는 오는 4월 13일까지 모집하며, 참가자는 환경제조 사회혁신 창업 기반을 위한 ‘실전교육’과 사업 구체화를 위한 ‘집중교육’ 등 실전 창업교육을 받을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두바이에서 첫 수출 상담회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행사 최초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진행한다.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해외 유통업체와 연결해 주는 롯데홈쇼핑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 두바이 행사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수출 상담회로,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두바이와 서울을 연결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약 6개월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두바이에서 처음으로 수출 상담회를 진행하게 됐다. 두바이 현지에서 30개 기업이 현지 바이어들과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한편, 서울에서는 70개 기업이 입점 상담과 현지 유통 환경, 수출 전략 등에 관한 컨설팅을 받게 된다. 아랍에미리트를 비롯해 쿠웨이트, 카타르 등 중동 인접국가 바이어 약 200명이 온라인 상담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매일 초특가 브리핑 라방 ‘굿모닝 초특가’ 론칭

    NS홈쇼핑은 라이브방송 초특가 기획전인 ‘굿모닝 초특가’를 본격 론칭했다.

    NS홈쇼핑은 앱에서 매일 아침 9시, 라방 채널인 엔라방의 ‘굿모닝초특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굿모닝 초특가’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초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정리해 소개한다. 

    월요일에는 생활주방, 화요일은 디지털가전, 수요일은 식품, 목요일은 패션뷰티, 금요일에는 건강식품을 모아 선보인다. 소개되는 초특가 상품은 5~6개이며, 온라인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신규 체험형 매장 ‘뉴코아일산점’ 오픈
                                                                        
    전자랜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을 신규 오픈했다. 뉴코아아울렛 일산점에 신규 오픈한 파워센터 매장으로, 이번 오픈을 통해 전자랜드는 전국에 115개의 파워센터 매장을 포함해 14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 상품을 최저 1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10시 30분에 행사를 시작하며, 행사 상품으로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소형가전을 준비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니치 향수 ‘우비강’ 한정판 단독 판매

    CJ온스타일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우비강(Houbigant)’의 한정판 ‘포트넘메이슨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연간 생산량이 제한된 향수로 전 세계에서 영국 런던 피카딜리 ‘포트넘메이슨(Fortnum&Mason)’ 백화점 매장과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우비강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향수 브랜드이자 마리 앙뚜아네뜨, 빅토리아 여왕, 죠세핀 등이 즐겨 사용해 19세기 유럽 왕실이 사랑한 향수로 알려져 있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55분, 올해 단 한 번 판매되는 ‘포트넘메이슨 스페셜 에디션’은 영국 왕실로부터 ‘로열워런트(영국 왕실 인증 마크)’를 수없이 수여받은 로열 헤리티지 브랜드 ‘우비강’과 ‘포트넘메이슨’이 만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