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리빙·식품 카테고리 등 내년까지 순차적 수입26일부터 전국 70여개 점포서 행사 전개캠핑·BBQ용품 월마트 단독 브랜드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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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대표 유통기업 ‘월마트(Walmart)’의 단독브랜드 상품들이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 정식 수입, 판매된다.

    홈플러스는 미국 월마트와 단독브랜드 상품 공급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6일부터 월마트가 운영 중인 각종 단독브랜드 상품들을 국내에 정식 수입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내년까지 각 카테고리별 월마트 단독브랜드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국내에 들여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월마트의 대표 단독브랜드인 ‘그레이트 밸류(Great Value)’부터 ‘메인스테이즈(Mainstays)’, ‘홀리데이 타임(Holiday Time)’ 등 식품부터 홈리빙까지 다양한 분야의 월마트 단독브랜드 상품들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미국 월마트 단독 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1탄으로 오는 26일부터 영등포점, 금천점, 부천상동점 등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나들이와 캠핑용품 37종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오자크 트레일 인디언텐트(7인)’가 행사가 7만9200원, ‘오자크 트레일 확장형 웨건’은 7만9200원, ‘오자크 트레일 접이식 캠핑체어(블루·레드)’를 각 1만592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오자크 트레일 캐노피’ 10만3200원 ‘오자크 트레일 기본형 캠핑체어’(네이비·레드) 8720원, ‘오자크 트레일 이글텀블러 블랙’ 8720원, ‘엑스퍼트 그릴 BBQ 미니그릴’ 2만3920원, ‘엑스퍼트 그릴 BBQ 소품세트’ 1만9920원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