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웃도는 초기 판매 추세초도 물량 소진… 일부 제품 공급 차질추후 초콜릿, 캔디 출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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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선보인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출시 한달만에 20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시작으로 5종의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고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준비했던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일부 유통점에서는 물량 부족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

    ‘제로’ 제품에는 과자류인 ‘초콜릿칩 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 젤리’와 빙과류인 ‘아이스 콜라’, ‘아이스 초코바’가 있다.

    롯데제과는 광고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발탁, TV광고를 비롯해 현장 제품 기획전,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홍보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제로’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