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제품 ODM 방식 제작애드블루(Ad Blue) 인증 받아
  • ▲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순정 요소수'를 출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순정 요소수'를 출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고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만트럭의 순정 요소수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의 제품을 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한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 제품이다.

    만트럭은 우수한 품질의 만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해 지난해 말 국내에서 문제가 됐던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 불편을 개선 및 방지하고, 고객들의 차량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은 “상용차에 필수 소모품인 요소수를 당사가 보증하는 고품질 제품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만트럭은 순정 요소수 출시와 더불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2 첫 번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무더운 여름철 안전하게 차량 운행과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브레이크 및 냉각기 등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 580여개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이달 1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약 4주간 캠페인 부품을 포함한 30만원 이상 유상 구매 고객에게 만 순정 요소수 10ℓ를 무상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