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콘서트', '뮤지컬 갈라쇼' 등 볼거리 풍성디즈니 팝업스토어 등 가족 단위 고객 위한 체험 콘텐츠도해외명품대전 및 최대 70% 할인 행사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29일 타임빌라스에 따르면 9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체험형 이벤트와 함께 상품 할인행사, 팝업스토어 등을 준비했다.

    먼저 타임빌라스점을 방문한 가족 고객들이 자연 경관을 즐기면서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9월 4일 잔디광장에서는 TV 프로그램 펜텀싱어 시즌 1~3 파이널 진출자들이 뭉친 ‘4팬덤즈’의 팝페라 콘서트 ‘오버 더 타임빌라스’를 만나볼 수 있다.

    9월 11일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녀와 야수’, ‘겨울왕국’ 등 디즈니 영화들에서 사랑받은 주제가를 중심으로 뮤지컬 갈라쇼 등의 공연도 선보인다. 특히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 생활용품, 뷰티용품들을 판매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9월 18일에는 타임빌라스점만을 위한 대형 뮤지컬쇼인 김문정 감독의 ‘하모니 오브 타임빌라스’ 등을 선보이는 등 가족 고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9월 4까지 ‘해외명품 세컨핸드’ 상품전과 함께 ‘에트로’, ‘무스너클’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외명품 대전을 진행한다.

    또한 ‘라코스테 스페셜 세일’, ‘데상트 그룹대전’, ‘닥스·헤지스 최종가전’ 등을 통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