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출시엔제리너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제휴11번가, 9월 '월간 십일절' 전개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hy(전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야쿠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출시한다.

    ‘야쿠르트 쿨라타’는 50년 역사의 ‘야쿠르트’ 맛과 감성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야쿠르트를 보다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던킨은 작년 9월 ‘흑임자 꽈배기’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통해 또 한 번의 레트로 열풍을 이끌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야쿠르트 쿨라타’ 1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제휴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컴투스 인기 게임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협업해 게임 유저들을 위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오븐 토스트 3종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햄치즈 토스트’와 아메리카노, 크리스탈 1500개 쿠폰 조합의 크리니클 세트는 10월 7일까지 판매한다. 쿠폰 소진 시 판매 종료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게임 속 등장하는 캐릭터을 담은 한정판 굿즈 상품인 ‘바니안 글라스’는 19일부터 제조음료 구매 시 1만원, 단품 1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베서더 마마무 문별 발탁

    매일유업이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 문별을 발탁했다.

    문별은 최근 같은 그룹 솔라와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문별은 평소에도 관리를 위해 ‘아이돌 관리템’으로 알려져 있는 콤부차를 즐긴다고 밝히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 앰베서더 문별과 함께 더그레잇티 콤부차 및 콤부차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의 유닛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활발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별의 팬덤을 위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기능성 표시식품이기도 한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으로 출시됐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관악점 리뉴얼 오픈

    에이스침대가 보라매공원 인근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관악점을 프리미엄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롯데백화점 관악점 리뉴얼 오픈으로 기존 매장을 약 64㎡ (약 19.5평) 규모로 확장해 보다 넓은 공간에서 고객들이 쾌적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최근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을 대형화 및 고급화하고, 고객 체험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하겠다는 브랜드 전략에 따른 것이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관악점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1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추석 명절 맞이 뿌찌 미니 게임 출시

    bhc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을 선보인다. 

    bhc치킨은 오는 28일까지 약 3주간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 자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사의 인기 캐릭터 뿌찌가 등장하는 미니 게임 ‘가을맞이 뿌찌의 캐치캐치’ 출시했다. 

    8일 오후 2시에 공개되는 이번 미니 게임은 지난 3년간의 긴 펜데믹을 거쳐 지난 4월 리오프닝 후 처음 맞이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출시됐다. 연휴 간 bhc치킨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나누는 모든 분들이 손쉽게 참여하도록 기획됐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추석 맞이 간편식 최저가 행사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14일까지 추석 수요가 큰 델리와 간편식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먼저 추석을 맞이해 가정에서 직접 소량 조리하기 번거로운 제수 음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쳐 송편 2종(오색송편 720g, 모시잎송편 650g), 홈플러스 시그니쳐 적·전류 10여 종을 8대 행사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치즈 바비큐 치킨’ 9900원, ‘고시히카리 초밥세트’ 1만2990원, ‘프리미엄 패밀리 초밥세트’ 1만990원에 선보인다. ‘유부초밥피크닉박스’와 ‘샌드위치피크닉박스’는 각 7990원에 판매한다.

    한가위 뼈대있는 갈비찜(1470g) 밀키트 신제품을 출시해 2만990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소불고기버섯전골(490g), 홈플러스 시그니처 쟌슨빌부대찌개(985g)등 밀키트 50종을 각 9900원 행사가에 제공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피부활력소 찬석C’ 론칭

    SK스토아가 이찬석 쇼호스트를 영입하고 뷰티 프로그램 ‘피부활력소 찬석C’를 론칭한다. 주 고객층인 4060세대 여성 주부 고객에게 직접 경험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11일 진행되며 ‘더마픽스 휴멀 콜라겐 마스크팩 이찬석 단독 패키지(기본 11만9000원, 더블 22만8000원)’을 선보인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9월 ‘월간 십일절’ 전개

    11번가가 오는 11일 하루 9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명절 연휴 중에 진행되는 만큼,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한 e쿠폰과 가족들과 연휴 전후로 즐길 수 있는 무형상품을 대거 마련했다.

    먼저 아시아 최대 한류축제 BOF(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K-POP 콘서트’ 단독 티켓을 선보인다. 11번가를 통해 11일 오전 10시 단독티켓 1차 판매가 시작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총 130여개 선보이는 ‘타임딜’은 F&B 이용권, 레저입장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포함해 최대 72% 특가로 선보인다.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F&B 브랜드의 e쿠폰을 최대 46% 할인해 선보이며, ‘롯데시네마 무비랜드’ 기획전을 통해 ‘2D 2인관람권’ 31% 할인, ‘샤롯데 2인관람권’ 28% 할인 등 영화예매권 할인도 진행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위니아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위메프가 종합 가전 기업 위니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제품 선론칭, 단독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한다. 위메프가 축적한 고객 빅데이터와 위니아의 상품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선보인다.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추적할 수 있는 물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증진할 계획이다.

    양사는 업무 협약 체결을 기념해 9월 중 위니아의 대표 가전 상품인 김치냉장고 ‘딤채’의 신제품 선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특가로 선보이며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포켓몬스터 PB 과자 6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푸린을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기존 베스트 상품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초코별 과자를 파이리 패키지에 담아 재탄생 시킨 ‘파이리초코별’, 계란과자 패키지에 피카츄가 그려진 ‘피카츄계란과자’를 리뉴얼 출시했다. 또한 디저트 스낵 ‘꼬부기초코칩쿠키’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이 달 내 ‘이상해씨초코계란과자’와 ‘푸린딸기별’도 추가로 리뉴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그릭 요거트와 제철 과일 복숭아의 조합으로 상큼하고 쫄깃한 ‘푸린그릭요거트복숭아젤리’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더프레시, 치킨 조리 로봇 도입으로 매출 상승 

    GS더프레시가 지난 8월 말 신규 오픈한 검단신도시점의 치킨 매출이 GS더프레시 평균 대비 337%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해당 점포에는 먹거리에 대한 배달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며, 스타트업 ‘㈜로보아르테’와 협력해 슈퍼마켓 최초로 치킨 조리 로봇을 설치했다.

    치킨 조리 로봇 도입을 통해 근무자에게 조리에 대한 위험과 업무 부담을 축소시키며, 상품을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일관된 맛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GS더프레시 검단신도시점의 치킨 매출은 8월 31일부터 이달 6일까지 전체 점포 평균 대비 337%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래코드, 업사이클링 패션 분야 넓힌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업사이클링의 범위를 확대한다.

    오는 10일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태안 해양경찰정복을 업사이클링한 베스트 상품을 출시한다. 해양경찰정복은 수트 형태로, 지난 2021년 새로운 디자인의 정복이 지급, 이전 정복은 폐기 예정이었다. 래코드는 폐기 예정인 해양경찰정복을 태안 해안경찰에게 제공받아 래코드의 시그니처 패치워크 디자인의 여성 베스트 상품으로 재탄생시켰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롱테이크, 바디와 핸드케어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롱테이가 바디워시와 로션, 핸드크림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 모두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으로 구성했다. 고영양 고보습 케어의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은 풍성하고 깊은 영양감을 제공하고, 부드럽고 산뜻하게 윤기를 완성하는 블랙티 앤 피크 소프트닝 라인은 데일리 손상·보습 케어에 적합하다.

    특허 편백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이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꾼다.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고, 특히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바디로션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