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와 함께한 스타일링 선봬브랜드 철학 반영된 메시지 전달SSF, 올 8월말 기준 매출 40% 증가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손석구는 남성적이면서 매혹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 등 신명품은 물론 갤럭시, 빈폴, 에잇세컨즈 등으로 코디한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울러 SSF샵은 대표 온라인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올 가을 겨울 시즌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SSF샵은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광고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과감하게 때론 과하지 않게, 내 취향대로 입거나 얘 취향대로 입거나, 패션의 완성이 얼굴이든 양말이든, 여친룩 혹은 남친룩, 유행에 따르는 편 또는 유행과 따로 노는편 등 다양한 메시지를 던지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에는 정답은 필요 없다’고 외친다.   

    SSF샵은 온라인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와 세사패 매거진을 새롭게 개편했다. ‘세사패TV’는 배달의 프로들, 화보맛집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2를 제작한다.
    스테이씨, 비투비, WSG워너비, 한해 등 셀럽들이 출연해 그들만의 패션 이야기를 진정성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임직원들이 일상 속 패션을 소개하는 VLOG, SSF샵에서 가장 핫한 신상을 소개하는 ‘신상파인더’ 등 콘텐츠를 확대한다.

    또 최신 패션 트렌드 키워드에 대해 컬렉션 이미지와 함께 소개하는 쇼핑 칼럼 ‘FOCUS’, 에디터의 심미안이 담긴 아이템을 추천하는 ‘EDITOR’S PICK’, 패션전문 연구팀이 추천하는 핫플·맛집·여행·전시 등 컬처 큐레이션 ‘쿨블렌더’ 등 다채로운 정보가 담긴 ‘세사패 매거진’을 새롭게 오픈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패션 플랫폼으로서 패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구경과 발견의 재미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올 8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신장률을 기록하는 한편 신규 고객 유입률이 전년비 20% 이상 증가했다. 신규 고객 중 MZ세대가 70% 이상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