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견과류·토피넛 첨가한 ‘몽쉘 너티프렌즈’ 출시브랜디, 日 패션 플랫폼 파트라와 맞손CJ온스타일, ‘자코모XCJ온스타일 자코모 소파 페스타’ 전개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몽쉘 너티프렌즈’ 출시

    롯데제과가 가을을 맞아 견과류와 토피넛을 첨가한 ‘몽쉘 너티프렌즈’를 선보인다. 과자업계 최초로 견과류 등의 원물이 뿌려진 양산형 케이크다.

    몽쉘의 제형을 기본으로 하여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토피넛 잼, 캐러멜 크림을 첨가해 기존 몽쉘 대비 약 6%가량 중량을 늘렸다.

    ‘몽쉘 너티프렌즈’는 제품 겉부분 위에 데코레이션에 사용되던 초콜릿 대신 달콤한 캐러멜 크림을 활용해 ‘몽쉘’만의 특징인 물결무늬 표현을 했다. 윗면에 아몬드 토핑을 아낌없이 뿌려 견과류 특유의 고소함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브랜디
    ▲ ⓒ브랜디
    ◇ 브랜디, 日 패션 플랫폼 파트라와 업무협약 체결

    브랜디가 동대문 K패션의 글로벌 시장 판로 확대를 위해 일본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파트라(PATRA)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브랜디는 파트라와 동대문 패션 상품 공급, 풀필먼트 및 일본 현지 마케팅 등  전방위적 협력에 나설 계획이다. 파트라의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역량으로 K패션의 해외 판로 확대를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트라는 일본 현지에서 패션쇼핑앱을 운영하는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브랜디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동대문 K패션 상품을 대폭 강화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플러스, ‘얀 쿠브레’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프랑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Yann couvreur)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얀 쿠브레는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파티시에 ‘얀 쿠브레’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얀 쿠브레 협업 캡슐 컬렉션의 테마를 ‘봉쥬르 서울(Bonjour Seoul)’로 정했다. 구호플러스만의 유니크한 미니멀함과 얀 쿠브레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조화시킨 스웻셔츠, 후디, 비니, 미니 에코백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재단-뉴발란스, ‘Run for your dream’ 캠페인 전개

    이랜드의 뉴발란스가 지난 2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2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다. 이랜드재단도 함께 참여해 런포유어드림’(Run for your dream)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물품을 여성 육상 꿈나무에게 전달했다.

    런포유어드림’(Run for your dream) 캠페인은 ‘뉴발란스 러닝 어플리케이션 ‘마이엔비’(MyNB)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레이스다.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은 조성된 기부금으로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 꿈나무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지원한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육상 꿈나무 6명에게 600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한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창업카페, 2022년도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스타벅스코리아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인 스타벅스 창업카페 창업챌린지를 진행한다.

    창업챌린지 아이디어 접수는 오는 10월28일까지 진행되며, 2022년 스타벅스 창업카페에 참여한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1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대학생의 경우에는 3년 미만의 창업자도 참여 가능하다.

    올해 창업챌린지를 통해출품이 완료된 창업 아이디어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는 온라인 서류심사, 발표평가 진출자 대상 피칭 및 발표자료 구성 멘토링, 오프라인 발표평가를 거쳐 오는 11월28일 최종 10팀을 선정해 발표될 예정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글로벌 앰버서더로 걸그룹 '뉴진스' 발탁

    무신사가 신인 걸그룹 ‘뉴진스’를 국내외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무신사는 개성 있는 스타일로 패션 문화를 이끌고 있는 뉴진스가 K-패션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뉴진스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 동남 아시아, 미국, 호주 등 글로벌 시장에서 무신사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일 무신사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국내 패션 브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뜌레쥬르, ‘착한 빵식 통밀 식빵’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좋은 재료로 착하게 만든 ‘착한 빵식 통밀 식빵’을 출시한다. 통밀을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식사빵으로 뚜레쥬르가 자체 개발한 ‘맥주 발효종’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맥주 발효종’은 효모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속이 편안하고, 빵 본연의 촉촉한 식감을 살려주는 천연 발효종이라는 설명이다. 

    ‘푸드 업사이클링’ 재료를 더해 내 몸과 환경에 착한 ‘지속 가능한 먹거리’를 완성한 점도 눈길을 끈다. ‘착한 빵식 통밀 식빵’에는 밀가루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업사이클링 원료 ‘밀기울’와 ‘리너지 가루’를 접목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찍어먹기 편한 ‘촉촉한 쌈장’ 선봬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찍장 쌈장,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 2종을 출시한다. 쌈을 쌀 때 곁들이던 쌈장을 찍어먹기 좋은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대표 장류 브랜드 '해찬들'이 MZ세대 취향과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했다.

    ‘찍장’은 되직한 물성의 쌈장을 촉촉하고 묽은 형태로 바꿔 고기를 찍어먹을 때 장이 고기와 분리되지 않고 충분히 묻어날 수 있다. 용기 형태도 기존 장류의 틀을 깨고 튜브형으로 만들었다.

    신제품 ‘해찬들 찍장 쌈장’은 해찬들의 발효 비법을 담아 더 깊은 맛을 내며,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은 고춧가루 등 다양한 양념을 더해 칼칼한 맛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세 번 발효한 한식 발효장을 바탕으로 깔끔한 감칠맛을 구현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노티드 협업…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출시

    SPC삼립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손잡고 ‘노티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했다. 노티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스마일, 스마일베어 등)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제품 속에는 크림을 가득 넣어 시각적인 즐거움과 풍부한 맛을 강조했다.

    바삭한 슈 안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넣은 ‘우유크림슈’, 촉촉한 초코시트에 라즈베리잼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넣은 ‘초코 라즈베리 컵케익’ 등 총 5종이다. 특히 제품 패키지 속에는 노티드 디자인을 입힌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헬스&웰빙상품 기획전’ 전개

    세븐일레븐이 미국과 캐나다, 독일 등에서 인기가 높은 운동보조식품을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인다.

    총 30여종으로 ‘프로틴칩스40’, ‘퍼펙트에너지젤’, ‘퍼펙트에너지젤’ 등 단백질·아미노산 식품 10종과 ‘타르테리 주스’ 등 유기농·비건 식품 20종이다.

    글로벌 헬스&웰빙상품 판매는 ‘세븐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택배로 무료 배송된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의 ‘헬스&웰빙상품 기획전’ 페이지에서 댓글로 친구를 소환한 후 소감을 남기면 ‘프로틴투오500㎖’ 등 기획 상품을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증정한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전자랜드 혼수 이사 파워 세일’ 행사

    전자랜드가 10월 31일까지 ‘전자랜드 혼수 이사 파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주요 가전제품의 행사모델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청소기 신제품과 기존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5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하고, 청소기와 로봇청소기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8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16일까지 1200만원 이상의 다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2박 3일의 리조트 숙박권도 제공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다품목 다다익선 혼수·이사 대전’을 실시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혼수·이사 가전에 해당하는 가전을 2품목 300만원 이상으로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증정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제7회 중소PP 제작 지원 공모전’ 선정

    롯데홈쇼핑이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7회 중소PP 제작 지원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당선작은 대한민국 화폐의 역사를 알기 쉽게 풀어낸 ‘화폐역사기행 K로드’, 귀촌 청년 어부들의 업무 현장을 담은 ‘바다, 내일을 품다’가 선정됐다. 각각 상금 5000만원과 4000만원이 지급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중소PP 육성과 방송 제작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중소PP 제작 지원 공모사업'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행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7회 동안 약 40개 중소PP에 25억 원 이상을 지원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자코모XCJ온스타일 자코모 소파 페스타’ 전개

    CJ온스타일이 오는 11일까지 남양주에 위치한 자코모 쇼룸 갤러리관에서 ‘자코모XCJ온스타일 자코모 소파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11가지의 자코모 단독 상품이 전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연중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콜라보 신제품 ‘시그니처 스윙 통가죽 소파(이하 시그니처 스윙)’가 공개된다. 시그니처 스윙은 CJ온스타일과 자코모가 함께 만든 두 번째 모바일 전용 콜라보 상품이다.

    이외에도 ‘베스티’, ‘라미에르’, ‘루디아’ 등 CJ온스타일 단독 인기 자코모 상품들을 최대 5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적립금 지급, 카드사 할인 프로모션 등도 추가 적용돼 파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절임배추 초특가 판매

    티몬이 김장철을 앞두고 절임 배추를 5일 오후 3시부터 초특가로 선보인다. 티몬이 준비한 절임 배추는 총 10톤 물량으로 10㎏씩 총 1000세트로 판매한다.

    즉시 할인과 쿠폰을 더할 경우 1포기당 4975원으로, 4일 기준 배푸 1포기 소매 가격 8225원 대비 40% 가량 저렴한 셈이다.

    1인당 구매 수량은 3개 한정이며,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도록 7일과 11일, 12일, 13일 등 발송 일자를 선택할 수 있다.

    절임 배추 뿐 아니라 다양한 김장재료들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국내산 고춧가루(1㎏, 2만2900원) ▲강화 참 새우젓(1㎏, 1만2900원) ▲국내산 햇 무(5㎏, 1만9000원) ▲남해 깐마늘(1㎏, 9700원) 등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어프어프’ 협업 굿즈 출시

    하이트진로가 전자기기 악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테라X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아이패드 파우치, 에어팟 파우치, 핸드폰 케이스, 애플펜슬 케이스 등 총 4종이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가치에 따라 파우치에는 친환경 소재인 ‘타이백’을 적용했다. 어프어프의 친환경 세계관을 담은 캐릭터 ‘쿠니’를 적용했다. 맥주 거품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 ▲ ⓒCGV
    ▲ ⓒCGV
    ◇ CGV,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 론칭

    CGV가 처음으로 영화 관람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합한 월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CGV는 극장에서도, 집에서도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관객들에게 적합한 구독 서비스 ‘CGV PLUS’를 선보인다. CGV 영화 관람과 TVING 이용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구독 서비스다.

    CGV 월 구독 서비스는 ‘CGV PLUS SINGLE’, ‘CGV PLUS DOUBLE’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의 콘텐츠 관람 패턴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CGV PLUS SINGLE’과 ‘CGV PLUS DOUBLE’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 ▲ ⓒ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Hej 할로윈’ 행사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헤이(Hej) 할로윈’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이케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로윈 감성 가득한 시즌 한정 메뉴, 즐거움 가득한 이벤트 등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오싹하고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 ▲ ⓒ아웃백
    ▲ ⓒ아웃백
    ◇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세트 메뉴 5종 출시

    아웃백은 지난 4일 딜리버리 세트 메뉴 5종을 선보이고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100개 매장에서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메뉴는 커플 세트 2종, 패밀리 세트 2종, 홈파티 세트 1종으로 구분된다. 세부적으로 ‘갈릭 립아이 커플 세트’, ‘짐붐바 커플 세트’, ‘블랙라벨 립아이 패밀리 세트’, ‘블랙라벨 스트립 패밀리 세트’, ‘홈파티 세트’ 등 총 5종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5만원권이 각각 경품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