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한숨에한캔’ 챌린지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프레시지, 싱가포르서 ‘밀키트 팝업스토어’ 오픈위메프, ‘시티 캐주얼 골프웨어’ 프로모션 전개
  • ▲ ⓒ동원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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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원F&B, 동원참치 ‘#한숨에한캔’ 챌린지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동원F&B가 ‘틱톡’에서 진행한 동원참치 ‘#한숨에한캔’ 챌린지가 Z세대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틱톡이 뽑은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됐다.

    동원F&B가 지난 8월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선보인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에 맞춰 진행한 틱톡 챌린지다. 

    틱톡에 따르면 ‘#한숨에한캔’ 챌린지 해시태그 조회수는 공개 일주일 만에 3000만회를 돌파했다. 이용자들이 동원참치 브랜드 스티커(브랜드 특색이 담긴 영상 효과)를 사용해 직접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UGC)도 1400개 이상 생성되며 괄목할 만한 참여수를 기록했다.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싱가포르서 ‘밀키트 팝업스토어’ 오픈

    프레시지가 싱가포르 하버록 로드에 위치한 ‘The Butcher's Dining’에 밀키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싱가포르 ‘The Butcher's Dining’과 함께 현지 소비자의 프레시지 밀키트 사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

    레시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는 레스토랑에서 프레시지 밀키트를 이용해 조리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고, 매장 내 마련된 밀키트존에서 원하는 제품의 구매도 가능하다.

  • ▲ ⓒ설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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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빙, ‘한입쏙붕어빵 피자맛’·’국화빵 2종’ 등 출시

    설빙은 ‘한입쏙붕어빵 피자맛’과 ‘국화빵 2종’ 등 추억의 간식을 신메뉴로 출시한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한입쏙붕어빵 피자맛은 설빙의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이자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한입쏙붕어빵의 새로운 맛으로, 치즈와 옥수수 등의 필링을 붕어빵 속에 채운 메뉴다.

    동그란 모양에 국화 무늬가 새겨진 국화빵도 함께 출시했다. 팥과 슈크림 2종으로 선보이는 설빙표 국화빵은 팥·슈크림 필링으로 그 시절 추억의 맛을 재현한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동’을 앞두고 통단팥죽도 준비했다.
  • ▲ ⓒ농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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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유해진 모델의 ‘파스타랑’ 광고 공개

    농심이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의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파스타보다 맛있는 파스타’라는 카피와 함께 ‘유해진이 만드는 맛있는 홈파스타’를 콘셉트로 만들었다.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파스타의 맛을 4분만에 완성하는 간편함을 강조하는 내용이며, 전체적으로 유해진의 친근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파스타의 만남이 이색적인 재미를 만들어낸다는 평이다.
  • ▲ ⓒ에이피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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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디큐브 에이지알, 홈뷰티 체험서비스 론칭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홈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

    홈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이후, 전송되는 URL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서비스 비용 결제가 이뤄진다. 더마EMS샷/유쎼라딥샷 세트와 ATS에어샷/부스터힐러 세트로 구성되며, 신청 시에는 각 세트별로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부스터젤/제로모공원데이 세럼)이 함께 증정된다.

    1인 1회 신청 가능한 홈체험 서비스는 1만9900원으로 구매전환 시 1만9900원 현금 쿠폰 증정 등 추가적인 혜택이 준비됐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아트모스와 두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 두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두번째 컬레버레이션 상품은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기 위해 기획했다. 상품은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헤비 다운인 ‘헤스티아’와 슬립온 슈즈 ‘슈퍼베드’, 이어플랩 캡 3종이다.
  • ▲ ⓒ투썸플레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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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 에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프렌치 디저트 ‘다쿠아즈 에뻬(Dacqoise épais) 3종’을 출시한다.

    다쿠아즈 에뻬는 '커스터드 바닐라', '다크 초콜릿', '그린티 가나슈'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커스터드 바닐라 다쿠아즈 에뻬는 달콤한 풍미의 바닐라 크림이 더해져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다크 초콜릿 다쿠아즈 에뻬는 달콤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그린티 가나슈 다쿠아즈 에뻬는 진한 국내산 녹차 크림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이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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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겨울 날씨에… 신세계인터 "10월 여성복 매출 41%↑"

    최근 전국 아침 기온이 5도 안팎으로 뚝 떨어지는 등 예년보다 이른 추위가 시작되면서 국내 여성복 브랜드들의 겨울 아우터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자사 대표 여성복 브랜드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델라라나, 일라일의 10월1~23일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했다. 객단가가 높은 패딩, 코트 등 겨울 아우터가 예년보다 2~3주 이상 빠르게 판매되며 여성복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실제로 이 기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핫키워드에는 #재킷, #겨울아우터, #코트, #부츠가 급상승했으며, 여성 카테고리 내 인기 제품 순위 상위권은 모두 패딩, 재킷, 코트 등의 아우터가 차지했다.

  • ▲ ⓒCJ제일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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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비비고 아레나’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은 미국 프로농구 명문팀 LA레이커스 스폰서십을 활용한 ‘비비고 아레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팝업스토어 비비고 아레나 앳 피치스를 연다. 피치스는 젊은 세대의 자동차 문화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비비고와 함께 협업해 국내 비비고와 LA레이커스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비비고 메뉴와 함께 LA레이커스의 경기를 볼 수 있는 스포츠 펍, LA의 야외 농구장을 구현한 루프탑 등으로 꾸며진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스포츠 펍에서는 다양한 농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 ▲ ⓒ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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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핼러윈 라벨 스티커 증정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가 핼러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고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을 위해 핼러윈 라벨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러윈 라벨 스티커는 참이슬, 진로 총 6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라큘라, 마법사, 유령 등을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해 디자인했다.

    주요 상권의 술집과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참이슬과 진로 구입시 할로윈 라벨 스티커를 증정하며, 간단히 스티커를 붙이면 핼러윈 에디션으로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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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메프, ‘시티 캐주얼 골프웨어’ 프로모션 전개

    위메프가 급증하는 골프·등산 수요에 맞춰 의류·잡화 등 국내·외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는 급격하게 기온이 내려가며 관련 매출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위메프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골프·등산 의류 거래액이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88% 증가했다. 카테고리별로는 등산웨어(103%), 골프웨어(72%) 순이었다.

    특히 이른 추위로 골프 패딩(961%)·등산 패딩(276%) 등 패딩 점퍼가 가을철 대표 의류인 골프 바람막이(52%)·등산 바람막이(48%) 등의 윈드브레이커 재킷보다 더 많은 수요를 보였다. 골프와 산행 시 체온 유지에 유용한 핫팩(459%)도 판매가 두드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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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븐일레븐, 가성비 치킨 ‘만쿠만구치킨’ 출시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시대 극가성비 제품인 ‘만쿠만구치킨’을 선보인다. 1만9000원에 닭다리 부위로만 닭 한마리 수준의 양을 구성한 모둠이다.

    만쿠만구치킨은 원통형 케이스안에 닭다리 부위를 튀긴 점보닭다리 2개, 매콤넓적다리 2개, 점보통다리 1개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만쿠만구치킨 출시 기념으로 증정 및 카드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3만개 수량 한정으로 만쿠만구치킨 구매 고객에게 펩시콜라 1.5L를 무료 증정한다. 11월 한달 간 하나카드로 구매 시 20% 가격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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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노시즌, 라이브 커머스 강화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대세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며 고객 접점 넓히기에 나선다.

    오는 27일 저녁 7시 유명 인플루언서가 특별 출연해 생생한 제품 체험기를 직접 들려주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다이아 샵라이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유튜브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의 브이로그 채널 ‘혜진쓰’와 제휴를 통해 기획했다. 

    인플루언서가 신제품 ‘소노시즌 메모리폼 베이직 매트리스’와 ‘소노시즌 메모리폼 토퍼’를 미리 체험해 보고, 방송 중 고객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쌍방향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순미 청주 ‘백화’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산 쌀 100% 순미 청주 ‘백화’를 출시했다.

    국내산 쌀 100% 로 만들어진 ‘백화’는 주정이 첨가되지 않아 청주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과일 향과 쌀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간송미술관과 협업하여 출시한 두 번째 제품으로 혜원 신윤복의 작품이자 국보 제135호 ‘혜원풍속도화첩’ 중 하나인 ‘월하정인’을 라벨에 배치했다.

    깔끔한 뒷맛이 식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14도의 알코올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