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투쿨포스쿨 신상품 론칭… 전 상품 최대 53%↓뷰티컬리,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전개GS25, ‘글루텐 프리’ 디저트 출시
  • ▲ ⓒ신원
    ▲ ⓒ신원
    ◇ 신원 마크엠, 브랜드 뮤즈로 오마이걸 미미 발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브랜드의 뮤즈로 오마이걸 멤버 미미를 발탁했다.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는 최근 종영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독보적 반전 매력과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하며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스타다. 

    마크엠은 미미와 함께한 이번 22 F/W 화보 공개를 통해 2000년대 하이틴 영화 속에서 볼법한 Y2K 트렌드를 살린 ‘우먼 라인’을 선보였다. 우먼 라인은 크롭 기장의 플리스 재킷과 크롭탑, 다양한 실루엣의 다운 점퍼, 니트 하프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서산점·AK플라자 금정점 오픈

    유니클로가 11일 유니클로 서산점과 유니클로 AK플라자 금정점을 오픈한다.

    유니클로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매장인 유니클로 서산점은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며 서산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교외형 매장의 쾌적한 공간에서 편리한 쇼핑을 통해 지역 사회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같은 날 오픈하는 유니클로 AK플라자 금정점은 오픈에 맞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군포시 취약계층 아동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앱' 통해 고객과의 원스톱 소통 창구 만든다

    교촌치킨은 교촌치킨 앱을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삼고 멤버십 개편을 통한 혜택 마련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늘리기에 힘쓰고 있다.

    지난 10월, 교촌은 이를 위해 고객들의 앱 사용 활성화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개편했다. 등급 상향 주기를 1달로 짧게 설정하고 한달에 1회만 주문해도 'WELCOME(신규 고객)'에서 'VIP' 등급이 될 수 있도록 해 등급 제도를 간편화 했다. 등급 별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보다 높였다.

    또한 ‘사이드 메뉴 무료 교환권’, ‘할인 쿠폰’ 등 각 등급 별 혜택도 대폭 늘려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생일 및 할인 쿠폰 등 매월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로열티를 높이고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오롤리데이 협업 제품 출시 기념 NFT 증정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하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지난달 오롤리데이와 손잡고 ‘합격 퍼레이드’를 테마로 한 수험생 응원 제품을 출시했다. 오롤리데이 캐릭터 ‘못난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선물세트로 행복한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뚜레쥬르는 오롤리데이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복한 응원받은 뚜레쥬르 해피어 23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제품 중 단 23개에만 랜덤으로 해피티켓이 들어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컬래버 NFT 및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를 제공한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수능 맞아 ‘한뿌리 흑삼 기획전’ 진행

    CJ웰케어는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의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한뿌리 흑삼 기획전을 CJ더마켓에서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한뿌리 흑삼 제품 4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휴대하기 쉬운 스틱형 제품들로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기획 상품을 구매 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캠핑 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투쿨포스쿨 신상품 론칭… 전 상품 최대 53%↓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 신상품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하는 뷰티 쇼케이스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

    투쿨포스쿨은 국민 쉐딩으로 유명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부드러운 블렌딩과 맑은 발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의 새로운 색상 ‘10호 클래시 휘그'를 지그재그 ‘쇼케이스' 코너에서 11일부터 단독 할인가 9600원에 선보인다.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투쿨포스쿨 전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가로 적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추첨,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컬리
    ▲ ⓒ컬리
    ◇ 뷰티컬리,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전개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가 국내외 10개 브랜드와 함께 열흘간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컬리는 평일 저녁 8시마다 ‘에스티 로더’를 시작으로 ‘맥’, ‘아베다’, ‘달팡’ 등의 브랜드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11일에는 ‘피지오겔’, 차주 14일부터는 ‘랑콤’, 비오템’, ‘록시땅’, ‘헤라’, ‘설화수’의 라이브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8일 90분간 진행한 ‘맥’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시청자수가 3만명을 넘어섰다. 최대 동시 접속자수가 5200여명에 달했다. 총 시청자 수는 6만920명을 기록했다. 방송 상품 조회수는 3만6000여건을 넘겼다.
  • ▲ ⓒ티몬
    ▲ ⓒ티몬
    ◇ 티몬, 11일 ‘라스트데이’ 전개

    티몬이 11일 몬스터절 마지막 날을 맞이해 ‘라스트데이’ 행사에 나선다.

    ‘10분어택’과 ‘단하루’, ‘만원의 행복’ 등 티몬의 3개 인기 특가 매장에서의 상품 구매 시 10%+10% 더블 적립금 혜택(최대 6000원)도 제공한다.

    오늘 하루 동안만 특가를 제공하는 ‘단하루’의 대표 상품으로 ▲탑텐 베스트 아이템 남녀 패딩·니트 등 모음전 ▲레코브 코트·패딩·푸퍼 등 겨울상품 총집합 등을 준비했다.

    생활필수품 카테고리에서는 ▲22년산 담양농협 풍광수토 신동진쌀 10㎏ ▲풀무원 샘 ▲지오클린 퍼퓸향 섬유유연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글루텐 프리’ 디저트 출시

    GS25가 국내 최초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브랜드인 ‘달롤’과 협업해 만든 글루텐 프리 디저트 ‘달롤 제로밀롤’ 2종을 선보인다.

    달롤컴퍼니는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제조시설에 GFFP(Gluten Free Food Program) 국제인증을 획득했다. 달롤 모든 제품은 ‘글루텐 불검출’ 성적을 받았을 정도로 인정받은 곳이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김포금쌀가루로 만들어 롤시트는 묵직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맛은 새하얀 시트에 우유 크림을 넣은 ‘순백우유’와 다크초코 시트에 초크 크림을 넣은 ‘다크초코’ 2가지다. 가격은 2600원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메가뷰티쇼’ 프로모션 전개

    쿠팡의 대표 뷰티 행사인 ‘메가뷰티쇼’가 오는 20일까지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메가뷰티쇼’는 닥터지, 바닐라코, 롬앤, 센카, 토리든, 투쿨포스쿨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뷰티 상품은 최대 70% 할인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탑 브랜드의 인기 베스트 상품 ‘1+1’ 혜택은 물론, 각 브랜드가 준비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쿠팡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 성료

    하이트진로가 한 해 진행해온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경기도 이천소방서를 마지막으로 종료했다.

    지난 5월 하이트진로는 영월, 삼척소방서를 시작으로 6개월간 전국 7개 지역(강원, 부산, 울산, 광주, 충남, 세종, 경기)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차를 운영, 총 3500여명에게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증정했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소방관들의 만족도가 높고 소방서의 요청도 끊이지 않아 내년에도 전국의 소방관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올드캐슬’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을 선보인다.

    ‘올드 캐슬’은 고유한 풍미를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와 싱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후 최소 3년 이상 엑스 버번(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 숙성해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바닐라와 카라멜향이 나며 오크향의 피니쉬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올드 캐슬의 알코올 도수는 40도이며 700㎖와 1L 용량으로 출시된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침대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2% 할인과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2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국민 혼수 침대’로 유명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구매 시 5% 할인이 더해진다.

    최근 혼수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시몬스 룩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 혜택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 베딩 제품은 40% 할인된다.
  •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파트먼트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오늘 아파트먼트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Apartments by Marriott Bonvoy) 런칭과 함께 아파트 스타일의 숙박 시설 확장을 발표했다.

    최근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을 함께 하는 가족 및 친구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머물 공간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젊은 여행객 사이에서도 보다 넓은 숙박 시설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에서 서비스형 아파트먼트 브랜드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를 26년째 운영하고 있다. 이에 금번 아파트먼트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도입으로, 회사의 포트폴리오 성장을 전 세계적으로 강화함은 물론 서비스형 아파트먼트 컨셉을 미국과 캐나다 고객에게도 새롭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