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겨울 방한 상품 편성 확대컬리, 네스프레소 론칭 판매종가, 동절기 한정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 출시
  • ▲ ⓒ티몬
    ▲ ⓒ티몬
    ◇ 티몬,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개최

    티몬이 12월 4일까지 최대 6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교원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온다, 캠프통, 소노호텔앤리조트 등 24개 주요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며 1000여개 특가딜을 선보인다.

    먼저 ‘상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인 ‘슈퍼픽’이 핵심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14일 괌 PIC 골드 4박 5일 자유여행(74만9000원~), 15일 다낭 자유여행(49만9000원~)이 있다.

    ‘혜택관’에서는 여행박람회의 모든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최대 15만원의 전용쿠폰에 해외여행 즉시 할인(최대 50만원)과 최대 15만원의 카드사 결제할인을 더해 최대 6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네스프레소 론칭 판매

    컬리가 국내 이커머스에서는 처음으로 네스프레소 커피를 론칭한다.

    네스프레소는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자사몰인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해외 직구(직접구매) 방식의 구입을 허용하지 않을 만큼 유통망을 관리하기로 유명하다.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커피는 총 30종이다.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고압 추출 방식을 사용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15종과 혁신적인 회전 추출 방식으로 풍부한 크레마를 구현한 버츄오 시리즈 15종을 판매한다.

    컬리는 향후 네스프레소와 꾸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커피 제품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호주산 와인 ‘잉크 시리즈’ 5종 판매

    홈플러스가 ‘잉크 시리즈 5종’을 판매하고 이와 연계한 ‘Leave your Mark’ 캠페인을 18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잉크 시리즈 5종은  ▲바로사 잉크 쉬라즈 ▲바로사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맥라렌 베일 잉크 쉬라즈 ▲쿠나와라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마가렛 리버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등이다.

    이밖에 홈플러스는 ‘Leave your Mark’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진행한다. 자신의 꿈을 응모해 선정된 2개의 팀에게 꿈을 이루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멘토링과 후원금을 지원하는 오디션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먼저 홈플러스에서 ‘잉크 시리즈 5종’에 해당되는 와인을 구매 후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선발된 팀을 대상으로 ‘꿈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이 중 최종 선정된 2개의 우승팀에게 각 500만원의 후원금을 통해 꿈의 여정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겨울 방한 상품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프리미엄 아우터, 난방가전 등 겨울 대비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실제로 지난 10월 때이른 추위에 패딩, 점퍼 등 아우터 주문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11월 하순부터 급격한 기온 하락이 예상됨에 따라 자체 기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겨울 대비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먼저 ‘지오스피릿’, ‘LBL’, ‘라우렐’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코트, 구스다운 등 겨울 아우터 신상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50분 선보이는 지오스피릿의 ‘사거 퍼 구스 헤비다운’이 있으며, 이밖에 19일 오후 8시 25분에는 론칭 2개월만에 누적 주문액 100억원을 돌파한 ‘베네통골프’의 ‘구스다운 재킷’을 판매한다.

    겨울침구, 온수매트 등 리빙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14일 오후 1시 40부넹 선보이는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극란넬 극세사 침구세트’, 17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신일’의 ‘에코 큐브 터’를 판매한다.
  • ▲ ⓒGS25
    ▲ ⓒGS25
    ◇ GS25, '블랑제리뵈르 버터맥주‘ 누적 판매 100만캔 돌파

    GS25가 지난 9월말 선보인 블랑제리뵈르의 버터맥주 4종이 출시 43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넘어섰다. 공급이 중단됐던 14일을 제외하면 29일 동안 하루 평균 3만5000캔씩 판매된 수치다.

    버터맥주에 힘입어 GS25의 10월 수제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5% 신장했다. 맥주 최성수기로 꼽히는 지난 8월 수제맥주 매출과 비교해도 무려 66.9%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GS25는 연말까지 200만캔 규모의 버터맥주 추가 공급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위탁 생산을 맡은 롯데칠성음료가 버터맥주 대량생산에 본격 돌입하며 파격적인 규모의 물량 공급에 힘이 실렸다.
  • ▲ ⓒCU
    ▲ ⓒCU
    ◇ CU, 겨울 먹거리 ‘군고구마’ 매출 급증

    편의점이 군고구마의 대체 구매처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지난 10월 3일부터 이달 6일까지 5주간 군고구마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9.6% 올랐다.

    주요 판매처로는 직장인들이 몰리는 오피스지역은 21.1%, 지하철 인근은 37.8% 올랐다. 주택가는 17.6%, 독신자주택지역 13.3% 순이었다.

    같은 기간 어묵, 후라이드, 베이커리, 군고구마 등으로 구성된 전체 즉석조리식품의 매출신장률은 16.6%를 보인 반면, 군고구마는 29.6%를 기록하며 크게 앞섰다.

    이처럼 군고구마 판매량과 취급 점포 수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CU의 군고구마 담당 MD는 지난 8월 일찌감치 고창군, 영암군, 김제시 등 유명 산지 리스트를 추리고 직접 방문하며 물량을 확보해 9월 초부터 올해 수확한 햇고구마로 군고구마 운영을 시작했다.

    올해 고구마 작황이 예년에 미치진 못하지만 사전에 대량으로 공급 계약을 체결한 덕에 CU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인상 속에서도 기존 판매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뉴발란스키즈, 고양 메가숍 오픈

    뉴발란스키즈가 고양 스타필드에 메가숍을 오픈했다.

    뉴발란스키즈 고양 스타필드점은 지난 2월 하남 스타필드에 선보인 메가숍 1호점에 이은 두번째 메가숍이다. 고객 체험 콘텐츠와 브랜딩 요소를 더욱 강화해 설계했다.

    이 매장은 키즈 체험 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부모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스니커즈존과 피팅룸을 놀이공간과 같이 구성해 뉴발란스키즈의 브랜드 색깔을 보여준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문체부 선정 '독서경영 우수직장' 大賞 수상

    한국콜마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책을 사랑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한국콜마는 지난 11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국가브랜드진흥원이 개최한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 시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는 기업과 기관의 우수 사례를 발굴해 문체부 명의의 인증을 부여하고 우수 기관을 포상해 직장 내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국콜마는 이번 시상에서 독서를 통해 구성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한다라는 창업주  윤동한 회장의 경영 철학 아래 핵심 기업문화로 자리잡은 독서 장려 문화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한국 P&G
    ▲ ⓒ한국 P&G
    ◇ 한국P&G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 9 프로 스킨’ 출시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면도를 넘어 피부 관리까지 도와주는 신제품 ‘시리즈9 프로 스킨 (PRO Skin)’을 출시한다.

    브라운 시리즈9 프로 스킨은 하나의 기기로 면도와 스킨케어 두 가지를 도와주는 국내 최초 2-in-1 전기 면도기다.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브라운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시리즈9 프로 면도기와 함께 제공되는 피부 관리용 액세서리인 ‘프로 케어(PRO Care) 헤드’가 특징이다. 시리즈9 프로 면도기 본체에 장착해 사용 가능한 부품으로, 헤드 교체 한 번으로 면도 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뮤직비디오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G.G.)’가 독자적 세계관 ‘지지 유니버스(G.G.Universe)’의 서막을 알리는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한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함께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수분광 팩트 클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루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광 팩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뭉침이나 끼임없이 맑고 투명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줘 매끈한 유리알 피부를 연출해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쫀쫀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건조함 없이 화사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고 강조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동절기 한정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 출시

    대상 종가(JONGGA)가 제철 원료로 맛을 낸 동절기 한정 김치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를 출시한다.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선별한 제철 무를 사용해 신선한 단맛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국산 고춧가루와 멸치·새우 액젓, 다시마를 사용해 감칠맛을 높였다. 설렁탕, 곰탕 등 동절기에 즐겨 찾는 국물 요리에 곁들이면 개운한 맛을 더해준다는 설명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ABC 블루베리 요거트’ 선봬

    롯데제과가 ‘유산균체’와 ‘프락토올리고당’, ‘블루베리’, ‘요거트’를 활용한 ‘ABC 블루베리 요거트’를 선보였다. ABC초콜릿에서 PB제품을 제외하고 2013년 아몬드크런치 제품 이후 새로운 맛을 선보인 건 약 10년만이다.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됐다. 제품 포장지에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삽입되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2800원(72g), 벌크 6000원(172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