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기업 PR 광고, 홍보 효과 톡톡
  • 현대차증권은 신규 기업 PR 광고 캠핑편과 펜트하우스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영상 공개 25일 만에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업 PR 광고는 각각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모습을 편안한느낌을 주면서도 몰입도 있는 줌인(Zoom in) 기법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자산과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하는 회사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이번 광고 영상은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총 3편이며 '가까이, 더 가까이'라는 카피와 함께 카메라 줌인 기법을 사용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특히 지난달 16일 공개된 캠핑편은 영상 공개 18일 만에 조회수 400만회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광고 관련 포털사이트 등에서도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2008년 출범 이후 지난 11월 최초로 BI를 정립했던 현대차증권은 기업 PR 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전 연령층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유튜브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캠핑편과 펜트하우스편 외에 풀빌라편도 공개할 예정이며, 출퇴근길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버스 광고도 지속할 예정이다.

    최병철 사장은 "이번 기업 PR 광고를 통해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증권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