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실 인테리어도 편안하게 연출특별 플라워 패키지 이벤트 등 실시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손잡고 '비스포크 그랑데 AI X 꾸까 Refresh Holiday' 이벤트(이하 '리프레쉬 홀리데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독보적인 AI 기능으로 의류케어 문화를 선도하는 그랑데 AI가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협업을 통해 마련했다. 뽀송하게 의류를 관리해주는 그랑데 AI와 '꾸까'의 포근하고 향기로운 꽃다발로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프레쉬 홀리데이' 캠페인에서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X 꾸까 특별 플라워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플라워 데코가 어우러진 비스포크 그랑데 AI 전시, SNS 이벤트 등을 펼친다.

    특별 플라워 패키지는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도어를 상징하는 원형과, 옷감 깊숙이 스며들어 강력하게 세탁하는 '버블워시'를 뜻하는 꽃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세탁실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투명 비닐백 화병과 함께 제공된다. 특별 플라워 패키지는 다가오는 새해 '꾸까'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전시는 '꾸까'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테라스꾸까'에서 12월 22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전시 작품은 그랑데 AI에 '꾸까'의 감각적인 플라워 데코를 더해 연출했다.

    삼성전자 공식 SNS에서는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는 그랑데 AI 인증 사진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특별 플라워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한꺼번에 많은 빨래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 세탁기·건조기로 ▲세제와 유연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세제자동투입'과 ▲세탁∙건조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기 걱정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유해세균을 확실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는 '살균세탁'∙'살균건조', ▲반려동물의 털과 오염, 알러젠 제거와 탈취 성능에 특화한 '펫케어'도 갖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2년 그랑데AI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리프레쉬 홀리데이' 테마로 이번 협업을 선보였다"며 "'꾸까'와 그랑데AI가 엄선한 꽃으로 세탁실 인테리어도 향긋하고 무드있게 연출해 보며 한층 편안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