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브랜드 새로운 앰버서더로 아이브 ‘안유진’ 발탁CU, 계묘년 맞아 33종 토끼 상품 시리즈 출시세븐일레븐, ‘제4회 2022 세븐히어로’ 선정 및 시상식 진행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제4회 2022 세븐히어로’ 선정 및 시상식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제4회 2022 세븐히어로’ 시상식을 열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숨은 영웅 4명에게 ‘세븐히어로상’을 수상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0년 ‘세븐히어로’상을 제정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과 범죄 예방에 앞장서는 사례를 발굴해 연1~2회 포상하고 있다. 제4회 세븐히어로에는 봉사활동, 범죄예방, 환경미화 등의 선행을 담은 약 40건의 사연이 접수되었으며 총 4명의 주인공이 이름을 올렸다.

    영광의 세븐히어로 대상에는 강릉에 위치한 연곡삼우그린점의 ‘김경식 경영주’가 선정됐다. 최우수 세븐히어로에는 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아동들에게 꾸준히 식사 및 간식을 후원해 온 춘천두산위브점 ‘김수진 경영주가’, 우수상 세븐히어로는 김해롯데아울렛2층점 ‘차준현 경영주’가 선정됐다. 특별상에는 수원하이엔드점 ‘곽혜진 메이트’가 이름을 올렸다. 
  • ▲ ⓒ육수당
    ▲ ⓒ육수당
    ◇ 육수당, 강추위에 배달과 겨울 시즌 메뉴 매출 급상승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2월 배달 매출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육수당에 따르면 현재 기준 12월 배달 매출이 전월보다 약 20% 증가했으며, 전년과 비교했을 때에도 약 15%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영하권으로 떨어진 추운 날씨에 집에서 배달로 먹는 고객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여기에 추운 겨울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준비한 시즌 메뉴 통영굴국밥의 인기도 매출 증가에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지난 10월에 출시한 통영굴국밥의 판매량은 전년대비 무려 약 89%나 증가하며 올해 겨울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 ▲ ⓒCU
    ▲ ⓒCU
    ◇ CU, 계묘년 맞아 33종 토끼 상품 시리즈 출시

    CU는 2023년 검은 토끼 해를 기념하며 암스테르담의 미피, LA의 에스더버니, 뉴욕의 토끼소주 세 글로벌 브랜드와 총 33종의 대규모 토끼 상품 시리즈를 출시한다.

    CU는 미피와 함께 10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는다. 쫑긋한 토끼 귀 모양 용기로 눈길을 사로잡는 미피 뉴이어 도시락은 볶음밥에 야채 고로케, 소시지 볶음을 반찬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CU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스더버니와 함께 딸기 디저트 3종과 캐릭터 생활 용품들을 선보인다. 또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는 토끼소주 기획전을 연다. 
     
  • ▲ ⓒ클리오
    ▲ ⓒ클리오
    ◇ 클리오, 브랜드 새로운 앰버서더로 아이브 ‘안유진’ 발탁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이 된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을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클리오는 메이크업을 통해 ‘나만의 매력과 분위기’를 찾아 당당한 나를 완성시켜 주는 K-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감 있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안유진’을 앰버서더로 기용하여 클리오만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 예정이다.

    클리오는 안유진과 함께한 역대급 23 SS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날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