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마포·여의도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객실 투숙 후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방문시 할인·경품 제공"향후 주요 호텔과 협력 강화할 것"
  • ▲ ⓒ한샘
    ▲ ⓒ한샘
    한샘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객실, ‘글래드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밴드 식탁의자는 자동차 가죽시트에 적용되는 내마모성 ‘테이버(Taber) 테스트’에 합격한 합성가죽 ‘이노레더(Inno Leather)’를 적용한 제품이다. 테이버 테스트는 가죽 표면에 1000회 이상의 지속적 마찰을 가하는 품질 테스트를 의미한다.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투톤 직조 패브릭을 활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하이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체어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 ▲생활방수 및 모듈 분리 기능을 갖춰 공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가 추가 설치된다. 또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한샘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된다.

    양 사는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글래드 호텔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패키지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과 한샘 담요가 제공된다.

    투숙 후 웰컴 쿠폰을 지참하고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빈티지 페달 휴지통을 증정한다. 식탁 구매 후 제품 사진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스탠다드 객실 투숙권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호텔 이용객에게 한샘 가구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주요 호텔과의 협력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