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구매 시 최대 10% 적립 행사추가 적립금 5% 증정 및 2000원 적립 혜택까지설 명절 수요 높은 갈비부터 해외 여행 상품까지 선봬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설 연휴를 앞두고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식품·생활용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행사다. 가족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삼부자갈비, 올리브 오일 등의 식품부터 명절기간 유용하게 쓰기 좋은 후라이팬, 냄비세트 등의 생활용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이 대상이다.

    같은 기간 ‘릴레이 특가’를 통해서 설레는 설선물 적립금에 더해 추가 5%의 적립금 및 선물하기 서비스로 2만원 이상 주문시 2000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설 직전 기획프로그램 위주로 갈비를 집중 편성한다. 해당 제품들은 ‘설레는 설선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최근 선보인 기획 프로그램 ‘솔미키친’에서는 13일 더복순 양념 LA갈비를 방송한다. 14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수원 삼부자 갈비를, ‘최화정쇼’에서는 골드라벨 LA갈비를 선보인다.

    해외 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꽃보다 여행’에서는 14일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는 일본 상품을 판매하고 15일에는 동유럽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22일에는 미국 동부, 캐나다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년과 이른 설을 맞아 가성비 키워드의 실속형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CJ온스타일이 준비한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설 연휴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