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 첫 신제품 광고
  •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가 새롭게 선보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는 방탄소년단이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하며 슬립셀을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인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성을 선보인다.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의 첫 번째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 대신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로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광고는 '잘 자는 건 중요하니까 매트리스도 스마트하게'라는 콘셉트로 ▲종합 편 ▲매트리스 선택 편 ▲4Zone 스마트 경도 컨트롤 편 등 3가지 스토리로 구성됐다.

    신규 광고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사용자 취향에 맞춰 매트리스의 푹신함을 조절하는 '9단계 스마트 경도 컨트롤'과 '4Zone 스마트 경도 컨트롤', '듀얼 스마트 경도 컨트롤' 등 스마트 매트리스가 제공하는 사용자 맞춤형 수면 솔루션을 보여준다.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스마트 매트리스 신규 광고는 매트리스 선택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IPTV,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아직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스마트 매트리스 제품의 기능과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