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등 레시피, 실제 상품으로 출시상품화 가능성부터 창의성, 맛·비주얼 중점 심사가맹점주 아이디어 등 현장 목소리를 상품에 반영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가 가맹점 경영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24 가맹점 경영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를 응모한 경영주 모두에게 참가상(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상금이 지급된다.

    1등부터 3등으로 선발된 레시피는 상금과 함께 실제 상품으로 출시되며, 상품 매출에 따른 로열티를 최대 1억원까지 제공한다.

    각 가맹점당 1회 참여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경영주는 카카오톡 ‘이마트24 레시피 콘테스트 챗봇’ 추가 후, 이달 말일까지 레시피 내용과 실제 음식 사진을 챗봇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는 실제 상품으로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심사 기준에서도 상품화 가능성(40%)에 가장 높은 비중을 두고 평가하며, 창의성(20%)과 스토리(20%), 맛, 비주얼(20%)을 토대로 심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경영주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로 상품 개발에 적극 참여할 수 있고, 본사는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상품에 반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