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맞춤학습으로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 높이 평가
  • 대교는 자사 대표 교육브랜드 ‘눈높이’와 중국어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고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교육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인지도,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학습지 부문 1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눈높이는 학습자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가르치는 개인맞춤학습 눈높이교육으로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눈높이는 지난해 새로운 슬로건 ‘딛고 더 높이’를 발표하는 등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눈높이를 딛고 더 높이 도약할 수 있게 하겠다는 새로운 가치와 포부를 담았다.

    또한 대교의 에듀테크 제품 ‘대교 써밋’은 디지털 환경에서도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AI)과 눈높이 선생님의 이중 관리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완성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차이홍은 중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개별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는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다. 제품에는 차이홍 스토리탭, 차이홍 주니어, 차이홍 시니어, 차이홍 내신중국어, 차이홍 HSK, 차이홍 TSC 등이 있다.

    대교 관계자는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학습자들에게 더 나은 교육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던 부분을 학부모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