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봄 맞이 ‘STRAWBERRY FESTA’ 진행풀무원, ‘59기 주부모니터’ 모집CJ온스타일, ‘제2회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개최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나뚜루, 봄 맞이 ‘STRAWBERRY FESTA’ 진행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봄을 맞아 매장에서 ‘STRAWBERRY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 시즌 제품 ‘코코스트로베리’가 포함된 메뉴를 주문하면 고객이 원하는 아이스크림 메뉴 한 스쿱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대상 메뉴는 ▲코코스트로베리 쉐이크, ▲코코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컵류, ▲코코스트로베리 크로플(일부매장 판매) 등이다. 

    나뚜루 매장의 코코스트로베리는 2021년 품질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수준 높은 딸기맛을 선보이는 메뉴다. 딸기 고유의 맛을 진하게 담기 위해 딸기 슬라이스, 퓨레 및 농축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딸기 함량을 생물환산기준 48%까지 끌어올렸다. 코코스트로베리 메뉴는 온라인몰, 편의점 등에서 ‘나뚜루 스트로베리’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59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의 마케팅 활동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제품 관련 다양한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59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되는 59기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9월까지 총 6개월간 월 2회(매월 2, 4주 목요일)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하여 활동하게 된다. 

    59기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의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회사, 식품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지원은 29까지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풀무원 공식 홈페이지나 이프레쉬 홈페이지에서 주부모니터 지원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성 및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 ⓒBBQ
    ▲ ⓒBBQ
    ◇ 윤홍근 BBQ 회장, 신입사원 교육 시작… “성장의 기회로 바꾸는 BBQ DNA 강조”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공채를 통해 51명을 채용하고 지난달 28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시작했다.

    윤홍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이후 위축된 경제로 취업시장은 더더욱 위축되면서 수많은 청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제너시스BBQ그룹 공채로 입사하신 모든 신입사원 여러분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며 “IMF 등의 어려움을 오히려 기회로 바꾼 BBQ의 DNA를 이어나가 여러분과 함께 세계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시켜 나갑시다”라고 말했다.

    제너시스BBQ는 우수한 인재 발굴 차원에서 新인재경영을 선언하고 올해 공개채용 때 ‘대졸 초임 연봉 33.5% 파격 인상’을 약속했다. 이에 올해 BBQ 신입사원 공채에 2,500명의 지원자가 지원해 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BBQ는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운영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정보전략 △연구개발 △직영점장·매니저 등 7개 분야이며, 신입사원 지원자 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공지능(AI) 역량검사로 진행되는 1차 면접과 최종 면접이 진행됐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골프장 봄시즌 신메뉴 선봬

    삼성웰스토리가 올해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식음서비스를 제공중인 전국 57개 골프장에 20종의 신메뉴와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골프장 식음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상품들을 통해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골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전국 골프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봄 컨셉에 맞춰 리뉴얼하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했다. 봄동 햇마늘 주꾸미 볶음, 봄맛 전복 돌솥밥, 봄채소면과 항정수육 등이 이번 봄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적인 메뉴들이다.

    최근 골퍼들의 식음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스타트하우스와 그늘집에서는 MZ 골퍼들의 취향을 반영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

    제로슈가 음료, 수제버거, 하이볼과 프리미엄 전통주 등과 같이 그동안 골프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새로운 트렌드 상품들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2종 출시

    맥도날드가 기존 인기 치킨 버거 메뉴에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2종을 출시했다.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2종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크리미 어니언 소스’는 신선한 양파와 후추, 허브가 들어가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해당 메뉴 출시와 동시에 점심 할인 플랫폼인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에게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가격은 단품 6900원, 세트 8300원, 맥런치 세트 7800원.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은 단품 6200원, 세트 7700원, 맥런치 세트 7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맥도날드
    ◇ 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배송 서비스 확대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의 배송 서비스를 ‘전국 지정일 택배배송’으로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쿡킷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달라지는 쿡킷 배송은 전일 오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부터 원하는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다. 배송 희망일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은 원하는 도착일을 보장받을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이며, 2월 28일 오후 주문 제품부터 변경된 배송 서비스로 제공된다. 수도권과 일부 충청권 지역에 한해 제공됐던 기존 새벽배송은 3월 1일 배송분을 끝으로 종료됐다.

    CJ제일제당은 배송 서비스 변경에 맞춰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쿡킷 모바일 앱(App)에서 3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쿡킷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배송을 비롯해 결제금액의 5%,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부채살 찹스테이크>, <버섯소불고기>, <스페인식 감바스> 등 밀키트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 ▲ ⓒ와이드앵글
    ▲ ⓒ와이드앵글
    ◇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MORE20 스파이크 빈드’ 출시

    와이드앵글이 골프화 모어20(MORE20) 시리즈의 신제품 ‘빈드(VIND)’를 출시했다.

    빈드는 스윙 시 발의 접지력을 높여 안정적인 체중 이동이 가능해 헤드스피드 향상에 도움을 주는 모어 20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골프화다.

    빈드는 리플렉스 셀(Reflex Cell)을 적용해 이중 경도 탄성 구조로 설계됐다. 리플 그립(Ripple Grip) 아웃솔은 회전축을 중심으로 파동의 형태를 본따 힘이 전달되는 모든 방향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피치핑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더욱 프로페셔널한 피부 관리를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슈퍼콜라겐’을 출시한다.

    슈퍼콜라겐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기존 대비 증량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200mg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오틴 3000%, 나이아신 100%를 함유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콜라겐 조성물 AP-3D 입체형 콜라겐™은 탄탄한 입체형 나선 꼬임 구조를 가진 콜라겐의 형태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완성했다. 밀도 있고 촘촘한 콜라겐이 액상으로 빠르게 흡수, 피부 속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일일 신입사원 뉴진스와 함께한 ‘출근룩’ 영상 공개

    무신사가 앰배서더 뉴진스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는 ‘출근룩’ 콘텐츠를 공개한다.

    뉴진스와 협업한 이번 출근룩 콘텐츠는 무신사 일일 신입사원이 된 다섯 멤버가 성수동 ‘무신사 캠퍼스 N1’ 사옥에 출근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각 멤버가 자신의 출근룩 스타일링을 직접 소개하고, 평소 선호하는 스타일과 패션 취향을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영상에서 각 멤버의 다섯 가지 스타일링을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러브이즈트루 △마르디 메크르디 △세릭 △스탠드오일 △시눈 △시티브리즈 △아카이브앱크 △오소이 △인스턴트펑크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23 S/S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제2회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이 자코모와 함께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CJ온스타일 단독 상품 전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TV라이브, T커머스, 유튜브, 모바일 라이브, 앱 기획전 등 CJ온스타일 채널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자코모 인기 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최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7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의 간판 리빙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자코모의 베스트셀러 ‘블레스 시리즈 에디션 소파’를 상반기 단 한번 제공하는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11일과 14일 오후 9시 45분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 ‘연희마켓’을 통해 자코모 인기 소재인 천연면피를 사용한 ‘베스티’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상시 판매

    하이트진로가 오리온과 손잡고 한정 판매해온 ‘아이셔에이슬’을 상시 판매에 나선다.

    아이셔에이슬은 2020년 10월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됐으며 이후 2021년 6월, 2022년 3월, 12월 세 차례에 걸쳐 재출시돼 완판된 바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전개

    G마켓이 봄 맞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 해외여행 스마일캐시 적립’ 프로모션은 3일 단 하루 동안 3월 출발 해외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원의 스마일캐시가 적립되는 이벤트다. 31일까지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괌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괌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입소문이 난 만큼 항공권과 숙박 상품을 묶은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생필품 집중 판매 나선다

    롯데홈쇼핑이 고물가 지속으로 필요한 상품을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치약, 세제 등 생필품을 대량 구성으로 집중 판매한다.

    먼저 9일 오후 3시 40분 퍼실의 ‘디스크 캡스’를 판매한다. 캡슐 형태의 세제로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분 18개를 포함한 캡슐 148개, 주방 세제인 버넬 1종과 변기 물때 방지 효과가 있는 프레프 2종의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한다.

    10일 오후 1시 40분에는 글로벌 비타민 제조사 DSM社의 비타민 C가 함유된 ‘덴티스테 치약’을 판매한다. 16일 오후 9시 45분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인 ‘최유라쇼’에서는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치약’을 판매한다.
  • ▲ ⓒCU
    ▲ ⓒCU
    ◇ CU, 위스키 전용 빅볼 아이스 출시

    CU가 업계 최초로 대용량 온더락 빅볼 아이스를 포켓CU를 통해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온더락 빅볼 아이스는 얼음 전문 생산업체인 동양냉동에서 제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루빙의 큐브 얼음(6입, 700g)과 볼 얼음(6입, 800g) 2종이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6000원이다.

    CU의 온더락 빅볼 아이스 구매를 위해서는 CU의 커머스 앱인 포켓CU의 예약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픽업을 원하는 점포와 날짜, 시간을 정해 결제를 하면 된다. 이달 서울 지역 한정으로 약 1000여개가 우선 판매되며 이달 중순 2차 물량을 추가 공급한다.

    해당 제품은 경남 산천군에서 지하수 취수 허가를 최초로 취득한 샘물로 생산됐으며 에어 공법, 슬로우 프리즈 공법 등 첨단 제빙 기술로 만들어졌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반값 할인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이 케이뱅크와 함께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삼각김밥 반값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3월 한달 간 케이뱅크 하이틴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삼각김밥을 전 종 모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하이틴카드는 케이뱅크에서 지난 12월에 출시한 하이틴 계좌 연동 선불충전형 카드로 만 14세부터 18세 미만까지 발급되며, 선불충전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3월 초 개학시즌에 선보여 온 ‘삼각김밥 데이’ 행사 또한 올해에도 진행한다. 오는 4일까지 삼각김밥 전 종 구매 시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2종(그린애플, 파인애플) 중 1종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세븐일레븐을 방문하는 10대 소비자들은 케이뱅크 하이틴카드 행사와 삼각김밥 데이 행사 모두 혜택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