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엔데믹 맞아 도심 속 스프링 가든 변신BGF리테일, 제 3회 전국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진행이디야커피,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 선봬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봄꽃 가득한 ‘플라워 페스티벌’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마스크 없는 첫 번째 봄을 맞아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 생기 가득한 봄꽃으로 수 놓인 도심 속 스프링 가든으로 변신한다.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은 꽃 정기구독 브랜드 ‘꾸까’와 함께 유러피안 감성의 재래식 꽃 시장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 앞에서는 15일까지 ‘프레시 가든’ 플라워 마켓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가 펼쳐진다.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사춘기’와 협업 몽환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리테일-경찰청-아동권리보장원,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경찰청, 아동권리보장원과 손잡고 이달 31일까지 제 3회 전국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 참가자는 ▲아이CU 캠페인(미니 파출소 CU가 있어 행복한 우리동네) ▲아동 실종 예방(미아·유괴 예방 원칙 알기) ▲아동 학대 예방(어른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우리의 마음) 세 가지 공모 부문 중 한 가지 주제에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하면 된다.

    심사는 각 부문별로 참가자 연령에 따라 유치부·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중등부, 고등부 3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내부심사 및 SNS를 통한 국민투표를 거쳐 오는 5월 중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소금빵’ 2종, ‘스콘’ 1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4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을 출시한다.

    이번 베이커리는 ▲플레인 소금빵 ▲소세지 바질 소금빵 ▲소금 버터 스콘으로 구성됐으며 고소하고 짭짤한 맛으로 음료와 함께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3일부터 쿠캣(COOKAT) 커머스 플랫폼 내에서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 아메리카노(L) 3잔이 포함된 모바일교환권을 한정 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금빵 2종’ 및 ‘스콘 1종’을 비롯한 이디야커피 제품 10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 ▲ ⓒSCK컴퍼니
    ▲ ⓒSCK컴퍼니
    ◇ 스타벅스, 무료로 샷 추가 ‘러브 유어 라떼’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 카페 라떼 주문 시, 에스프레소 샷 추가를 무료로 제공하는 ‘러브 유어 라떼(LOVE YOUR LATTE)’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대중적이면서도 기본적인 카페 라떼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러브 유어 라떼’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의 커피 헤리티지 경험을 전달하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 음료로 주문할 수 있는 퍼스널 옵션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현재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음료 1잔 당 엑스트라(샷, 시럽, 휘핑 등) 1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러브 유어 라떼’ 이벤트 음료는 카페 라떼, 블론드 카페 라떼, 디카페인 카페 라떼, 1/2 디카페인 카페 라떼 등 총 4종이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스타벅스 파트너에게 카페 라떼를 직접 주문 시 요청하면 에스프레소 샷 1개를 추가하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美 식품박람회서 대체육 등 혁신제품 선봬

    풀무원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현지시간 8일부터 11일까지 열린 ‘2023 자연식품박람회(Natural Products Expo West 2023)’에 참가하여 식물성 대체육 스테이크와 토핑 두부 신제품을 비롯해 식물성 볶음밥, 두부텐더, 만두 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풀무원의 미국법인 풀무원USA는 이번 박람회에서 ‘식물성 대체육 고추장 스테이크’(Plantspired Plant-based Steak – Gochujang Flavor), ‘스위트 칠리 토핑 두부’(Toss’ables Korean -Inspired Sweet Chili) 등 식물성 지향 신제품 2종을 비롯해 식물성 불고기 볶음밥, 식물성 두부텐더, 식물성 만두 등 풀무원의 다양한 식물성 지향 간편식 제품을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대대적으로 알렸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 ‘식물성 대체육 고추장 스테이크’와 ‘스위트 칠리 토핑 두부’는 K-푸드의 특색을 반영해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