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풍' 테마로 MZ 취향 담은 상품 80여종 전개최대 40% 할인 및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셀피 부스 및 SNS 인증 경품 이벤트 등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의 ‘시시호시’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레트로풍의 스마일 플라워, 위글 베어 등 대표 케릭터들로 MZ세대들에 널리 알려져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 월드몰 지하 1층 광장에서 ‘봄 소풍’을 테마로 한 ‘시시호시X위글위글 피크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크닉매트, 와인백 등 약 80여종의 ‘위글위글’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우선 롯데 계열사인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제작한 ‘셀피부스’를 처음으로 운영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셀피부스에서 4컷의 사진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무버블 차량용 스티커를 증정할 계획이며, 매장에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