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풍' 테마로 MZ 취향 담은 상품 80여종 전개최대 40% 할인 및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셀피 부스 및 SNS 인증 경품 이벤트 등
-
롯데백화점의 ‘시시호시’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레트로풍의 스마일 플라워, 위글 베어 등 대표 케릭터들로 MZ세대들에 널리 알려져있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 월드몰 지하 1층 광장에서 ‘봄 소풍’을 테마로 한 ‘시시호시X위글위글 피크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크닉매트, 와인백 등 약 80여종의 ‘위글위글’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객 참여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우선 롯데 계열사인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제작한 ‘셀피부스’를 처음으로 운영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셀피부스에서 4컷의 사진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이 밖에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무버블 차량용 스티커를 증정할 계획이며, 매장에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