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경제적 베이커리 2탄 ‘경제적 약과파이’ 출시SPC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5종 출시전자랜드,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 전개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경제적 베이커리 2탄 ‘경제적 약과파이’ 출시

    신세계푸드가 전국민 빵 값 안정을 위해 진행 중인 ‘경제적 베이커리’ 시리즈의 두번째 제품으로 전통 약과의 맛과 식감을 활용한 이색 디저트 ‘경제적 약과파이’를 선보였다.

    ‘경제적 약과파이’는 약과 특유의 꾸덕한 식감과 파이의 바삭함을 접목한 이색 디저트이다. 먹기 좋은 스틱형 파이에 생강과 계피의 풍미가 느껴지는 달콤한 조청 코팅을 씌우고 그 위에 참깨를 올려 고소한 맛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작년 가정간편식 매출 460억 달성

    현대그린푸드의 지난해 HMR 매출이 460억원으로 2021년(290억원) 대비 60% 증가했다.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 매출은 전년 대비 120% 신장했다. 지역 맛집 메뉴를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제작한 ‘모두의 맛집’도 제품 출시 첫 해인 작년 매출이 목표 대비 20% 이상 상회했다. 스타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HMR도 두 자릿대 신장률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단체급식 등 B2B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품종 생산 역량에 기반해 제품을 차별화한 게 HMR 매출 성장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여기에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관리 트렌드가 확산되는 상황에 대응해 다양한 케어푸드를 출시한 것도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서진이네’ 제품 판매

    현대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던 에델코첸 냄비 세트를 판매한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진행되는 ‘구해왔쇼라’는 2030대 소비자들이 열광하지만 직구를 해야 하거나 물량 확보가 어려워 구하기 힘든 아이템을 판매하는 콘셉트의 방송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에델코첸 냄비 세트는 ‘서진이네’ 속 주방에서 사용하는 것과 똑같이 구성한 냄비 세트다. 약 13만원 상당인 냄비 세트를 ‘구해왔쇼라’ 생방송에 한정해 15%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라이팬 가죽 손잡이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당신의 봄 인테리어는’ 기획전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봄철에 필요한 혼수·이사·집꾸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당신의 봄테리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 LG, 까사미아, P&G, 테팔 등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수딩플러스 27m ▲삼성전자 BESPOKE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이 중에 삼성전자 공기청정기는 16일 단 하루만 20% 할인이 들어간다.

    행사 기간 매일 다른 2개의 브랜드에만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데이’도 진행한다. 16일에는 삼성가구와 삼익가구, 17일 금요일에는 까사미아와 코코도르가 브랜드데이 할인 대상이다.

    이외에 매주 월·목요일에 새로운 특가 상품을 오픈하는 ‘트렌드템 한정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봄날의 펫케어’ 기획전 전개

    컬리는 각종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을 개최한다.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은 사료, 간식, 펫캉스 숙박권, 각종 용품 등 700여 가지 반려동물 상품을 한데 모았다. 기획전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어글어글 제주 친환경 당근 우유껌’은 45%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페피밀 갓치킨’, ‘듀먼 자연화식’ 등은 특가로 선보인다.

    키워드별 인기 상품도 추천한다. 반려동물 체중 조절에 좋은 웰츠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는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고 펫캉스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라마다 평창의 반려견 전용 객실도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은 마켓컬리와 하림펫푸드가 함께 하는 유기견 사료 기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이 5만원 이상 기획전 상품 구매 시 100g 상당의 사료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동국제약 ‘더마펄스 부스터 멀티샷’ 론칭

    홈앤쇼핑이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마펄스 부스터 멀티샷 판매에 나선다.

    오는 17일 저녁 7시 35분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각 모드 선택을 통해 브라이트닝, 흡수 촉진, 탄력 강화 등 총 세 가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등을 갖췄다. 각 방식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와 ‘KC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오아시스
    ▲ ⓒ오아시스
    ◇ 오아시스마켓, 소상공인 온라인 입점 지원 사업 전개

    오아시스마켓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매월 다양한 콘셉트의 기획전을 여는 것은 물론, 선착순 쿠폰을 증정하는 오픈런 이벤트, 공동 구매 이벤트, 배송비 지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 성분·맛·가격·패키징 등에 대해 꼼꼼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한정 특가 등 노출을 확대해 소상공인이 낯선 이커머스 시장에서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 전개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소형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30만원 이상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전 품목을 전자랜드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3%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200만원 이하의 소형 가전을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면 사용 포인트의 3%를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31일까지 ‘릴레이 빅매치(릴레-E BIG MATCH)’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3월 행사 품목은 커피머신, 전기포트, 이미용기기, 믹서기로, 행사 기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행사 품목을 판매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3월 ‘초특가 행사’ 연계

    이마트24가 오는 31일까지 생필품 23종의 상품을 엄선해 ‘1+1’ 또는 ‘업계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항생제 1등급 초란 15구’를 ‘1+1’ 행사로 7000원에, ‘아임e 하루e한컵우유 1L’를 2100원에, 자체 브랜드 생수 ‘하루이리터 2L(6입)’를 2700원에, ‘액츠 베이킹소다 세제 3L’를 5,600원에 선보이며 대표적인 생필품을 업계 최저가로 내놓는다.

    ‘1+1’ 행사로는 ‘스프라이트 제로 500㎖’(2000원), ‘스마일팜 냉동옛날삼겹살 300g’(6500원), ‘아임e BHC뿌링클볶음면 큰컵’(1800원), ‘깨끗한나라 소프티 250매 3입’(7900원), ‘메디안 치석 오리지널치약 120g 3입’(1만1000원) 등을 선보인다.

    3월 한 달간 1900여 개 상품에 대해 '1+1'과 '2+1'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 수를 전년 동월 대비 400여개 늘렸다.
  • ▲ ⓒhy
    ▲ ⓒhy
    ◇ hy 공장견학로 'hy팩토리+', 3년 만에 오프라인 방문 재개

    hy가 3년 만에 공장 견학을 재개한다.

    hy는 재오픈에 맞춰 견학로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방문객은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생산 과정을 더욱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프로바이오틱스 VR' 부스를 리모델링하고 '느린 우체통', 'hy 포토존' 등을 신설했다.

    예약은 오는 20일부터 가능하다. 방문 견학은 주 2회(화, 목요일) 진행한다. 방학 등 수요가 많은 성수기에는 주 5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1회 견학 시간은 총 90분이다. 전문 도슨트(안내인)가 상주하며 견학로 내 이동 및 프로그램 설명을 돕는다. 모든 방문객에게 야쿠르트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 ▲ ⓒ잠바주스
    ▲ ⓒ잠바주스
    ◇ SPC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5종 출시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블라썸(Real Strawberry Blossoms)’을 주제로 제철 과일인 딸기와 함께 샤인머스캣과 라임, 아보카도 등 그린 계열 원료를 활용했다.

    △제철 생딸기와 샤인머스캣, 청포도가 블렌딩 되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생 딸기 샤인머스캣’ △딸기에 상큼 쌉싸름한 라임을 더해 청량감을 살린 ‘생 딸기 라임 에이드’ 등이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시리즈, ‘ART;향유자’ 주제로 시리즈매거진 33호 발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ART;향유자’를 주제로 시리즈 매거진 33호를 발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즈 매거진 33호는 ‘ART;향유자’를 주제로 한다. 최근 예술 분야는 전방위로 확대되고 있다. 지난 해 아시아 최초로 세계 3대 아트페어인 프리즈 서울이 열리면서 우리나라의 예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예술 전시를 경험하고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시리즈는 이러한 변화에 주목했다. 이번 호의 주제를 ART:향유자로 택하고 예술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사람들을 소개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수제형 소시지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 허브&페퍼’ 출시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수제형 소시지 육공육 더블에이징(Double-aging) 후랑크 허브&페퍼를 출시했다.

    독일 정부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마이스터(장인)가 허브, 페퍼와 구운 채소를 조합해 새로 개발한 방식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소비자가 소시지를 구워 먹을 때 감칠맛과 고소한 육즙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삼겹살, 돼지 뒷다리살 등을 최적으로 배합했다는 설명이다.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은 고기로 소시지를 가득 채운 후 ‘더블에이징’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 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 ⓒ바이탈뷰티
    ▲ ⓒ바이탈뷰티
    ◇ 바이탈뷰티, 집중공략 다이어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

    바이탈뷰티가 집중공략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출시한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정제와 액상을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체내 빠른 흡수가 가능해 다이어트 정체기에 있는 이들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후 또는 운동 전후에 섭취하는 제품이며 깔라만시, 풋귤 맛이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독점 개별인정형 원료인 ‘APIC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과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 연구소의 70년 녹차 기술의 핵심을 담은 기능성 원료 ‘녹차추출물(카테킨)’을 함유해 몸 속 체지방을 2중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앰플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에 배우 수지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 

    10년의 발효 시간을 통해 대자연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건강히 숨 쉬는 피부’를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2010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폭넓은 활동으로 점차 깊이를 더해가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제50회 상공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상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이 15일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상공의 날’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여 국가경제발전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상공인과 근로자들을 기념하는 법정기념일로 성공적인 기업경영으로 모범이 되고, 경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유공자를 치하하고 있다.

    김석수 회장은 국내 최초로 인스턴트 커피를 생산하고 선진국 수준으로 기술을 개발해 국내 커피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식품산업의 발전에 기여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 ▲ ⓒ보브
    ▲ ⓒ보브
    ◇ 보브, 스포츠 라인 ‘브이-스포츠’ 론칭

    보브가 스포츠 라인 ‘브이 스포츠(V-SPORTS)‘를 론칭하며 애슬레저 시장을 공략한다. 최근 스포츠가 패션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관련 컬렉션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애슬레저 시장 진출에 나선 것이다.

    보브는 이번 시즌 스포츠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2030 여성 운동족을 겨냥한다. 보브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블랙, 화이트 등 모노톤 색감을 활용해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아노락 점퍼, 트레이닝복 세트, 스커트, 액세서리 등 총 30여 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