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카림애비뉴 광장서 김장훈·왁스·박군 등 출연
  • ▲ 'The 행복' 포스터. ⓒ반도건설
    ▲ 'The 행복' 포스터. ⓒ반도건설
    반도문화재단은 봄맞이 힐링 콘서트 'The 행복'을 4월8일 동탄2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단지 내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반도건설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반도문화재단이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야외 대면 문화행사로, 시민들에게 새봄을 맞아 흥겨운 대중음악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케이팝(K-pop)학과 학생과 청아한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의 무대로 시작한다.

    트로트 여신 조정민과 히트곡 '한잔해'로 유명한 가수 박군이 흥겨움을 더하고, 발라드 디바 왁스와 콘서트마스터 김장훈의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회는 MBC 공채 출신 개그맨 전환규가 맡는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선착순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당일 오후 2시까지 경기 화성시의 '동탄 카림애비뉴 1차' 중앙광장으로 오면 된다.

    반도문화재단은 반도건설이 설립한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경기 동탄2 '동탄역 반도유보라 8.0' 단지 내에 갤러리와 도서관 복합문화공간인 아이비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수준 높은 전시회와 문화특강, 예술단체 후원 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하며 문화예술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