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차별화 디저트 6종 출시스타벅스, 제주 특화 음료 한정 판매코오롱FnC, ‘테니스’ 트렌드 확대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차별화 디저트 6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봄에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차별화 디저트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뽐뽐도넛딸기생크림’은 도넛 중간에 구멍을 내지 않아 빵빵한 두께감과 폭신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베를리너’ 공법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9일 출시되는 ‘뽐뽐도넛바나나카라멜’은 도넛과 카라멜향이 더해진 바나나 생크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설목장우유생크림번’은 설목장 우유를 넣은 생크림빵으로, 모카쿠키를 얹은 번에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을 아낌없이 담은 상품이다.

    ‘바나나는원래하얗다미니롤’과 ‘바나나는원래하얗다’ 브랜드 콜라보 상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달콤한 바나나우유크림을 담았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제주 특화 음료 한정 판매

    스타벅스가 제주 지역에서만 출시하는 제주 특화 음료 2종과 푸드 3종을 전국 7개 매장에서 오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제주 신규 음료인 ‘제주 말차&애플망고 블렌디드’와 기존 인기 음료인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등 음료 2종을 비롯해, ‘새코롬 한라봉 크림 케이크’, ‘땅콩 버터 치즈 케이크’, ‘제주 당근 산도롱 샌드위치’ 등이다.

    확대 판매 매장은 더북한산점, 더북한강R점, 더양평 DTR점, 경동1960점, 별다방점, 이대R점, 대구종로고택점 등 총 7개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확대 판매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7개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코오롱
    ▲ ⓒ코오롱
    ◇ 코오롱FnC, ‘테니스’ 트렌드 확대

    코오롱FnC가 ‘테니스’를 시장 공략에 나선다.

    먼저 ‘헤드’는 전통을 그대로 담아 디자인한 ‘Heritage’ 라인, 베이직한 디자인을 표현한 ‘Essential’ 라인, 기능성에 특화된 ‘Advanced’ 라인, 일상 속에서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Daily’ 라인으로 구성된다.

    또 ‘럭키마르쉐’는 럭키마르쉐 럭키르매치라는 타이틀로 클래식 라켓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상품과 비주얼을 선보인다. 사이드 컷 아웃, 배트윙 슬리브 등 감각적인 실루엣을 비롯해 럭키마르쉐의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액티브웨어 라인 ‘럭키 데 스포츠’도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드는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패션에 주로 사용되는 기능성 소재로 방수, UV 차단과 같은 원단을 접목시켰으며,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활동성에 포커스를 맞췄다.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어스 아워’ 캠페인 참여

    무신사가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인 ‘어스 아워(Earth Hour)’ 캠페인에 참여했다.

    어스 아워 캠페인은 기후 위기와 자연 소실 등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위해 세계자연기금(WWF)이 2007년부터 주최한 글로벌 환경 캠페인이다.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에 1시간 동안 불을 끄는 활동을 벌여 기후 변화의 심각성과 에너지 절감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무신사는 이번 어스 아워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25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60분 동안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무신사 캠퍼스 N1’의 소등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