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리뉴얼이랜드 후아유,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 진행위메프, ‘블루밍 뷰티:플’ 전개
  • ▲ ⓒ대상
    ▲ ⓒ대상
    ◇ 대상,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 ’아동 꿈드림‘ 사업 전개

    대상이 지난해에 이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LG생활건강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아동 꿈드림’ 사업을 진행한다.

    ‘꿈드림팩’에는 청정원 삼선짜장, 카레여왕 토마토 치킨, 싱글파우치 로제소스, 호밍스 사천식마라탕, 종가 순쌀 누룽지, 메추리알 장조림, 고구마츄 등 12종의 대상 제품이 포함됐다. 연필과 연습장 등 문구류, 치약과 칫솔 등 생활필수품도 ‘꿈드림팩’에 담겼다.

    올해 말까지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 2000명에게 총 1만4000세트의 ‘꿈드림팩’이 전달될 계획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4월 한 달간 인기음료 혜택가 제공

    파리바게뜨가 문경 오미자 농가를 돕기 위해 출시한 ‘오미자 에이드’와 100% 스페셜티 원두커피로 내린 아메리카노를 혜택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상큼한 오미자 베이스에 시원한 탄산수를 더한 ‘문경 오미자 에이드(권장가 3900원)’를 1900원 특가로 판매한다. 파리바게뜨는 100%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고소한 풍미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의 아메리카노(HOT/권장가 2900원, ICE/권장가 3200원) 메뉴를 혜택가 1500원으로 제공한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국가평생교육진흥원, 디지털 취약계층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맥도날드가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키오스크 교육자료 공동 개발 및 교육에 나선다.

    한국맥도날드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전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성인 문해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서’에 대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비문해·고연령 성인 맞춤형 키오스크 교육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키오스크 이용 등에 어려움을 겪는 정보 취약계층 성인들이 디지털 정보 격차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용산 드래곤즈, 식목일 맞이 나무 심기 봉사활동 진행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지난 4일 식목일 기념 나무 식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도심 내 훼손된 녹지 재생 및 주민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모인 봉사자 110명은 효창공원앞역 일대 300㎡ 규모의 면적에 자산홍 4800주를 심었다.

    행사에는 용산구청 공원녹지과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등 16개의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함께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솔드아웃', 한국조폐공사와 브랜드 보호 협력

    ‘솔드아웃’이 최첨단 위·변조 방지 기술을 보유한 한국조폐공사와 손잡고 브랜드 보호 및 위조품 유통 근절에 앞장선다.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SLDT)는 검수센터에서 정품 검수를 마친 상품에 대한 위·변조를 막기 위해 한국조폐공사와 협업을 결정했다. 상품 본연의 정가품 검증뿐만 아니라 정품 인증서나 검수 택 등에 대한 복제 가능성도 원천 차단하여 솔드아웃의 감정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솔드아웃은 검수센터에서 검수 작업을 마친 정품에 대해 위·변조 불가한 정품 보증서, 파괴형 검수 택, 정품 인증 QR 띠지 등의 3종 보안 기술을 도입할 계획이다.
  • ▲ ⓒhy
    ▲ ⓒhy
    ◇ hy, ‘발휘 발효녹용 녹용보감 젤리스틱’ 출시

    hy가 ‘발휘 발효녹용 녹용보감 젤리스틱(이하 녹용보감)’을 출시한다.

    녹용보감은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고’,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을 잇는 세 번째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가 자체 개발한 천연물 소재다. 뉴질랜드산 녹용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이를 통해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2B거래를 통해 외부에 판매하며 기능성과 가성비를 인정받았다. 발효녹용 외에 타우린, 비오틴 등도 함께 담았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블랙맥스 마카제왕’ 론칭 프로모션 진행

    일동후디스가 남성 활력과 자존심 증진을 도울 신제품 ‘블랙맥스 마카제왕(이하 ‘마카제왕’)’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입력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마카제왕’ CF를 시청, 모델을 확인한 후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자 중 300명을 추첨해 ‘마카제왕’ 2주분을 증정한다. ‘마카제왕’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 설정을 하면 3000원 할인 쿠폰까지 받아볼 수 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후아유,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 진행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3SS 카라티 출시를 기념하며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을 진행한다.

    ‘시현하다’는 누구나 고유의 색이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의 사진관들이 진행해왔던 보편적인 미인상에 맞는 보정이 아닌,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풀어가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사진관 브랜드다.

    후아유의 이번 23SS신상품은 ▲스티브 반팔 카라티 ▲스티브 반팔 원피스 ▲엠블럼 카라티 ▲엠블럼 스웨터로 구성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리뉴얼

    CJ프레시웨이가 고객 소통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하고 콘텐츠 구성을 강화했다.

    CJ프레시웨이는 ESG 경영 전략과 주요 활동 성과부터 윤리경영,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정보를 제공하고, ESG 연간 보고서와 규범 및 정책사항을 게시했다.

    고객 편의 서비스도 추가했다.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챗봇’ 문의 기능을 도입하고, 식자재 구매나 단체급식 운영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상담센터’를 개설했다. 또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짠하기 좋은 하이볼’ 출시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짠하기 좋은 하이볼’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제조 과정 중 주정의 향을 사용하지 않고 제조사인 ‘스퀴즈브루어리’ 자체 기술로 개발한 발효주를 기반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먼저 ‘짠 하이볼 얼그레이’는 얼그레이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하이볼이다. ‘짠 하이볼 체리콕향’은 체리향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MZ를 중심으로 편의점 주류 판도가 바뀌는 것에 대응하여 올해 하이볼을 전략 주류 상품군으로 키울 예정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건강 스낵 시리즈 ‘Get lalanced’ 확대

    CU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건강 스낵 시리즈인 ‘Get balanced’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베이크드 감자칩 트러플·페퍼솔트’ 2종(각 2000원)은 감자 분말로 만든 반죽을 오븐에 구워낸 상품이다. 밀가루 함량이 전체의 0.1% 미만이며,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활용해 단맛을 냈다.

    ‘야채두부칩(2000원)은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에 당근, 피망, 대파 등 각종 야채를 첨가한 상품으로 한 봉지(100g)당 단백질이 7g 들어있다.

    병아리콩칩(2000원)은 대중적이고 익숙한 맛인 알리오올리오맛 시즈닝으로 맛을 낸 상품으로 해당 상품 역시 한 봉지(60g)에 단백질이 6g 함유됐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 전개

    전자랜드가 4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가전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브랜드 넘버원(NO.1)’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일부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약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효율 전 국민 10% 환급 프로젝트’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의 에너지 고효율 제품 행사 모델 단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세일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한정 할인 상품을 공개하는 ‘원데이 쇼핑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시즌 특가 베스트’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친환경 상품 40% 할인

    홈플러스는 식목일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친환경 채소·과일 10여종부터 무항생제 돼지·닭 20여종, MSC 인증 냉동필렛 3종(연어·가자미·대구) 등이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셀레티’ 거울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봄을 맞아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셀레티’ 거울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셀레티와 이탈리아 이미지 아트 매거진 ‘토일렛페이퍼’이 협업해 생산한 거울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립스틱을 들고 있는 남자들의 손, 색색의 뱀 등 거울에 여러 프린팅이 더해져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사이즈별로 4만원대에서 9만원대이며, 해당 상품은 갤러리아 프레드시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블루밍 뷰티:플’ 전개

    위메프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종합 뷰티 기획전 ‘블루밍 뷰티:플’을 열고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6일 하루 진행하는 선케어 행사에서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에스쁘아 선크림 1+1, 싸이닉 선크림 신상품 등을 판매한다.

    7~9일은 4월 신상품과 인기 상품 등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듀이 글로이’, ‘미샤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