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삼화페인트공업㈜와 ‘YELLOW 100’ 출시 동인비, 홍삼오일로 미래노화 개선 돕는 '자생 원액캡슐 앰플' 출시갤러리아백화점,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 전개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삼화페인트공업㈜와 ‘YELLOW 100’ 출시

    오뚜기가 대표 색상인 ‘노란색’을 다양한 방식으로 알리는 ‘오뚜기 옐로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올해 첫 활동으로는 삼화페인트공업와의 협업을 통해 노란색을 띄는 ‘YELLOW 100’ 페인트를 출시했다.

    오뚜기 노란색은 창립 제품인 카레 패키지에 처음 사용됐으며, 입맛을 돋워주는 컬러로 50여년 간활용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컬러로 자리잡았다. 오뚜기는 오뚜기 옐로우 프로젝트를 통해 상징 컬러인 ‘노란색’을 자산으로 삼아,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해간다는 계획이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항공사와 손잡았다… ‘최대 1만 마일리지 적립’

    시몬스가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1일부터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및 N32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을 맞아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해 기획됐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며,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적립된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최장수 모델 ‘아이유’와 4년째 인연

    제주삼다수가 올해도 아이유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오랜 인연을 이어 나간다.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로서 4년 연속 같은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삼다수는 아이유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모델로 재발탁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티저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제주삼다수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본 캠페인 영상은 오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 ▲ ⓒ맥그리들
    ▲ ⓒ맥그리들
    ◇ 맥도날드, 고객 요청으로 ‘맥그리들' 2종 선봬

    맥도날드가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킨 맥모닝 메뉴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을 다시 선보인다.

    맥그리들은 메이플 시럽이 콕콕 박혀 달콤하고 부드러운 핫케이크 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맥그리들 2종은 매일 새벽 4시부터 아침 10시 30분까지 맥모닝 판매 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며, 전국 맥도날드 매장(맥모닝 판매 매장에 한함)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4100원, 콤보 4600원, 세트 5400원에 판매되며,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4400원, 콤보 4900원, 세트 5700원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4년 만에 돌아온 ‘노마스크’ 봄을 맞아 ‘블러썸 타워’를 콘셉트로 한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CJ푸드빌은 4월 한 달간 전망대 2인 이용권, 벚꽃 자물쇠, 핑크 모스카토 와인 2잔, 마카롱으로 구성한 ‘벚꽃 패키지’ 상품을 정가 대비 38% 할인가로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연애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천 명에게 N서울타워 굿즈, 한쿡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평일 방문 고객을 위한 ‘벚꽃 타임어택’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평일 10시 30분부터 15시 사이 방문 시 전망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권은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가족 건강 캠페인 전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캠페인 영상은 20대 자녀의 장 건강, 40대 엄마의 콜레스테롤, 60대 할머니의 혈당 등 가족들의 건강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제품의 특징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표현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스틱 2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에어팟 맥스, 다이슨 에어랩 등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네이버 직영스토어 쇼핑스토리(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지역사회 기여 인정… 강동구로부터 표창 수상

    맘스터치는 5일 서울시 강동구로부터 ‘2023 우수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

    맘스터치는 강동구청의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해 1500만원 상당의 닭가슴살 간편식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부자’로 선정됐다.

    맘스터치는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구에서 지속적인 나눔 및 공익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작년 1월 서울장애인 부모연대 강동지회 1000만원 기부, 7월 ‘따뜻한 한끼 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에블린, 웨딩 컬렉션 ‘브라이덜샤워’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웨딩 전용 컬렉션인 ‘브라이덜샤워를 론칭했다.

    에블린의 ‘브라이덜샤워’는 웨딩 콘셉트의 브라이덜 란제리 컬렉션으로, 은은한 펄감과 진주 장식 포인트로 순백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기본 브래지어 외에도 오프숄더 브래지어, 팬티 및 가터, 슬립, 테디, 뷔스티에, 남성 드로즈 등으로 구성됐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마르쉐, 무신사와 맞손… 한정 상품 출시 기념 팝업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무신사’와 협업해 단독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협업은 럭키마르쉐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의 컨템포러리 상품을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 한발 앞서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컬렉션을 출시함으로써 희소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 소비자의 발길을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럭키마르쉐x무신사 단독 컬렉션은 골프, 테니스 피클볼 등 라켓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포시즌스 호텔과 ‘궁중 문화’ 전한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지난 5일부터 6월 말까지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한국의 궁중 헤리티지’ 행사를 진행한다.

    후는 포시즌스 호텔 1층 로비와 접견 공간을 봄을 맞은 ‘왕후의 정원’으로 꾸미고, 한국 공예 장인들의 정신과 철학을 담은 ‘환유 국빈세트’를 전시한다. 또 6월30일까지 100개 객실에 한해 최소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에게 ‘환유 임페리얼 키트’를 증정한다.

  • ▲ ⓒBYN블랙야크그룹
    ▲ ⓒBYN블랙야크그룹
    ◇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 BYN특기장학생 등 장학금 전달

    BYN블랙야크그룹의 재단법인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이 스포츠 클라이밍 인재 양성 및 국가유공자 자녀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 장학금 전수식’을 진행했다.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전수식에는 강태선 이사장을 비롯해 재단 및 본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재단은 스포츠 클라이밍 선수들 중 국내외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초등부부터 대학부까지 총 8명을 ‘BYN특기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 ▲ ⓒ동인비
    ▲ ⓒ동인비
    ◇ 동인비, 자생 원액캡슐 앰플 출시

    동인비가 안티에이징 앰플, ‘자생 원액캡슐 앰플’을 출시한다.

    ‘자생 원액캡슐 앰플’은 홍삼오일을 마이크로 에너지 캡슐화하는 신기술이 적용된 제형으로 탁월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피부장벽을 개선한다.

    회사에 따르면 ‘자생 원액캡슐 앰플’은 ‘미래 노화’ 개선이 확인된 제품이다. ‘미래 노화’란, 깊은 주름처럼 노화 현상으로 발전될 수 있는 얕은 주름 및 징후들로, ‘자생 원액캡슐 앰플’은 주름 및 탄력 개선 효과를 보여 미래 노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마트 빅페스타’ 전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까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총 4개의 테마관을 통해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물가안정관’에서 생필품, 바디·헤어, 출산육아, 가공식품 등 필수 장보기 품목을 엄선해 업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최저가 도전 상품은 데일리 특가상품으로, 매일밤 자정 마다 업데이트 된다.

    ‘품질보장관’에서는 기존 구매고객 평점 4.5점 이상(만점 5점)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판매한다. 빠른 배송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스마일배송관’도 운영한다. 매일 자정마다 오픈하는 스페셜 딜 코너에서는 단 하루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사업자회원 전용 ‘사업자회원관’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사업자회원에게 ‘100원 딜’ 혜택을 제공한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전개

    현대백화점이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판교점·더현대 서울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거 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럭셔리 워치·주얼리 2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기간 중 현대백화점카드로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한다.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판 하이엔드 상품들도 선보인다. 무역센터점 예거 르쿨트르 매장에서 선보이는 랑데부 슈팅 스타(1억원 대)와 압구정본점 IWC에서 판매하는 포르투기저 투르비옹 레트로그레이드 크로노그래프 부티크 에디션(1억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아마존 위크’ 전개

    11번가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대용량·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아마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런치플레이션’ 영향으로 직접 도시락을 싸는 직장인에게 유용한 ‘식품 보관 용기’(50개), 총 48개의 시리얼 박스가 포함된 ‘시리얼 버라이어티 팩’, 학생들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는 벌크형 ‘샤프세트’(60개입), 외출 시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만한 크기의 ‘대용량 선크림’(354㎖) 등을 모았다.

    행사 기간에는 상품군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11번가는 11일까지 ‘10%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2000원)과 ‘5%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을 매일 ID당 1장씩 발급하며 11일에는 ‘5000원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을 추가 제공한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드블루, 국제주류품평회 9년 연속 수상

    골든블루는 영국에서 열리는 국제주류품평회 IWSC(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에 참가해 출품작 5종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로 54회째를 맞이하는 IWSC는 세계 3대 주류품평회로 알려져 있다. 매년 전 세계에서 모인 스피릿들을 엄격한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심사하고 수상작을 선정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5년 IWSC에 처음 참가한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 수상하며 높은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팬텀 오리지널 17 ▲혼 등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포함해 총 5개의 제품이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 전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오는 8월부터 16일까지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크룸 스튜디오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 디자이너 정용목, 김용진과 타투이스트 겸 모델 한승재가 전개하는 브랜드다. 다크룸 스튜디오의 제품은 ‘暗室(암실)’과 ‘DARKR8M(DARKROOM)’ 시그니처 로고가 특징이다.

    팝업 첫 주말에는 다크룸 스튜디오 23 SS 컬렉션을 갤러리아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14일부터 3일간 갤러리아 웨스트를 의미하는 ‘西管 GALLERIA’를 로고로 활용한 모자, 후드 티셔츠 등 한정 상품 5종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