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까지 서류 접수합격 시 6월 중 입사 예정
  • ▲ ⓒ제주항공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오는 4월 23일까지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원서는 채용홈페이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지난 3월에도 3년4개월 만에 신입 객실승무원을 공개 채용한 데 이어 국제선 확대에 대비해 추가 채용에 돌입했다. 현재 일반직, 정비사, 운항관리사 등 채용절차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에 학력 제한은 없으며 이미 졸업을 했거나 오는 8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사람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특히 일본어, 중국어 특기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 인성 검사를 진행하며 이후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별도의 체력검정을 실시하지 않으며, 전국의 국민체육진흥공단 산하 국민체력100 인증센터에서 발급한 인증서를 체력검정 공식 자료로 활용한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전형일정은 제주항공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 시 6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기 도입과 국제선 운항편수 확대를 대비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해 양성할 방침”이라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