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보일러 대중화 앞장
  • ⓒ귀뚜라미보일러
    ▲ ⓒ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는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 '브랜드 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3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 결과 가정용보일러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세부 조사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종합점수 27.1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귀뚜라미는 1960년대 현대식 가정용보일러를 개발, 보급한 이래 창업 반세기 동안 연탄보일러, 기름보일러, 가스보일러, 친환경보일러 등 가정용보일러 산업의 변천사를 주도하며 소비자 신뢰를 충실히 구축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해 3세대 카본매트 온돌, 창문형 에어컨 등 가정용 냉난방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