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위버스콘 페스티벌 참여아성다이소, 40여종 상품 '폴꾸 시즌3' 개시 CJ제일제당,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반려해변으로 입양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6월 월간십일절 ‘타임딜’ 최대 77% 할인

    11번가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6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열고 타임딜 상품 최대 77% 할인, 500만원 상당의 명품 증정, 반값 쇼핑지원금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썸머 페스티벌’을 주제로 열리는 6월 월간십일절은 설화수/헤라,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오뚜기, 뉴발란스키즈 등 톱 브랜드 25곳이 십일절 대표 브랜드로 함께한다. 그 외 300개 인기 브랜드에서 소개하는 십일절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월간십일절 대표 행사인 ‘타임딜’에서는 총 430여개 상품을 최대 77%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여름 성수기를 맞아 수요가 늘고 있는 국내외 여행 상품부터, LG 오브제 창호형 에어컨, 위니아 제습기 등 계절가전까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정 시간 특가에 선보인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오늘 나의 일상’ 폴꾸 시즌3 출시

    아성다이소가 ‘폴꾸 시즌3’를 출시한다. 이번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세 번째 시리즈에는 사진 보관용품, 포토카드 연출용품, DIY 키링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관용품은 트렌드에 맞춰 수납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했다. 포토앨범, 슬리브(보관용 OPP비닐),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는 기존의 아이돌 포토카드뿐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네컷사진, 4*6사진(4x6cm 사진 4개가 하나로 된 엽서 사이즈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 구성했다.

    시즌1, 2에는 없었던 띠부씰이나 증명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슬리브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위버스콘 페스티벌 참여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의 대표 제품을 오는 10~11일 올림픽공원 KSPO DOME,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F&B 부스에서 선보인다. 

    부스는 노티드, 다운타우너 등 MZ세대 인기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GFFG와 협업해운영된다.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은 GFFG의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과 함께 식물성 메뉴를 선보여 현장 관람객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식물성 지구식단의 간편식 3종 ‘라이트 브리또’, ‘솥솥주먹밥’, ‘한식교자’에 호족반의 특제 소스를 가미한 ‘청담동 불고기브리또’, ‘청담동 김주먹밥’, ‘청담동 두부김치만두’ 등 식물성 메뉴 3종으로 선보인다.
  •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관악점 오픈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관악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젤몬·윌리엄·에디슨·헨리 등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관악점 오픈 기념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의 미리 혼수 장만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서울정신요양원 노후 식당 전면 리모델링 진행

    아워홈은 서울정신요양원의 안전한 식음 환경 조성을 위해 식당 리모델링 지원에 나섰다.

    아워홈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서울정신요양원의 식당 위생 수준 향상을 통한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이번 활동을 전개했다. 

    아워홈과 서울정신요양원은 성공적인 리모델링 공사 마무리를 기념해 지난 8일 식당 리모델링 후원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아워홈은 바질바게트 토마토 브루스게타, 크래커 카나페 등으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했으며 트로트,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 ⓒ하림
    ▲ ⓒ하림
    ◇ 하림,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출시

    하림이 배달음식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를 출시했다. 

    하림의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는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했으며 특제 양념소스가 들어있어 간편한 조리로 즐길수 있다는 설명이다. 

    조리법은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닭고기를 넣고 약 13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튀김냄비를 사용할 경우 냄비에 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170~180℃로 예열한 후 닭고기를 약 5분간 튀기면 완성된다.
  • ▲ ⓒBBQ
    ▲ ⓒBBQ
    ◇ BBQ, ‘갈리시오소’ 앱 주문 시 4000원 쿠폰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BBQ앱과 웹사이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내 갈리시오소 3종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11시에 앱을 통해 갈리시오소 시리즈 재주문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른 쿠폰 및 E-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반려해변으로 입양

    CJ제일제당은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다대포 해수욕장을 두 번째 반려해변으로 입양하고,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반려해변 제도’는 해양쓰레기 수거, 경관 개선 등을 목표로 일정 구간의 해변을 입양해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는 민간참여형 해변관리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 임직원 50여 명은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과 인천 마시안 해변 해수욕장 및 인근 해안도로에서 폐플라스틱 등 쓰레기를 수거했다. 참여한 직원들은 쓰레기 종류를 구분해 분리 배출하고 양을 실시간으로 기록했다. 수거된 쓰레기는 해양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될 예정이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교촌X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프로모션 진행

    교촌치킨이 오는 8월 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4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교촌X펩시 세트(교촌펩시세트, 레드펩시세트, 허니펩시세트, 블랙펩시세트)’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400매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펩시를 취급하는 가맹점에서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참여 및 당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4회에 걸쳐 매주 당첨자를 선정한다. △1차 50명(6월 7일~13일) △2차 50명(6월 14일~20일) △3차 50명(6월 21일~27일) △4차 50명(6월 28일~7월 4일) 규모로 운영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교촌 홈페이지와 교촌치킨앱에서 발표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X위글위글, 병쨈 5종에 아트웍 적용  

    오뚜기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 5종에 아트웍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했다. 협업 제품은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컬래버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총 5종(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의 노란색과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 ▲ ⓒ이랜드 애니바디
    ▲ ⓒ이랜드 애니바디
    ◇ 이랜드 애니바디, ‘벨리곰 컬래버 홈웨어’ 출시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가 ‘벨리곰 컬래버 홈웨어’를 출시한다.

    이번 홈웨어는 벨리곰의 패턴이 들어간 ‘벨리곰 파자마 세트’와 벨리곰 3D 프린트가 들어간 면 100%의 부드러운 ‘벨리곰 티셔츠’로 구성된다.

    애니바디는 홈웨어 출시와 더불어 유명 틱톡커와 협업해 제작한 영상도 오는 12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