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HE(ART) 콜라보 컬렉션’ 론칭 오리온,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 출시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사전예약
  • ▲ ⓒ휠라
    ▲ ⓒ휠라
    ◇ 휠라,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HE(ART) 콜라보 컬렉션’ 론칭 

    휠라는 디자이너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HE(ART) 콜라보 컬렉션’을 론칭한다.

    더뮤지엄비지터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색채감각, 프린트 등을 실험적인 아이템에 접목한 패션으로 MZ세대의 지지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휠라 본연의 헤리티지를 더뮤지엄스타일로 재해석한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을 총망라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7월12일까지 23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을 연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69개 매장 및 SSF샵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38만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유튜버 ‘띱’과 협업해 슈퍼세일을 주제로 한 숏드라마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이드, ‘이태리 체인 컬렉션’ 출시

    이랜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이태리 체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태리 체인 컬렉션은 로이드가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해 국내에 들여온 주얼리로 구성된다. 신상품은 최근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두꺼운 체인과 변색 되지 않는 실버 상품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어썸스퀘어 메탈 시계’도 함께 선보였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 출시

    오리온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은 여러 장의 카드를 뒤집어놓고 같은 그림 2장을 빠르게 찾는 ‘메모리게임’을 패키지 뒷면에 삽입했다. ‘라두’, ‘문어크’, ‘징어징가’ 등 고래밥 대표 캐릭터가 영웅으로 변신한 ‘라두와 히어로’, 스포츠 스타가 된 ‘라두와 스포츠단’ 등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순환경제 알리는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시작

    한국 코카-콜라가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4를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 후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올바르게 분리배출함으로써 소중한 자원인 투명 음료 페트병이 재활용으로 순환될 수 있도록 돕는 소비자 동참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시즌4는 회차별로 개인 750명과 단체 150팀씩 3회차에 걸쳐 2700팀(개인 2250명, 단체 450팀)과 함께 한다. 

    미션을 끝까지 완수한 참가자들에게는 올해 한국 코카-콜라의 첫 재생페트(r-PET)로 출시된 코카-콜라 1.25ℓ 및 코카-콜라 제로 1.25ℓ와 폐데님 원단을 재활용한 코카콜라 캠핑 앞치마 등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1회차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SSG닷컴, 지마켓, 옥션, 요기요 앱 등에 게시된 캠페인 배너를 클릭하거나, 원더플 캠페인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식자재 유통 전문가 과정’ 2기 운영

    CJ프레시웨이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손잡고 ‘식자재 유통 전문가 과정(MFD 과정)’ 2기를 운영한다.

    이번 MFD 과정은 △직무역량 △경영역량 △인사이트 등 3개 프로그램으로 나눠 총 13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연세대 교수진과 해당 교육과정을 공동 설계했으며, 식자재 유통 산업 밸류체인에 대한 직무 역량과 전략, 재무·회계, 인사 등 경영 역량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 또한 ‘빅데이터 활용 옴니채널 리테일 전략’ 등에 대한 시장분석과 함께 디지털 전환(DT), 국제경영 등 산업 인사이트 확보를 위한 과목도 개설했다.

    MFD 과정은 6월부터 9월까지 12주간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오는 9월 수료식에서는 3개월간의 학습 내용을 기반으로 식자재 유통 사업 아젠다에 관한 심층 토론을 나누는 최종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아이 생명 구한 시민영웅 ‘이도경 순경’ bhc 히어로 선정

    bhc그룹이 6월의 ‘bhc 히어로’로 영월경찰서 소속 이도경 순경을 선정했다.

    이 순경은 지난 5월 13일 길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아이를 발견, 신속한 응급처치로 생명을 구한 시민영웅이다.

    당시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의 한 생활용품 가게에서 3살 아이가 가게 안에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관내 행사 지원을 위해 근처를 지나던 이 순경은 상황을 신속하게 파악, 주변 사람들에게 119 신고를 부탁한 후 바로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 구급대가 올 때까지 심폐소생술을 지속했고, 약 1~2분이 지나자 의식을 잃었던 아이의 호흡이 돌아왔다. 이후 아이는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는 회복한 것으로 전해졌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펫 캠페인 ‘오해피데이’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의 펫 파크에서 보호소 동물의 생일파티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개최한다.

    당일 더북한강R점에서 MD상품을 제외하고 2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당 1개의 생일 축하 카드를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생일 축하 카드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등의 다양한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작성한 생일 축하 카드 1장당 보호소 동물의 질병 예방을 위한 영양 간식 1kg을 매칭해 이날 최대 200kg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할 예정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올해 두 번째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맥도날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올해 두 번째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라인업은 ‘케이준 비프 스낵랩’, ‘아이스 아메리카노(L)’, ‘아이스 바닐라 라떼(M)’, ‘코카콜라 제로(M)’,  ‘치즈버거’,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7개 메뉴다.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더해진 스낵랩 메뉴다. 해피 스낵이 첫 출시됐던 2021년 이후 오랜만에 재등장했다.

    해피 스낵 라인업은 15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 ▲ ⓒhy
    ▲ ⓒhy
    ◇ hy, '2023년 헌혈자의​ 날'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수상

    hy가 14일 보건복지부 주최, 대한적십자사 주관 '2023년 헌혈자의 날' 행사에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해당 표창은 헌혈 문화 확산 및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한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hy는 '건강한 삶'이라는 기업 미션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매년 1~2회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모인 헌혈증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나뚜루 ‘치즈&라즈베리’, 고유 시리얼 넘버 새긴 한정판 선봬

    롯데웰푸드 나뚜루가 과거 단종됐던 ‘치즈&라즈베리’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치즈&라즈베리는 나뚜루가 진행한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에서 1위로 뽑힌 제품이다.

    이번 펀딩은 오는 17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총 2만5000개로 한정 수량만 생산됐고, 패키지에는 1번부터 2만5000번까지 고유 시리얼 넘버가 새겨져 있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SPC 던킨, 르뱅 쿠키 스타일 ‘꾸덕 쿠키’ 2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초콜릿과 견과류를 활용한 ‘꾸덕 쿠키’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꾸덕한 식감과 통통한 볼륨감이 특징인 ‘초코칩 월넛 꾸덕 쿠키’와 ‘더블 초코칩 꾸덕 쿠키’ 2종으로, 미국 뉴욕에서 인기를 얻은 르뱅 쿠키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초코칩 월넛 꾸덕 쿠키’는 촉촉한 쿠키 도우에 부드러운 초코칩과 바삭한 호두로 식감에 재미를 더했으며, ‘더블 초코칩 꾸덕 쿠키’는 녹진한 초코 쿠키에 초코칩을 추가해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고급화… 신제품 2종 선봬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 CJ웰케어가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프리미엄', '전립소 솔루션'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전립소 프리미엄은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고 일상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는 고함량 전립선 건강 기능 식품이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1, B2 등 남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전립소 솔루션은 중년 남성의 주요 고민 중 하나인 배뇨 개선과 전립선 건강 유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호박씨 추출물과 대두 추출물을 배합한 배뇨 개선 개별인정형 원료 ‘고레스(GO-LESS®)’가 들어있다. 정상적인 면역을 위한 아연과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D, E, 마그네슘도 함유하고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결식아동 2700명에게 온정 손길 

    롯데GRS 롯데리아가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희망 ON’ 프로젝트를 통해 결식 아동 약 2700명에게 도움을 제공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동들의 희망에 불을 켜다’라는 슬로건으로 롯데GRS와 지자체, 고객이 함께 만들어 가는 기부 캠페인이다.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잇츠오더, 배달서비스) 횟수에 매칭해 기금을 조성하고 지자체를 통해 전달하는 고객 동참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해 3월 1호 기부처 금천구청을 시작으로 총 4개의 자치구(금천구, 관악구, 성북구, 중랑구)를 통해 희망 ON 기금을 전달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아동들이 이용하는 지역 아동센터의 △환경 및 시설 보수 △필요 물품 지원 △ 정서 도움을 위한 체험학습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약 2700명의 아동들을 위해 사용됐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사전예약 실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협업해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을 선보인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는 물건을 보관하는 ‘박스’와 박스 위에 올려 물건을 비치하는 ‘상판’이 한 세트로 구성됐고, 베이지와 다크 그레이 2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오는 22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예약 시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 중 1종을 3000원 혜택이 적용된 1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900원에 판매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스페인 와인 ‘고요 가르시아 비아데로’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페인 내추럴 와인 ‘고요 가르시아 비아데로’ 3종을 선보인다. 내추럴 와인은 재배부터 숙성, 발효 등 개입을 최소화한 와인을 말한다.

    ‘핀카 비냐스 데 아르치야(Finca Vinasde Arcillas)’는 100년 수령의 나무에서 수확한 레드 품종 포도로 양조하며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핀카 발데올모스(Finca Valdeolmos)’ 또한 100년 수령의 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양조하며 화이트 품종의 포도가 5~10% 섞여있어 은은한 꽃향기가 느껴진다.

    ‘100% 말바시아(100% Malvasia)’는 100% 말바시아 품종의 포도만을 사용하여 만든 화이트 와인으로, 꽃향기와 뛰어난 산도가 특징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 65만명 돌파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해 3월 론칭한 아이코스 클럽 가입자 수가 1년 3개월만에 65만명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해 10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클럽 멤버십 회원 수가 30% 가량 증가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합 회원 가입 이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과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를 구매한 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고 그린 캠페인’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고 그린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녹색 소비 주간을 맞아 친환경 소비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녹색 소비 제품을 소개한다. 일회용품보다는 다회용기를 추천하고,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고체샴푸나 고체치약을 제안하는 식이다.

    먼저 G마켓 MD가 엄선한 ‘지구를 지키는 스페셜 특가’를 선보인다. ‘쓰리엠’의 옥수수 수세미, 생분해청소포 등을 할인 판매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까지 할인되는 ‘쓰리엠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그 외에 ▲써모스 ▲락앤락 ▲닥터노아 ▲비긴에코의 미니샵도 확인 가능하다.

    선물하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G마켓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지인에게 선물하면, 20명을 선정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송가인의 생막걸리어라’ 출시

    세븐일레븐이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막걸리인 ‘송가인의 생막걸리어라’를 출시한다.

    송가인은 상품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전 제작 단계에 참여했으며, 직접 수십번의 테스팅에도 참여했다. 100% 국내산 쌀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을 자랑하며, 톡쏘는 탄산감이 특징이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동반성장 우수 참여기관 수상

    롯데호텔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시행 중인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서 동반성장 우수 참여기관으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 문화 조성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국내여행 경비(휴가비)를 지원하는 제도이다. 근로자가 20만원, 재직 중인 기업이 10만원을 적립하면 정부가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총 40만원을 국내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롯데호텔은 한국관광공사와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한 ESG 상생’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 최대 호텔망을 보유하고 있는 특장점을 활용해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을 지원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