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 4종, 출시 10일만에 쾌거콜드컵, 쿠션 등 완판 행렬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등 4종 할인 프로모션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제품 4종이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4종 ▲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등은 출시 첫 날 4만 개가 판매되는 등 단기간에 누적 판매 30만 개를 돌파했다.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는 플랫치노 군과 에이드 군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컬래버 음료 3종 모두 아이스 음료 판매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았다.

    패키지에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을 그려 넣은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또한 일 평균 5000개가 판매됐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신제품 4종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품목은 매주 다르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를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시나모롤 쿠션’을 증정한다.

    컬래버 제품 중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콜드컵’, ‘쿠션’,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각종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탄 화제의 굿즈로 이미 대부분 매장에서 완판돼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과 MD 3종 ‘마이멜로디 콜드컵’, ‘쿠로미 콜드컵’, ‘쿠로미 쿠션’은 7월 중순 매장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오는 11일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스낵접시 2종 ▲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와 캐릭터모자가 포인트인 후드타월 2종 ▲쿠로미 후드타월 ▲ 폼폼푸린 후드타월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