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과 협업해 피규어 전시미래고객에게 브랜드 접근성 높여
  • ▲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피규어가 함께 전시된 전시공간을 꾸몄다. ⓒLG전자
    ▲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피규어가 함께 전시된 전시공간을 꾸몄다. ⓒLG전자
    LG전자가 지난 25일부터 오는 9월 27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내 LG베스트샵에서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피규어가 함께 전시된 귀여운 전시공간을 꾸몄다.

    특히 LG전자 제품 설치기사, 요리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표현한 인물 피규어 3종은 150㎝ 크기의 대형 피규어로 만들어 방문객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른 아이 고객 할 것 없이 LG베스트샵 더현대 서울 매장을 방문해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고 플레이모빌 도안에 컬러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각종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당첨 고객은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쿠폰, 플레이모빌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미래고객인 알파세대가 귀여운 LG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Z세대에게는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써 '가전의 새 발견'을 이끄는 계기로 활용되도록 플레이모빌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전을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