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현대백화점 판교점 메디큐브 상설 매장 오픈LF, ‘아떼’ 핸드 매거진 에디션 출시GS25, ‘AOMG’ 협업 스파클링 와인 출시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카우스 콜라보레이션 UT 출시

    유니클로가 오는 8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우스(KAWS) 아트북과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로운 카우스 UT 컬렉션은 카우스의 대표 캐릭터인 ‘컴패니언(COMPANION)’과 ‘BFF(분홍색 캐릭터)’를 비롯해 이번에 출시되는 아트북의 표지 및 카우스의 상징적인 ‘XX’ 모티브를 디자인으로 활용한 티셔츠 3종과 스웨트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남녀 공용 및 키즈 사이즈로 출시됐다.

    아트북 구매 시 한정판 숄더백 기프트를 증정하며, 사은품 증정 대상 제품 2점 구매 시마다 카우스 스티커 1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 ⓒ유니클로
    ◇ 샤넬코리아, 나우 & 넥스트 비디오 시리즈 선보인다

    샤넬과 프리즈(Frieze)는 현 시대를 풍미하는 기성 현대 예술가와 떠오르는 신예 현대 예술가를 한 자리에 모으는 ‘나우 & 넥스트(NOW & NEXT)’ 비디오 시리즈를 선보인다.

    ‘나우 & 넥스트’ 비디오 시리즈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세 그룹의 기성 예술가와 신예 예술가 간의 대화를 조명한다. 예술가들은 시간과 연결성, 서울과의 관계, 그리고 급변하는 주변 세계의 영향과 같은 주제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각자의 작업 활동과 예술적 고뇌를 공유한다. 

    오는 6일 샤넬코리아와 프리즈는 ‘나우 & 넥스트’ 프로젝트의 론칭을 기념하며 샤넬 서울 플래그십에서 칵테일 리셉션을 개최한다. 본 행사에서는 ‘샤넬 넥스트 프라이즈’ 수상자이자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작곡가인 정재일의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 ⓒLF
    ▲ ⓒLF
    ◇ LF, ‘아떼’ 핸드 매거진 에디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뷰티에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100% 비건 핸드크림 에디션 ‘핸드 매거진’을 출시했다.

    ‘매거진’은 패션 트렌드의 집약체로 상징되는 오브제인만큼, 핸드크림의 향이 뿜어내는 고유의 감성을 패션 무드로 풀어낸 에디션이다. 손에 바르는 핸드크림으로도 충분히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새로운 접근의 시도다. ▲벨 슬리브 드레스 ▲논페이드 인디고 데님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각 2만원(50ml)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아미, 국내 첫 면세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지난 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국내 첫 면세점 매장을 열었다.

    아미는 올해 8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대표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의 외국인 고객 매출 비중이 50%에 달할 정도로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다. 아미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전개함으로써 중국, 동남아, 일본 등 글로벌 고객과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첫 면세점 매장을 열게 됐다.

    아미의 이번 매장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0층에 위치하고, 33.3㎡(약 10.1평) 규모다. 이곳에선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적용된 기본 티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카디건 등 의류와 가방, 볼캡, 비니, 머플러 등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현대백화점 판교점 메디큐브 상설 매장 오픈

    에이피알은 지난달 2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메디큐브’ 상설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백화점 입구 정면 1층 뷰티 코너에 약 4.8평 규모로 마련됐다. 코스메틱 제품을 비롯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제품까지 모두 취급한다. 

    매장에서는 ‘유재석 화장품’으로 유명한 제로 라인과 딥라인, 콜라겐 라인 등 코스메틱 인기 제품과 ‘더마EMS’, ‘유쎄라 딥샷’, ‘ATS에어샷’, ‘부스터힐러’, ‘아이샷’, ‘바디샷’ 등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뷰즈 고 800’ 신제품 출시

    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함에 상큼한 맛이 가미된 선셋 프레시 ▲부드러운 달콤함이 강조된 옐로우 브리즈 ▲청량감과 함께 달콤함을 더한 썸머 프레시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돋보이는 펄 프레시 등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8종은 서울과 경기 지역의 편의점 및 베이퍼 샵 8500개를 중심으로 한정 출시되며, 가격은 1만원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출시

    세븐일레븐은 매운 맛을 더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선보인다.

    대파라면에 오뚜기 ‘열라면’을 컬래버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대파 건더기의 시원한 맛에 열라면의 맵고 얼큰한 맛이 섞여 새로운 시원하고 매운 맛을 선사한다.

    기존 ‘열라면큰컵 오리지널’의 스코빌 지수는 4500SHU이나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5000SHU로 더욱 맵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2+1 행사를 진행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베트남·사이판 여행상품 판매

    위메프가 오는 8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시즌에 다녀올 수 있는 베트남과 사이판 에어텔 상품을 8일까지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비엣젯항공을 이용해 나트랑·푸꾸옥의 인기 숙소인 ‘빈펄 리조트’ 3박 5일 상품이 42만원대부터다. 푸꾸옥 상품의 경우 성인 기준 4인 이상 예약 시 단독 풀빌라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사이판 베스트셀러인 PIC 골드카드 자유 여행 상품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티웨이, 제주항공 등 국내 항공사를 이용하고,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된 패밀리팩(성인 2인, 아동 2인 동시구매 기준) 3박 5일 상품이 1인당 46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 씰리침대, ‘샹떼 II’ 출시

    씰리침대가 창립 142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리뉴얼한 ‘샹떼 II(Chante II)’를 출시한다.

    샹떼 II는 포스처텍(PostureTech®) 스프링이 적용돼 모든 신체 부위의 움직임에 맞춰 정교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스프링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 고유의 기술 ‘유니케이스(Unicased)’ 시스템으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매트리스 사용 면적도 넓혔다.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허리 부분에는 약 1㎝ 고밀도 폼을 추가해 더욱 안정적으로 신체를 받쳐준다.
  • ▲ ⓒ티몬
    ▲ ⓒ티몬
    ◇ 티몬, 농심과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전개

    티몬이 농심과 4일부터 8일까지 ‘신상어택’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사내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농심의 신제품인 신라면더레드와 데이플러스 음료 2종, 건기식 브랜드 ‘라이필’ 콜라겐 젤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농심의 인기 스낵을 9900원에 무제한 담아갈 수 있는 ‘스낵 골라담기 게임’ 행사가 눈길을 끈다. 게임존에 마련된 박스 안에 농심 새우깡, 바나나킥 등의 인기 스낵과 신제품 스낵들을 3분안에 원하는 대로 골라 담을 수 있다.

    게임 참여자 전원에게는 먹태깡, 데이플러스 음료, TWUC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추가 증정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AOMG’ 협업 스파클링 와인 출시

    GS25가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AOMG 스파클링(750㎖, 3만4900원)’ 와인을 오는 18일 출시한다. 총 6000병 한정수량으로 제품과 함께 LP 코스터가 동봉돼있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2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LP 음반과 와인의 컬래버레이션 세트(4만5000원)를 출시한다.

    AOMG 스파클링과 샴페인 플루트잔 1개로 구성된 세트(3만9900원)도 출시한다. 와인부터 LP 코스터, LP판 그리고 플루트잔까지 전 제품 포장에는 그래피티로 특별 디자인된 스페셜한 AOMG로고가 담겼다.

    5일부터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25일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로얄 추석 선물세트’ 선봬

    제너시스BBQ 그룹이 가정간편식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로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BBQ 로얄 추석 선물세트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12일부터 22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10개 이상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선물세트는 BBQ몰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와 매달구(매콤달콤 구운 닭날개)를 포함한 베스트 셀러 상품과 간편한 조리에 맛과 영양까지 챙긴 삼계탕, 닭개장 등 탕류가 기본 구성됐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매달구·로스트갈릭맛 통다리 바베큐와 닭갈비, 순살치킨류까지 포함됐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대학생 서포터즈, 빼빼로 신메뉴 제안

    롯데웰푸드의 대학생 서포터즈 ‘히든서포터즈’가 빼빼로 신메뉴를 제안했다. 지난 31일 진행된 히든서포터즈 23기 최종 경쟁 프레젠테이션에서 4개 팀은 각각 개성있는 아이디어를 실현한 빼빼로 신메뉴를 직접 만들어 선보였다.

    경쟁 프레젠테이션 우승은 ‘전국 빼빼로 시리즈’를 제안한 ‘쩝쩝박사’팀이 차지했다. 콘셉트가 참신하면서도 높은 현실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우승팀에는 50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아이디어는 제품화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담당 부서와 롯데중앙연구소가 협력해 적극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경동시장과 함께 로고 머그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닷새 간 경동시장과 스타벅스 경동1960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고객이 경동시장 모든 점포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스타벅스 경동1960점 파트너에게 제출하면 스타벅스 로고가 각인된 머그를 증정한다.

    해당 머그는 5일간 하루 10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제출 가능한 영수증은 경동시장과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당일 발행한 영수증에 한해 적용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농심이 라면왕김통깨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컵라면 신제품을 개발했다.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초반 열풍을 일으킨 라면왕김통깨는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원을 달성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 ▲ ⓒ농심
    ◇ CJ프레시웨이, ‘식봄’서 레시피 추천 기획전 

    CJ프레시웨이가 오는 11일까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서 ‘신메뉴 레시피 재료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의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메뉴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첫 기획전의 메인 메뉴는 ‘튀김’이다. 메뉴는 태국식 닭튀김과 옥수수 샐러드인 ‘옥수수 솜땀 카이텃’, 영국 대표 요리인 피쉬 앤드 칩스를 재해석해 생선 대신 오징어튀김을 활용한 ‘스퀴드 앤드 칩스’, 미국에서 즐겨 먹는 버팔로 윙봉에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입힌 ‘볼케이노 버팔로 윙봉’이다.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인 ‘이츠웰 옛날통닭’, ‘바삭통살 오징어튀김’, ‘버팔로 윙봉 믹스’ 등을 활용해 퀄리티 높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 ⓒ대상그룹
    ▲ ⓒ대상그룹
    ◇ 대상그룹, ‘지식존중’ 프로젝트 1기 활동 성료

    대상그룹이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식존중’ 프로젝트는 지역의 먹거리와 식문화가 더 많이 존중 받고 다음 세대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대학생들과 함께 지(地)역의 식(食)재료를 적극 활용하여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올해 처음 출범했다.

    대상그룹은 ‘지식존중’ 프로젝트의 첫 지역으로 전라북도 무주군을 선정하고, 무주군과 ‘지역소멸 위기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총 16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1기 크루는 지난 6월부터 3개월 간 ‘지역의 식재료로, 지역을 새롭게, 가고 싶게’라는 슬로건 아래, 무주군을 매력적으로 만들 리포지셔닝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 홍보하는 전방위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