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4년 연속 대통령상 수상한국P&G,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 기획전 진행쿠팡, 반려동물 기획전 ‘펫페어’ 전개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민족 대명절 추석 앞두고 ‘#풀무원’ 프로모션

    풀무원은 추석을 맞아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풀무원 2023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을 맞아 가까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풀무원이 엄선한 선물세트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풀무원 전 브랜드 선물세트 할인 및 전용 쿠폰, 적립금 페이백 등을 제공한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멤버십 개편… 10월부터 적용

    제너시스BBQ그룹이 BBQ앱(자사앱)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를 위해 멤버십(BBM, Best of the Best Membership) 기준을 개편한다.

    BBQ앱의 BBM 멤버십은 주문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도입되는 BBM 멤버십 혜택은 기존의 포인트 적립 외에도 ▲Welcome ▲치빡이 ▲BIP ▲BBIP 등 월 구매총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신규 BBM 멤버십 서비스는 10월1일부터 적용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달 멤버십 등급이 분류된다. 마일리지는 1년 안에 사용하면 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롯데잇츠’ 회원 300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롯데GRS가 올해 3월 이용자의 편의성 중심으로 개편한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300만 유치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잇츠마일 무료 적립 위한 △출석체크, 롯데잇츠를 활용한 주문(배달, 픽업, 쇼핑) 시 500마일 추가 적립의 △잇츠마일 제공, 배달료 할인 및 가격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5·15일·25일 △오! 잇츠데이의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오는 25일까지 운영되는 기간 중 보유 중인 ‘잇츠 마일’로 경품당 1번씩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비타민음료 컨피던스 디자인 리뉴얼

    동아오츠카는 비타민음료 컨피던스(CONFIDENCE)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1995년 출시된 컨피던스는 각종 영양성분에 산뜻한 과일 맛까지 갖춘 무카페인 비타민 밸런스 음료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타민 속성을 강조할 수 있는 노란색은 유지하면서 고유의 병모양을 살린 캐릭터를 활용했다. 기존의 클래식한 컨피던스의 이미지에서 젊고 귀여운 느낌을 살려 MZ세대 고객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 기획전 진행

    한국P&G가 네이버쇼핑과 함께 오는 10일까지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전과정 평가(Life Cycle Assessment, 이하 LCA)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고, 이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내 다우니, 페브리즈, 팸퍼스, 질레트, 오랄비 등 다양한 한국P&G 브랜드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가격의 최대 10%가 네이버포인트로 적립될 예정이다. 두 개 이상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시, 총 1955명에게 5000원 상당의 네이버포인트 모바일상품권이 선착순 제공된다. 
  • ▲ ⓒ리복
    ▲ ⓒ리복
    ◇ 리복, 카멜 커피와 콜라보레이션 의류 컬렉션 출시

    리복이 ‘카멜 커피(Camel Coffee)’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협업 컬렉션의 테마로는 최근 유행하는 ‘블록코어(Blokecore)’가 활용됐는데, 리복의 스포티한 매력과 카멜 커피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주요 아이템은 축구 저지 유니폼 스타일의 티셔츠로, 카멜 커피를 상징하는 브라운 색상에 핑크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유니폼을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개성 있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리복의 속건 기술력이 탑재되어 다양한 스포츠 웨어로도 적합하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추석맞이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출시

    SPC삼립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에서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했다.

    이번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 세트(2종), 동물복지 캔햄 세트(3종), 그릭슈바인 복합 세트(5종)로 구성을 다양화 했다.

    최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동물복지 원료 및 친환경 패키지 등을 확대 적용했다. 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돼지만을 사용한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햄’, 염분을 36% 낮춘 ‘동물복지로 만든 라이트 캔햄’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4년 연속 대통령상 수상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산업계의 전국체전’이라고 불리는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제주개발공사 직원들로 구성된 분임조 3개 팀이 수상했다.

    제주삼다수는 ‘압축공기 생산공정 개선으로 정비시간 단축’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버팔로’ 분임조가 자유형식(제조) 분야에서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태양’ 분임조는 L5라인 충진공정 개선으로 고장시간을 감소시킴으로써 2억5000여만 원의 손실보전 효과를 거둬 보전경영 분야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가온’ 분임조는 버퍼 컨베이어 개선으로 생산정지시간을 감소시켜 1억7000여만 원의 유형효과를 창출해 TPM 분야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와인 라벨 디자인 공모전

    CU가 ‘파소 갤러리’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 라벨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예술 작가들뿐만 아니라 CU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열린 공모전이다.

    출품 방법은 CU 홈페이지 내 새로운 소식 탭에서 공모전 배너를 찾아 접수하면 된다. 포켓CU 내 링크와 CU 매장에 비치된 공모전 홍보물을 통해서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당선 인원에게는 ▲대상(1명) 200만원 ▲최우수상(1명) 30만원 ▲우수상(2명) 각 20만원 ▲장려상(3명) 각 10만원도 함께 수여된다.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3개 점포 리뉴얼

    씰리침대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 창원점 3개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

    씰리침대는 리뉴얼된 롯데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창원점에서 창립 142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 프레지던트 II(President II)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각 매장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본점 및 영등포점에서는 1일부터 일부 상품군에 대해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원점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전 제품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온라인 환경 미술대회 진행

    세븐일레븐이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세계인들의 모습’이라는 주제로 다음 달 6일까지 온라인 환경 미술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선착순 2000명까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서 이미지 파일을 접수하는 방식으로 접수 가능하다.

    대상(1명)에게는 환경부장관상과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소속 초등학교 전교생에게 PB 과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5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상과 상금 50만원, 3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 론칭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AXXIA)’를 국내에 선보인다.

    ‘악스지아’는 에스테틱 제품을 기반에 두고 지속적으로 최신 미용을 연구하고 새로운 성분을 개척해 온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별도의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에스테틱급의 수준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소외 계층에 방한용품 전달

    GS25가 전국에 위치한 사회 소외 계층에게 방한용품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에 나선다.

    먼저 9월 말까지 핫팩 2500개를 사전 기부한다. 이를 시작으로 전국 곳곳에 위치한 사회 소외계층에게 방한용품을 전달하는 기부 릴레이를 연말까지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부산시 취약계층에게 방한용품을 지원하는 활동도 예정돼 있다. 부산광역시와 지난 6월 체결한 업무협약 일환이며, GS25는 부산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핫팩 500개를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오는 추석 명절 전까지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반려동물 기획전 ‘펫페어’ 전개

    쿠팡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 ‘펫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딩동펫, ANF, 시저, 건강백서, 라무달리 등 총 80여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펫페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페스룸, 프로도기, 디팡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해 선택폭이 넓어졌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63% 한정특가가 적용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3·6·1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W프라임위크’ 진행

    위메프가 10일까지 ‘W프라임위크’를 열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생필품부터 해외직구 상품까지 4000여종을 특가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80여개 이상의 ‘W프라임’ 제휴사들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슈퍼대디 미스터펭 매직슬림 기저귀(3만4800원) ▲파스퇴르 무항생제 바른목장(24팩/1만6100원) ▲쿤달 베이비파우더 샴푸+트리트먼트(500㎖+500㎖/1만4920원) ▲서울우유 멸균 우유(200㎖ 48팩/1만3890원) ▲올바른 곡물효소 유산균(30포 3박스/1만4940원) 등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가 지난 4일 일상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을 약속하는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재겸 대표는 유조혁 SM상선 대표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 대표의 캠페인 참여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