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 출시동원몰, 한가위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3 추석 선물대전’ 진행GS25, 프리미엄 RMR ‘효뜨 간편식’ 출시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개발공사, ‘제13회 제주물 세계포럼’ 개최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13회 제주물 세계포럼(The 13th Jeju Water World Forum)을 개최한다.

    ‘제주물 세계포럼’은 제주물의 중요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지하수 전문 국제 포럼이다. 

    올해로 13회 째를 맞은 제주물 세계포럼은 ‘변화의 노력, 지하수의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해, 미래 제주 지하수 보전 노력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 오는 19~20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제주) 탐라홀에서 열린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다큐멘터리 영상 공개

    빙그레가 학생 독립운동가 명예졸업식 관련 내용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빙그레는 지난 15일 국가보훈부의 도움을 받아 천안에 있는 독립기념관에서 학생 독립운동가들의 명예졸업식인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행사를 가졌다. 독립운동으로 부당하게 학업을 포기해야 했던 학생 독립운동가들을 기리는 행사로 150여명의 독립운동가 후손들과 빙그레, 국가보훈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는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과 관련한 다큐멘터리 영상을 선보인다. 이전에 공개한 영상보다 상세한 내용을 담았으며 행사 전반의 모습과 준비과정, 후손들의 인터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다큐멘터리 영상은 오는 8일 국내 대표 OTT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빙그레가 제작한 영상을 OTT 플랫폼에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독립운동에 대한 국민들의 존경심이 이번 행사가 주목을 받게 된 원동력이라고 생각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11월 3일 학생독립기념일에 맞춰 학생 독립운동가 분들의 과거 모습과 활동내용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졸업앨범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 ⓒ메가MGC커피
    ▲ ⓒ메가MGC커피
    ◇ 메가MGC커피, 쏘니와 함께 걸그룹 ‘ITZY(있지)’ 신규 모델 발탁

    메가MGC커피가 손흥민 선수와 함께 올 가을 여자 아이돌 그룹 ITZY(있지)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메가MGC커피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진 걸그룹 ITZY의 이미지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메가MGC커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추가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이번 ITZY의 모델료는 가맹점 부담 없이 100% 본사 비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와 협업 신제품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협업해 신제품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를 오는 8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SM의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K-POP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보이그룹 ‘라이즈’는 SM이 걸그룹 ‘에스파’ 이후 3년 만에 내놓은 신인이자 벌써부터 ‘어나더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브랜드 및 캐릭터 IP와 손잡고 MZ세대 소비자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K-POP 아티스트까지 협업의 범위를 확장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사과와 밤 가득 담은 가을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채로운 가을의 맛을 다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의 대표 원료인 사과와 밤을 가득 담아낸 베이커리 4종 및 음료 1종으로, 원물의 깊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짭쪼름한 매력의 ‘트러플 소금 버터롤’도 함께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뚜레쥬르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픽업 및 딜리버리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과와 밤이 맛난 뚜레쥬르의 가을’ 콘셉트로 신제품의 매력을 보여줄 바이럴 영상도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과 뚜레쥬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동원몰, 한가위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3 추석 선물대전’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25일까지 ‘2023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2023 추석 선물대전’은 명절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리챔’, ‘양반김’을 비롯해 각종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가성비 높은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부터 천지인 홍삼, GNC 종합비타민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와 1++ 최고급 한우를 담은 육백점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 ▲ ⓒLF
    ▲ ⓒLF
    ◇ LF,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프리미아타' 수입 독점 판매

    LF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프리미아타(PREMIATA)’를 공식 수입·판매 하며 수입 슈즈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

    프리미아타(PREMIATA)는 1885년부터 시작된 슈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138년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다. 베이직 스니커즈부터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테일의 포인트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유러피안 프리미엄 슈즈’로 굳건한 자리매김을 해 왔다.

    LF는 ‘프리미아타’의 주요 F/W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감성의 고급 라인을 차례로 선보이면서 프리미아타 브랜드의 다채로운 모습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 출시

    오뚜기가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닭가슴살’, ‘매콤닭가슴살’, ‘쇠고기’, ‘새우계란’ 등 4종으로 구성되며, 곤약쌀로 볶음밥을 만들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99kcal부터 290kcal까지 밥 한 공기 칼로리(210g기준, 약 300kcal)보다 낮아 칼로리 걱정을 줄였다.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은 곤약쌀 뿐만 아니라 3가지 잡곡(현미,보리 등)과 7가지 야채(컬리플라워,홍피망애호박,양파,당근,대파,마늘), 버섯을 넣어 포만감까지 건강하게 채웠다. 다양한 토핑들을 크게 썰어 넣어 식단관리 중에도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갤럭시, ‘조쉬 하트넷’ 캠페인 모델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를 새로운 BI(Brand Identity)로 잡고, 우아한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현대적 감성의 프리미엄 남성복으로 거듭나겠다.

    갤럭시는 ‘파인드 유어 엘레강스(Find Your Elegance)’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걸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엘레강스’의 개념을 40대 남성들이 열망하는 우아한 삶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로 풀어낸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명확히 전달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을 진정성있게 전달하는 차원에서 배우 ‘조쉬 하트넷(Josh Hartnett)’을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조쉬 하트넷은 40대 남성이 선망하는 ‘우아함(Elegance)’을 갤럭시만의 품위와 세련됨으로 연출할 계획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전개

    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고급 농수산물, 가정간편식, 친환경 식품을 집중 편성한다.

    올해 추석 특집전은 ▲장기 연휴 대비 식품 편성 확대 ▲고급 한우·수산물 물량 및 품목 확대 ▲프리미엄 선물, 친환경 상품 물량 대량 확보를 전략으로 내세워 준비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14일 오후 7시 35분 제주산 은갈치를 손질 포장한 ‘제왕수산 은갈치’를 시작으로 고품질 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16일, 21일 양일간 ‘민어’, ‘우럭’, ‘감성돔’ 등 반건조 수산물 3종과 ‘기장 미역’, ‘만전 김세트’ 등 국내산 해조류를 판매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존스뉴욕’ 실적 호조

    SK스토아의 첫 라이선스 브랜드(LB)인 ‘존스뉴욕’이 첫 방송 이후 목표 달성률의 평균 120%를 기록하며 실적 호조를 보이고 있다.

    ‘존스뉴욕’은 SK스토아가 첫 라이선스 브랜드(LB)로 선택한 미국 어센틱 브랜드 그룹(Authentic Brand Group)의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다. SK스토아는 ‘존스뉴욕’ 론칭 성공 요인을 ‘철저한 고객 분석’과 ‘패션 카테고리의 차별화’로 꼽았다.

    SK스토아는 론칭 초반,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존스뉴욕’ 브랜드 파워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9일 20시 41분 ‘존스뉴욕’ 네 번째 신상품인 ‘타임리스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릴레이 팝업스토어’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인기&이색’ 디저트 10여 종을 9월 한 달간 연이어 선보이는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대구에서 떠먹는 스콘 맛집으로 유명한 ‘파운드마켓’ 팝업스토어를 더 센터 6층에서 오는 10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대용량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 ‘구슬스’와 일본 NO.1 돈코츠 라멘 브랜드인 ‘이치란라멘’ 시식 및 밀키트 팝업스토어도 14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 공간에서는 ‘도나스데이 베이커리’와 ‘파닭파닭’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밖에 24일까지 ‘술술주류마켓’, ‘꼬숑드이지’ 팝업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 ▲ ⓒ쿠팡트래블
    ▲ ⓒ쿠팡트래블
    ◇ 쿠팡트래블, 인기 여행상품 최대 54% 할인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31일까지 매주 세 차례에 거쳐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시작 첫 날인 7일에는 경주월드 종일 이용권과 오후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8일엔 추석 연휴 투숙일이 포함된 제주 신화월드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한 금액에 제공한다.

    10일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9월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매주 골드박스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프리미엄 RMR ‘효뜨 간편식’ 출시

    GS25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심플리쿡이 ‘용리단길’ 맛집으로 꼽히는 ‘효뜨’와 손잡고 간편식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효뜨 소고기 쌀국수(4200원)는 소고기 양지 육수 베이스에 팔각, 고수 향을 첨가해 베트남 현지에서 먹던 쌀국수 본연의 진한 맛이 특징이다. 소고기와 건표고버섯이 듬뿍 들어가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효뜨 돼지고기 덮밥(4900원)은 다진 돼지고기와 마늘종에 굴 소스와 피시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향후에도 지역 맛집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오픈런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프리미엄 RMR 상품 전략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