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출시 BBQ, 업그레이드한 양념치킨 출시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개최
  • ▲ ⓒ감성커피
    ▲ ⓒ감성커피
    ◇ 감성커피, 가을 품은 커피쉐이크 2종 출시

    감성커피가 가을 시즌 커피쉐이크 2종을 선보였다.

    ‘헤이즐넛바닐라 커피쉐이크’는 향긋한 헤이즐넛과 달콤한 바닐라 맛이 느껴지는 밀크쉐이크 베이스에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더하고 쫀득한 식감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얹어 달콤 쌉싸름하면서도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밀크카라멜 커피쉐이크’는 달콤하고 쫀득한 밀크카라멜과 부드러운 우유, 감성커피만의 진한 커피가 더해진 커피쉐이크로, 진한 카라멜 소스를 넣었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이달 17일부터 ‘클래식 밀크 티’를 선보인다.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오랜 음료 개발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진하게 우려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 티와 부드러운 우유 및 크림의 조화가 풍성한 바디감을 만들어낸다.

    스타벅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클래식 밀크 티 구매 고객에게 별 3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업그레이드한 양념치킨 출시

    제너시스BBQ그룹이 기존 양념치킨에 천연재료로 최상의 건강한 단맛을 더해 오리지날 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한 양념치킨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과일과 야채 베이스로 만들어진 오리지날 양념치킨 맛을 내기 위해 사과 퓨레, 당근, 양파, 마늘 등 건강한 재료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올스파이스 등 천연 향신료를 더해 감칠맛과 풍미를 채우고, 양념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튀김 베이스를 개선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테이폴리오와 ‘브이라운지’ 컬렉션 화보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이달 숙소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한옥을 배경으로 한 브이라운지(V-LOUNG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보브는 지난 2016년부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브이라운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라운지웨어와 접목시켜 전달하기 위해 스테이폴리오와 손 잡았다.

    이번 컬렉션 화보는 스테이폴리오가 큐레이션 한 한옥 송정고택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보브는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브이라운지 컬렉션과 함께 담아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과기부 주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획득

    CJ프레시웨이의 식품안전연구실이 지난 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가 주관하는 '2023년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 심사에서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는 국내 과학기술분야 연구실의 자율적인 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위해 관련 활동이 우수한 연구실에 과기정통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심사에서 CJ프레시웨이는 식품안전연구실 내 ‘기기 실험실(기기실, 시료 전처리실, 가스공급실, 후드실)’에 대해 인증을 받았다. 식품안전연구실은 안전경영방침을 수립하고 안전보건경영 매뉴얼, 절차서, 지침서를 구축하는 등 안전환경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운영해왔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에 1만명 ㅈ방문

    대상 종가가 선보인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KIMCHI BLAST SEOUL 2023)’이 약 1만명의 방문객을 불러 모았다.

    이번 팝업은 입장 1시간 전부터 긴 대기줄이 늘어선 것은 물론, 오픈 30분 전부터 시작되는 대기 예약만 매일 200명이 넘어서는 등 연일 ‘오픈런’이 이어졌다.

    가족 단위 고객부터 종가 앰버서더 호시의 팬덤, 외국인까지 다양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누적 방문객 수는 무려 약 1만명에 달했다. 특히 지난 14일에는 하루에만 약 1200명의 많은 방문객이 찾아 팝업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구딸, 파리의 무드와 독창적 향 담은 팝업 스토어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수입·판매하는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11월30일까지 '북촌 조향사의 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이라는 콘셉트로 40여 년의 브랜드 역사와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각 공간에는 프랑스 파리 특유의 우아한 무드에 구딸만의 서정적인 스토리를 더했으며, 방문 고객이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느끼고 체험하면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시향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히스토리존과 함께 가장 메인 공간에는 대형 샹들리에를 설치한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즌3’ 출시

    아성다이소가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에서 처음 선보였던 ‘볼이 빵빵한 친구들’ 세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의 다람쥐, 토끼 등에 랫서팬더와 코끼리 캐릭터를 추가하고 베이커리 콘셉트를 적용해, 인형, 완구, 팬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시즌 3에서는 완구 카테고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액션 피규어와 베이커리 미니어처, 팬시용품 등도 선보인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자체 브랜드 ‘엘라코닉’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이 10월 17일부터 자체 브랜드 ‘엘라코닉(ELLACONIC)’을 선보인다.

    엘라코닉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클래식한 감성의 올드머니룩을 지향한다. 세련된 소재와 고급스러운 패턴을 갖춘 프리미엄 의류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직접 기획했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에는 엘라코닉을 포함한 단독 PB 물량을 전년 대비 2배 이상 확대하고, 서아랑과 이민웅 등 정상급 쇼핑호스트의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고객 니즈에 맞는 패션 채널로 한 단계 더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쇼핑으로 하는 인도여행’ 기획관 오픈

    위메프가 10월 18일까지 사흘간 ‘쇼핑으로 하는 인도여행’ 기획관을 오픈하고, 립밤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는 큐텐과 함께 인도 주요 브랜드 상품들을 현지에서 직접 소싱하고, 물류 전문기업인 큐익스프레스의 역량을 더해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한다.

    대표 상품은 인도 여행 기념품으로 유명한 ▲바이오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150g*6개, 9720원~) ▲히말라야 립밤(4개, 3720원~) ▲모닝컴스 숙취해소제(90정, 3만1050원~) 등을 특가 판매한다.
  •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10월 21일과 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상 최대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SUPER SATURDAY RETURNS)’를 개최한다.

    신세계사이먼이 2018년 이후 5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 행사로,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골프∙키즈∙리빙 등 전 장르 750여 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멕시카나 호빵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멕시카나와 협업해 치킨을 소재로한 호빵 2종(멕시카나 양념치킨 호빵, 멕시카나 고매치킨 호빵)을 신규 출시했다.

    ‘멕시카나 양념치킨 호빵’은 그릴드 치킨에 닭강정 소스를 적용해 매콤달콤한 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했다. ‘멕시카나 고매치킨 호빵’은 간장소스 베이스에 청양고추로 감칠맛을 더해 매콤한 치킨 맛을 내도록 했다.

    치킨 호빵 출시는 이색 호빵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이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주간 호빵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통적인 단팥∙야채 호빵은 전년 동기간 대비 50% 늘어난 반면 이색 재료의 호빵은 전년대비 65%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