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가을시즌 거치면서 나들이객 수요 흡수 하루 한 장으로 홍삼 기능성분 충족11월5일까지 우리 어텀(Autumn):온가족 건강 케어 프로모션 진행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지난 7월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석달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정관장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필름’은 7월17일 출시 이후 10월16일까지 약 석 달 동안 총 100만6000장이 판매됐다.

    정관장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여행객이 급증하고 완연한 가을날씨에 등산·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면서 야외에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의 장점이 발휘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을을 맞아 온가족 건강을 위한 우리 어텀(Autumn):온가족 건강 케어 프로모션을 11월5일까지 진행한다.

    화애락, 홍천웅, 아이패스,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 등을 구매한 고객에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필름(20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