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AA에도 11월부터 브랜드 노출미국시장 내 이미지 제고 추진
  • ▲ 넥센타이어가 NBA, MLB 등 스포츠 마케팅으로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가 NBA, MLB 등 스포츠 마케팅으로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미국 인기 스포츠 종목인 NBA, MLB, NCAA 등에 브랜드를 광고하며, 미국 시장 내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10월부터 2023-2024 시즌이 새롭게 시작된 미국프로농구(NBA)의 LED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에 나선다. 

    ▲L.A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샬럿 ▲디트로이트 ▲인디애나 ▲댈러스 등에 위치한 7개 구단의 홈 경기 및 어웨이 경기를 통해 미국 전역에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광고한다.

    또한, 내년 3월부터 진행되는 2024 시즌 미국프로야구(MLB) 경기장 홈플레이트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알린다. 

    ▲클리브랜드 ▲애틀랜타 ▲샌디에이고 ▲L.A ▲뉴욕 ▲필라델피아 ▲토론토 등에 위치한 6개 구단의 경기 중 넥센타이어가 노출돼 미국 전역에서 인지도를 높인다.

    여기에, 전미대학체육협회(NCAA) 텍사스를 연고지에 둔 대학농구팀의 홈 경기에서도 오는 11월부터 브랜드를 노출한다.

    넥센타이어는 그 외에 미국 지역 주요 거래선에게 경기 관람을 초청하는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미국에 R&D 센터 및 법인을 두고 있는 넥센타이어는 미국 내 주요 인기 스포츠인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애너하임 덕스’와 ‘시카고 블랙호크스’ 구단도 후원하는 등 각 팀 연고지 주민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