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퀘어, LA 한인타운 중심가 전광판에 옥외광고 상영'뉴진스' 광고 이미지 랩핑 버스 미국 주요 명소 누비며 전 세계인 눈길 끌어빼빼로 글로벌 브랜딩 통해 글로벌 시장 매출 2000억원을 목표
  • ▲ 미국 현지 뉴욕 타임스퀘어 번화가 속 전광판에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롯데웰푸드
    ▲ 미국 현지 뉴욕 타임스퀘어 번화가 속 전광판에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옥외광고, 버스 외부 랩핑 등 다채로운 광고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전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보행자 교차로 중 한 곳인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 중심가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한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열 마디 말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빼빼로를 건네며,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내용이다.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와 롯데웰푸드의 대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가 등장하는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영상이다. 전 세계에 빼빼로데이 문화 자체를 알리고자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빼빼로데이 시즌을 앞두고 빼빼로 광고 이미지를 랩핑한 버스가 뉴욕, 로스앤젤레스(LA) 주요 명소를 거치며 운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미국 내 인기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며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와 소통에도 본격 나선다. 현지에서 유명한 한인 슈퍼마켓인 H-MART를 포함 70여개 매장에서 브랜드 전용 매대를 운영하며, 판매량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다양한 영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적극적인 빼빼로 글로벌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시장 매출 20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