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취향 읽는 ‘개인화 추천’ 고도화 박차
  • 홈플러스(사장 이제훈) 온라인이 고객 경험 차별화를 위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고객 맞춤 ‘개인화 추천’을 고도화 한다. 

    회사 측은 ‘개인화 추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각 고객의 ‘취향’까지 반영해 추천하는 진정한 고객 ‘맞춤배송’으로의 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이태신  온라인사업부문장(전무)은 “홈플러스 온라인은 연매출 1조원을 이미 뛰어넘은 비즈니스로 추후 2조 돌파가 기대되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온라인 장보기 대표 플랫폼”이라며 ”이번 ‘개인화 추천’ 고도화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 편의 제고는 물론 쇼핑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홈플러스 온라인으로 거듭나며 성장세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